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탐나는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10. 28. 13:20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삼산동 스웨디시 샵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건데요,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샵입니다. 울산 스웨디시 중에서 최근에 가장 핫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한 번 가보신 분들은 쉽게 잊을 수 없는 여운을 남기기 때문에 다른 곳으로 옮길 생각조차 들지 않는다고 해요.

 

게다가 프로그램 코스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매번 다른 코스를 받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케어에 자신 있는 분들이 근무하고 계신 곳이라고 하니 스웨디시 마사지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결한 내부 시설 관리를 통해 위생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바로 만나보러 가볼게요!

 

 

삼산동 스웨디시 실내

이곳이 바로 삼산동 스웨디시 실내입니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커튼을 사용해서인지 뭔가 프라이빗하다는 생각이 들게끔 만들어주는 것 같은데요, 내부가 훤히 비치는 것보다 이렇게 어느 정도 가려주는 게 조금 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딱 보셨을때 내부가 어떻게 보이시나요? 굉장히 넓고 쾌적해 보이시지 않나요? 이용해본 고객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부분이 바로 이점인데요, 일단 내부가 넓기 때문에 다른 고객들과 마주치는 일이 적고 사람이 많더라도 부딪히는 일이 드물기 때문에 개인 사생활 보호가 잘 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밴드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을 접하실 수 있으니 클릭 후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

 

 

삼산동 스웨디시 복도

그렇다면 안으로 조금 더 들어가볼게요. 실내를 지나 들어오면 복도가 있는 곳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관리실들이 모여있는 곳이니만큼 조금 더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이 강하다고 합니다. 소음이 심한 샵에 가면 관리를 받는 도중에도 집중이 깨질 수 있는데 방음이 잘 되는 곳이어서 그런지 끝까지 프로그램에 집중을 하기가 쉽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삼산동 스웨디시 영업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관리가 가능하며 당일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마사지어플을 통해 최소 2시간 전에는 미리 연락을 해주셔야 예약 가능 현황 확인이 가능하고 관리실 준비를 미리 해둘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삼산동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만나볼 곳은 삼산동 스웨디시 관리실인데요, 개인룸 형태로 되어있으며 안쪽에는 개별 샤워실까지 준비가 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조명이 밝은 편이 아니며 얼굴이 아닌 다리 쪽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전면 관리 시에도 눈이 편안하다고 해요.

 

그렇다면 관리 프로그램을 만나보아야겠죠! 먼저 E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E-1 코스는 70분 15만원이며 E-2 코스는 90분 18만 원이라고 합니다. 상세 코스는 건식 관리와 릴렉싱 그리고 전 후면 스웨디시와 림프절 관리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다음은 V코스인데요, 건식 관리와 릴렉싱 그리고 전후면 스웨디시, 림프절 관리까지는 동일하며 마지막에 스페셜이 추가되는 구성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70분 16만 원 단일코스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해요.

 

다만 가격적인 부분은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클릭 후 예약 주시는 분들에 한해서만 적용이 된다고 하니 자세히 살펴보시고 할인받으실 분들은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삼산동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은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개별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이용 편의성이 높다고 해요. 자연스럽게 고객 만족도도 높은 편이죠 ^^ 관리사님들은 현재 마사지구인을 통해 다양한 분들이 모여계신다고 하는데요, 실력 좋은 분들로만 모집을 했기 때문에 관리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삼산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해 전국 마사지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래 배너를 통해 건마에반하다에서 할인을 받는 방법인데요, 별도의 복잡한 절차 없이 전화로 예약만 하면 되는 시스템이라 번거롭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확인해보시고 다른 지역 케어샵들도 만나보세요 ^^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다양한 케어샵 만나보기 ▼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부드러운 평택 약손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실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게 타이 아니면 아로마 마사지잖아요~ 그래서 가장 대중적이면

gunmalovestory.tistory.com

 

 

용담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청주 슈가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청주 슈가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청주 스웨디시 좀 다녀봤다 하는 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곳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영통역 스웨디시 마사지, 아깝지 않은 수원 플렉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영통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수원 플렉스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이름부터 끌린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수원 스웨

gunmalovestory.tistory.com

 

 

쌍촌동 스웨디시 마사지, 즐거운 공간 광주 쉼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엔 쌍촌동 스웨디시 샵 소개를 들고 찾아왔어요! 제가 써왔던 글들을 찬찬히 둘러보는데 광주 스웨디시 샵에 대해서 소개해드린 적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

gunmalovestory.tistory.com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구리 KING스웨디시 왕이 된 듯한 느낌~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수택동 스웨디시로 떠오르고 있는 구리 킹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상호명이 굉장히 멋있죠~ 위엄이 느껴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