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용담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청주 슈가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10. 26. 12:14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청주 슈가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청주 스웨디시 좀 다녀봤다 하는 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곳입니다. 세련된 공간과 퀄리티 높은 테라피 실력 덕분에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처음 들어보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조금 자세하게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내부 사진들도 같이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함께 준비를 해봤어요. 아무래도 샵을 선택하기까지는 많은 요소들이 있지만 그중에 하나가 시설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최근에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들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추세라고 합니다. 자 그럼 한 번 살펴볼까요?

 

 

용담동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용담동 스웨디시 카운터를 마주하게 되실 거에요. 넓이보다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단골들을 만들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조명을 한 층 톤다운시켜서 그런지 오히려 더 차분하고 아늑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카운터에는 항상 직원 분이 계시기는 하지만 잠시 부재중일 수도 있다고 해요. 또 영업시간 내에 전화를 주셔야 응대가 가능하니 영업시간을 잘 지켜주셔야 하는데요, 현재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징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다만 이곳은 휴무일이 일정치 않다는 것을 참고하셔야 하는데요, 전화나 문자로 예약이 가능한지 여부를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스케줄 잡기에 더욱 편하다고 하네요~

 

 

용담동 스웨디시 로비

그렇다면 대기 시간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중앙에 자리하고 있는 로비에서 기다려주시면 되는데요, 사실 예약을 미리 하고 오시면 대기 시간이 거의 없는 편이라고 해요. 다만 부득이하게 관리실이 모두 차 있는 경우 혹은 관리실 정리를 아직 마치지 못한 경우 등에는 기다려야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하고 오셨다면 시간에 맞춰 이용이 가능하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또한 다른 고객들이 있더라도 관리실이 꽤 많이 준비가 되어있어서 동시에 관리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친구들과 같이 와도 개인 관리실에서 따로 케어 받기 때문에 불편할 일이 전혀 없다고 해요!

 

 

용담동 스웨디시 관리실

용담동 스웨디시 관리실로 입장했다면 먼저 환복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에 관리사님이 도착할때까지 기다리면 바로 관리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케어는 스웨디시 마사지로 진행이 되지만 상세 프로그램에 따라 금액이 변동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코스는 두 가지로 나눠져있으며 한 시간 동안 관리받는 A코스는 12만 원,  동일하게 한 시간 동안 진행이 되지만 상세 코스에 차이를 보이는 B코스는 15만 원이라고 해요. A코스의 경우 스웨디시와 소프트로 진행이 되는 반면에 B코스는 스웨디시와 VIP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예약은 청주 슈가스웨디시 클릭 후 진행하시면 돼요.

 

 

용담동 스웨디시 개인룸

용담동 스웨디시 개인룸에서 관리를 담당해주시는 분들은 한국 분들이기 때문에 혹시 중간에 요청사항이나 통증이 느껴지신다면 바로바로 의사소통을 통해 해결이 가능하다고 해요. 마사지구인을 통해 채용한 분들이라 테라피 코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들이어서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적용을 해주신다고 하니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용담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에는 샤워실에서 혹시 모를 오일 잔여물들을 깨끗하게 씻어낸 뒤에 귀가하시면 되는데요, 샤워기는 두 가지 종류로 되어있어서 본인에게 편하게 생각되는 방식으로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혹시 간단하게 씻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세면대도 준비를 해두셨다고 해요.

 

샤워실 또한 개인룸 안에 있기 때문에 혼자 프라이빗하게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 살펴본 용담동 스웨디시 샵은 용담동 우체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안내가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배너를 통해서 전국 각지의 스웨디시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편안한 테라피 받아보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새로운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타 지역 업체 살펴보기 ▼

 

 

영통역 스웨디시 마사지, 아깝지 않은 수원 플렉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영통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수원 플렉스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이름부터 끌린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수원 스웨

gunmalovestory.tistory.com

 

 

쌍촌동 스웨디시 마사지, 즐거운 공간 광주 쉼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엔 쌍촌동 스웨디시 샵 소개를 들고 찾아왔어요! 제가 써왔던 글들을 찬찬히 둘러보는데 광주 스웨디시 샵에 대해서 소개해드린 적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

gunmalovestory.tistory.com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후회 제로 강남 코코넛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역삼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강남 코코넛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강남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친절하다고 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언제나 기

gunmalovestory.tistory.com

 

 

범어역 스웨디시 마사지, 또 생각나 대구 치토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범어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대구 스웨디시 찾고 계셨던 분들은 오늘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

gunmalovestory.tistory.com

 

 

내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집중 케어 원한다면 대구 땡초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내당역 스웨디시 대구 땡초아로마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상호가 상당히 독특합니다. 일단 땡초란 모두들 아시는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