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하남 한국인 마사지, 미사역 라보떼테라피가 최고지!

건반이야기 2022. 11. 4. 15:23

건반 이야기가 불금에 소개해드릴 하남 한국인 마사지 포스팅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하남 마사지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하남 라보떼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기준을 잡았냐 하면 일단 방문했던 손님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 그리고 교통이 편리한 곳, 가성비가 좋은 곳 이렇게 세 가지를 염두에 두고 고르게 되었습니다.

 

알아보면서 느끼게 된건데 진짜 다양한 곳들이 많더라고요. 사실 선택을 하기가 너무 어려웠는데 그래도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것이 제가 할 임무라고 생각을 하고 기나긴 고민 끝에 선택하게 된 곳입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 정보도 모아 왔으니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해보자고요~

 

 

하남 한국인 마사지 대기실

먼저 대기실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벤치가 있는 별도로 구분된 공간인데요,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 오는 경우도 간혹 있지만 일단 혼자 오시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라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고객들과 마주치지 않는 프라이빗한 곳을 선호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런 부분들을 모두 고려해서 시설 위치를 잡았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매우 편리하다고 합니다.

 

하남 한국인 마사지 샵 중에서도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만족도가 높은 곳인데요, 이런 부분 하나하나가 뭉쳐 고객들이 다시 찾아오고 싶게 만드는 게 아닐까 싶어요. 스웨디시 샵을 다녀보신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이곳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면 높을수록 재방문율은 자연스럽게 올라갈 수밖에 없잖아요. 쉽게 생각해서 그런 부분들이 준비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하남 한국인 마사지 관리실

다음으로는 하남 한국인 마사지 관리실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보라색 커튼이 있는 곳은 샤워실이라고 하는데요, 단층 차이를 통해서 공간을 구분해두었어요. 샤워 커튼으로 가려두었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씻을 수 있는 분위기라고 하는데요, 일단 가장 큰 장점은 개인 공간이라는 것이겠죠. 다른 사람들은 물론이고 직원들에게도 간섭을 받지 않는다고 해요.

 

그렇다면 프로그램 소개를 간략하게 해 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와 왁싱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요, 먼저 테라피 코스 베이직의 경우 60분 9만 원, 80분 12만 원이라고 해요. 스페셜로 넘어가면 가격이 조금 차이가 나는데요, 60분 12만 원, 80분 15만 원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베이직과 스페셜의 차이가 궁금한 분들도 계실 거예요. 먼저 베이직은 스웨디시 단일로 구성이 되며 스페셜은 말 그대로 특별함을 선물해주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두 가지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마사지 종류가 한 가지 늘어나기 때문에 더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다만 한 가지 주의하셔야할점이 있는데요, 안내드린 가격은 하남 라보떼테라피 클릭 후 예약하셔야 적용되는 회원가라는 점입니다.

 

 

하남 한국인 마사지 개인실

다음은 하남 한국인 마사지 개인실로 이동해 왁싱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항목입니다. 베이직 패키지 a는 18만 원, b는 21만 원, 스페셜 a는 21만원, 스페셜 b는 24만 원이라고 하네요. 코스별로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고 예약해주시길 바랍니다. 더 다양한 왁싱 프로그램은 앞서 소개해드린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해요.

 

다음은 관리사님 소개입니다. 오늘 콘텐츠에 맞게 모두 한국인 분들이며 주간과 야간에 나눠 교대로 근무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일단 의사소통 부분에서 크게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관련 피드백을 받기에도 편하고 서로의 니즈를 파악하기 쉽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맞춤 관리로 이어진다고 하네요!

 

 

하남 한국인 마사지 카운터

이번에 둘러볼 곳은 하남 한국인 마사지 카운터입니다. 모든 안내가 이루어지는 곳이기 때문에 이곳에 오신 분들은 모두 거쳐가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항상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는 곳이니 만큼 이 곳에 대한 첫인상이 좋지 않을 수 없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하남마사지구직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인기가 많은 곳이니 잘 살펴보고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샵 추천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건마에반하다라는 곳으로 업체수가 굉장히 많다고 하니 비교해보세요 ^^

 

 

더 많은 하남 마사지샵 살펴보기 ▼

 

 

하남 커플마사지, 항상 따뜻한 미사역 드메이테라피!

안녕하세요 ^^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들려드릴 소식은 하남 커플마사지 미사역 드메이테라피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실내 데이트를 찾는 연인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

gunmalovestory.tistory.com

 

 

하남 센슈얼 마사지 에르모소에서 따뜻함을 경험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하남 센슈얼 마사지 에르모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샵도 깔끔한데다가 직원 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한 번쯤 가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번에

gunmalovestory.tistory.com

 

 

미사역 스웨디시 하남 별테라피로 고고!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사역 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남 별테라피라고 들어보신 분들은 물론 방문해보신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만

gunmalovestory.tistory.com

 

 

하남 호텔식마사지, 기분 좋은 망월동 로또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 하남 로또테라피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마치 VIP 호텔에 방문한 듯 고급스러운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