☞ 마사지 샵 둘러보기

일산 슈얼 마사지 1위는 역시 장항동 디올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11. 3. 15:2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 준비한 일산 슈얼 마사지 소식을 보러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 오늘은 일산 디올테라피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가 마음먹은 대로 잘 되지 않아서 고민이셨던 분들 혹은 혈액 순환 문제로 갈등을 겪어야 했던 분들이 잘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의외로 슈얼마사지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조금 설명을 한 뒤에 자세하게 내부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슈얼 마사지는 연인들을 위한 테라피 방식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서로 관리를 해주면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어 예전부터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또한 스웨디시를 기본으로 하는 오일 관리이기 때문에 부드러움의 강도가 굉장히 세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섬세한 관리를 뜻하는 슈얼 마사지를 잘한다는 일산 마사지 샵 구경가볼까요?

 

 

일산 슈얼 마사지 관리실

먼저 일산 슈얼 마사지 안쪽 관리실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조명을 최소화해서 눈에 불편감을 해소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침대는 안정감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단단하게 고정을 해두셨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위에서 관리를 받는데 침대가 제대로 고정이 되어있지 않으면 부상 위험이 높아지는 부분이어서 최대한 신경을 많이 써주셨다고 합니다.

 

덕분에 이용하는 손님들 입장에서는 불편함이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혹시 이용하는 중에 불편한 사항이 생기신다면 바로 말씀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드백이 빠르기로 소문이 난 곳이라 초반에는 맞춤 관리가 아닌 줄로 알고 오셨던 분들도 저마다 다른 니즈를 모두 충족하고 가신다고 해요.

 

 

일산 슈얼 마사지 케어룸

케어 룸 자체가 1인실이기는 하지만 굉장히 넓은데요, 혼자 이용하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침대는 물론 행거와 에어컨까지 빠짐없이 구비가 되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 온도는 유동적으로 조절을 해 주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요즘처럼 조금 차가운 바람이 부는 날씨 같은 경우에는 온기가 돌 수 있게 그리고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공기가 유지되도록 해주고 계신다고 해요!

 

온도를 잘 맞춰주시기 때문에 케어가 끝난 뒤에도 아쉬움이 많이 남을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코스로 구성이 되어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스웨디시&바디 프로그램입니다. 시그니처 코스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어요. A코스는 60분 11만 원이고 B코스는 90분 14만 원인입니다.

 

 

일산 슈얼 마사지 내부

하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일산 슈얼 마사지이기 때문에 이와 맞는 퍼스트 클래스(슈얼) 코스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A코스는 한 시간 14만 원이며 B코스는 90분 18만 원이라고 해요. 가격이 크게 부담되지 않는다면 주기적으로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자주 받을수록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해요.

 

다만 한 가지 참고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안내드린 가격은 모두 일산 디올테라피 클릭 후 이용하셔야 하는 회원 기준 가격입니다. 예약 방법에는 전화나 문자 이렇게 두 가지가 있는데요, 편한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되니까 너무 부담 가지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일산 슈얼 마사지 샤워실

일산 슈얼 마사지 샤워실은 관리실 밖으로 나가 복도를 걸어가면 들어가실 수 있는데요, 구조가 그렇게 복잡한 샵은 아니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은 없으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번에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현재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만약 전화나 문자에 모두 응답이 없다면 휴무일이라고 하니 다음 영업일에 문의를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유행 중인 고양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분들로 모두 20대 한국인 분들이라고 합니다. 실력적으로 우수함을 증명했기 때문에 더 시원하고 만족감 높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오늘도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어가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번 시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일산 슈얼 마사지 이외에도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스웨디시사이트 클릭 후 더 많은 업체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일산 업체들 더 만나보기 ▼

 

 

주엽역 스웨디시 마사지, 일산 쉼테라피 편안한 휴식!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주엽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일산 쉼테라피라는 곳입니다. 혹시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수도 있는데요, 일산 스웨디시 샵으로 주목 받

gunmalovestory.tistory.com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도 가능한 일산 힐링뷰티!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두역 스웨디시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일산 힐링뷰티는 스웨디시뿐 아니라 로미로미 관리도 가능한 곳이어서 그런지 방문하는 손님들의

gunmalovestory.tistory.com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세심한 손길의 일산 메이드스웨디시!

여러분~~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 많이 기다리셨나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는 일산 메이드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전문적

gunmalovestory.tistory.com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개별적인 공간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추천드리는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입니다. 라페스타 인근에 위치한 곳이라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방문하는 고객층이

gunmalovestory.tistory.com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최고네!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인테리어가 너무 멋져 꼭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