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여의도 스웨디시 마사지, 상큼 매력 영등포 라임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10. 31. 14:27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스웨디시 샵 소개를 위해 글을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모두 한 번씩은 가보셨을 영등포 라임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샛강역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영등포 스웨디시 관리를 받기 위해 찾아오는 분들이 줄을 지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이라고 해요.

 

스웨디시를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도 샵 내부가 넓어서 단체로 오는 분들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대체 어떤 매력을 가진 곳이길래 이렇게 사람이 끊이지 않는 것인지 한 번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의도 스웨디시 로비

로비에는 커다란 테이블과 여러개의 의자가 있어서 사람이 많이 있더라도 편하게 대기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미리 시간을 잡고 가면 대기할 시간이 많지 않지만 관리실을 정비하고 있거나 샵 이용에 대한 안내를 받기 위해서 잠식 기다리게 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최고의 실력파 한국 관리사님이 케어를 해주시는 곳이어서 사람이 더욱 많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의사소통이 잘 되고 일대일 케어에 특화된 분들이기 때문에 오히려 더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여의도 스웨디시 실내

여의도 스웨디시 실내에는 항상 공기청정기를 틀어두기 때문에 내부 공기가 쾌적한 편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이용하는 고객들이 위생적으로 머무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길게는 2시간 코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청결 유지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고 해요.

 

오전 7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출근 전에 들러서 관리받고 가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만약 오전이나 낮에 시간을 낼 수 없다 하는 분들은 저녁에 이용을 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마감은 밤 10시이기 때문에 마감 시간에는 오히려 고객들이 몰리는 경향이 있다고 해요.

 

하지만 잠시 후 보여드릴 관리실이 모두 개인실이기 때문에 다른 고객들로 인해서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이용하는 고객이 많을 경우에는 예약이 빠르게 마감될 수 있다고 해요. 때문에 미리미리 연락을 취해주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케어 프로그램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여의도 스웨디시 1인 관리실

여의도 스웨디시 1인 관리실의 경우 딱 알맞은 사이즈로 혼자 이용하는 분들에게 맞춤이라고 하는데요, 마사지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는 스웨디시 마사지 A-D코스가 있습니다. 먼저 A코스는 한 시간 동안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9만 원이라고 해요. B코스는 여기에 더해 30분을 추가로 이용하는 90분 코스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11만 원입니다.

 

다음은 C코스입니다. 100분으로 진행되며 12만 원에 구성되어있고 D코스는 120분으로 총 두 시간 15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다만 1만 원씩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이는 영등포 라임스웨디시 클릭 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한정되는 회원가 혜택이니 간편하게 할인받고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의도 스웨디시 관리실

여의도 스웨디시 관리실은 여러 곳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물론 위생 관리나 분위기는 거의 비슷하게 유지가 되고 있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만약 조금 더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은 영등포 라임스웨디시 네이버 카페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위치는 샛강역 인근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 주차는 현재 부분 유료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은 이 점 기억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워서인지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오신다고 하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여의도 스웨디시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굉장히 유용한 정보가 되었을 거라고 기대합니다. 다만 다른 지역에서 이용하는 분들은 내 주변에 괜찮은 곳이 없는지도 궁금하실 수도 있는데요, 아래 배너를 통해서 전국 마사지샵을 살펴보실 수 있으니 관련 업체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준비한 시간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즐거운 소식으로 만나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다른 지역 마사지샵도 궁금해 ▼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탐나는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삼산동 스웨디시 샵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건데요,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샵입니다. 울산 스웨디시 중에서 최근에 가장 핫한 곳

gunmalovestory.tistory.com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부드러운 평택 약손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실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게 타이 아니면 아로마 마사지잖아요~ 그래서 가장 대중적이면

gunmalovestory.tistory.com

 

 

용담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청주 슈가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청주 슈가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청주 스웨디시 좀 다녀봤다 하는 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곳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영통역 스웨디시 마사지, 아깝지 않은 수원 플렉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영통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수원 플렉스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이름부터 끌린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수원 스웨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