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시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누구나 좋아하는 당진 S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11. 1. 15:17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시곡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당진 스웨디시 찾고 있었던 분들은 오늘 이 스토리를 잘 지켜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곳은 바로 당진 S스웨디시인데요, 실력이 뛰어나서 스웨디시 마사지가 생소한 분들도 얼마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자신 있게 준비했습니다.

 

일단 스웨디시마사지 자체를 가장 추천 드리고 싶은 분들은 타이나 스포츠 관리 혹은 아로마 관리를 받을때 통증이 느껴지거나 압이 너무 세다고 느껴지는 분들인데요, 스웨디시는 부드럽고 섬세하게 마사지하는 기법이기 때문에 이용하는 분들의 대부분이 통증이 거의 없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시곡동 스웨디시 입구

도착하면 보이는 곳이 바로 이 곳 입구인데요, 신발장이 따로 준비가 되어있으니 슬리퍼로 갈아신으신 뒤에 들어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실내화를 따로 준비해두었기 때문에 내부 시설 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있다고 해요. 내부 청결도가 높은 곳이니 만큼 위생적으로 이용을 해볼 수 있다는 점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라고 하는데요, 새벽 2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로 예약을 받고 있지만 만약 전화가 부재중일 경우에는 휴무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예약이 마감된 경우에도 전화 통화가 힘들 수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미리 시간 예약을 잡고 가시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주말이나 평일 저녁의 경우 미리 스케줄을 잡아야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시곡동 스웨디시 로비

시곡동 스웨디시 로비에서 기다리는 분들은 대부분 예약을 하고 관리실 정비가 될 때까지 잠시 대기하는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관리사님들이 한국인이라는 부분도 인기 비결 중에 하나이지만 당진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된 테라피스트이기 때문에 실력 면에서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덕분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최고 수준이라고 해요!

 

게다가 20대로 구성이 되어있어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세기로 관리를 한다는것 자체가 굉장히 힘든 일 일 수 있는데 그런 부분들도 베테랑답게 같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주신다고 하네요. 그럼 이제 관리실을 만나보러 가보도록 할게요!

 

 

시곡동 스웨디시 복도

시곡동 스웨디시 복도를 지나면 잠시 후 관리실이 나오게 되는데요, 조명이 굉장히 독특한 곳으로 처음에는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우리가 늘상 보던 형광등과 주황 조명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 낯설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수 있는데요, 감각적인 분위기 덕분에 오히려 사람들의 기억속에 오래 자리를 잡는다고 합니다 ^^

 

위치가 당진종합병원 건너편이라는점 또한 주목해볼만한데요,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이기 때문에 접근이 쉽고 교통이 잘 발달해있다고 해요. 그렇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지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총 두 가지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먼저 베이직 a코는 60분 9만원으로 전면과 후면 그리고 림프와 크림 스웨디시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베이직 b코스인데요, 시간은 80분으로 약간의 차이가 있으며 가격은 12만원이라고 해요. 상세 코스는 a코스와 동일하지만 마지막 파우더 관리가 포함된다고 합니다!

 

 

시곡동 스웨디시 관리실

시곡동 스웨디시 관리실에서 받는 코스이니만큼 내부 시설이 궁금하실 것 같아 사진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천장에 조명이 여러개 있고 넓은 침대와 테이블 그리고 내부 분위기를 살려줄 은은한 조명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모습인데요, 상단에 안내된 가격의 경우 당진 s스웨디시 클릭 후 예약해주셔야 같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만 기억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시곡동 스웨디시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스웨디시 추천을 받아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지역과 관계 없이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용해보시고 괜찮은 곳들은 같이 공유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건반 이야기와 함께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다른 마사지샵 궁금하다면? ▼

 

 

여의도 스웨디시 마사지, 상큼 매력 영등포 라임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스웨디시 샵 소개를 위해 글을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모두 한 번씩은 가보셨을 영등포 라임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샛강역과도

gunmalovestory.tistory.com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탐나는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삼산동 스웨디시 샵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건데요,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샵입니다. 울산 스웨디시 중에서 최근에 가장 핫한 곳

gunmalovestory.tistory.com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부드러운 평택 약손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실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게 타이 아니면 아로마 마사지잖아요~ 그래서 가장 대중적이면

gunmalovestory.tistory.com

 

 

용담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청주 슈가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청주 슈가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청주 스웨디시 좀 다녀봤다 하는 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곳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