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부드러운 평택 약손마사지!

건반이야기 2022. 10. 27. 15:25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실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게 타이 아니면 아로마 마사지잖아요~ 그래서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퀄리티는 놓치지 않는 퀄리티의 케어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준비한 곳은 평택 약손마사지라는 곳인데요, 들어보신 분도 계실거고 처음 들어본다 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평택 아로마마사지 중에서도 단연 으뜸으로 손꼽히는 곳이기 때문에 처음 전신 관리 입문하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한 곳 한 곳 살펴보면서 이야기 다시 나누어보도록 할게요!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입구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입구에는 카운터가 바로 있는데요, 들어오자마자 환하게 반겨주시는 사장님과 직원 분들의 대한 칭찬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다양한 고객들이 찾아오는 곳이기 때문에 지치거나 힘드실 법도 한데 언제나 친절한 미소로 맞아주셔서 찾아오는 손님들도 항상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문은 자동문 시스템으로 되어있어서 출입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외부에서 내부 공간이 쉽게 보이지 않기 때문에 프라이버시에 대해서 걱정하는 분들도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익숙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여서 그런지 처음 오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이 공간에 적응하는 편이라고 하니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복도

다음은 복도로 들어가 볼 건데요, 카운터를 지나 순서대로 관리실을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순서가 되면 이곳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관리실은 따로 배정을 해주시기 때문에 어느 곳으로 갈지는 당일에 확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복도가 이곳저곳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공간 분리를 꼼꼼하게 잘해두셔서 복잡하게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

다음은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인데요, 개인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들어오는 순간 마음이 편해진다는 걸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하는 가운은 항상 청결하게 관리를 하고 계신다고 하니 이용하실 분들은 위생에 대한 걱정은 내려놓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침대에는 날이 추워졌기 때문에 포근한 침구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스포츠 관리와 센슈얼 관리도 있지만 아무래도 가장 인기가 좋은 코스는 아로마 관리라고 하는데요, 아로마 코스의 경우 60분 8만 원, 90분 10만 원에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해요. 다만 평택 약손마사지 클릭 후 이용하는 분들에 한해 코스마다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다인실

하지만 혼자 오는 분들 뿐 아니라 단체로 오는 손님들도 있기 마련인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다인실을 준비해주신다고 합니다. 만약 건식 관리가 좋은 분들은 스포츠 관리 60분 7만 원, 90분 9만 원 코스를 추천해주고 계시는데요, 디테일이 중요하다 하는 분들은  센슈얼 릴렉싱 아로마 60분 9만 원, 90분 11만 원 코스를 이용하시면 된다고 해요.

 

특히 단체로 오는 분들은 각자 취향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코스가 다양한 곳을 선호하실 텐데요, 마사지어플에서 미리 보고 오시면 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사전 예약 혜택을 주는 곳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은 총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비누라던지 샴푸 등등 필요한 물건들은 웬만하면 모두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니 편하게 오셔도 될 것 같아요! 관리를 모두 마친 뒤에 오일 리 한 느낌이 싫은 분들은 이곳에서 깔끔하게 지워내고 가시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가 마지막인데요, 위치는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 인근으로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704-1로 와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현재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위치가 좋은 만큼 마사지구인을 올리기만 하면 인기가 넘쳐난다고 해요.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샵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다는 것을 전달드리면서 오늘 시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다른 마사지샵 궁금하다면? ▼

 

 

용담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청주 슈가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청주 슈가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청주 스웨디시 좀 다녀봤다 하는 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곳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영통역 스웨디시 마사지, 아깝지 않은 수원 플렉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영통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수원 플렉스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이름부터 끌린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수원 스웨

gunmalovestory.tistory.com

 

 

쌍촌동 스웨디시 마사지, 즐거운 공간 광주 쉼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엔 쌍촌동 스웨디시 샵 소개를 들고 찾아왔어요! 제가 써왔던 글들을 찬찬히 둘러보는데 광주 스웨디시 샵에 대해서 소개해드린 적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

gunmalovestory.tistory.com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후회 제로 강남 코코넛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역삼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강남 코코넛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강남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친절하다고 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언제나 기

gunmalovestory.tistory.com

 

 

용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다양한 코스 용산 트리쉐이드!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이네요~ 오늘은 용산에 있는 용산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다양하게 짜여져 있는 코스들로 많은 손님들이 선호도가 높은 샵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