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정왕역 마사지 best.2 골라보세요!

건반이야기 2022. 11. 8. 14:49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정왕역 마사지 베스트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두 곳 정도로 추려보았습니다. 업체들이 많이 있는 곳이 아니어서 아마 고르기가 더 힘드셨을 텐데요, 자세하고 정확하게 전달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셔서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 시흥 스웨디시 찾고 계셨던 분들도 집중해서 잘 봐주세요!

 

 

S타이

정왕역 마사지 S타이 로비

먼저 보여드릴 곳은 S타이 입니다.시흥 종합 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곳이고 아로마와 타이 그리고 크림 관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인데요, 위에 보이는 곳이 바로 이곳의 로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렬한 레드 색상과 어울리는 엔틱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일단 로비가 넓고 테이블이 있어서 기다리게 되더라도 불편한 점이 거의 없다고 해요.

 

영업시간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오픈 시간은 낮 12시이며 마감 시간은 새벽 3시 40분으로 생각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연중무휴여서 주말이나 공휴일에 찾아오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평일보다는 붐비기 때문에 가기 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는 건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정왕역 마사지 S타이 관리실

정왕역 마사지 S타이 관리실은 이런 모습인데요, 어떤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타이 관리인데요, 단일코스로 구성되어있고 한시간 동안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다음으로 아로마 관리 입니다. 60분과 90분으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시간에 따라 가능한 관리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상담을 받은 뒤에 결정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마지막은 스페셜 크림 관리 입니다. 아로마와 동일하게 60분, 90분으로 나뉘는데요, 아마 가격이 가장 궁금하실 거예요. 자세한 코스 정보와 가격은 시흥 S타이 클릭 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일 5만 원 이상 이용하시면 무료로 수면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워낙 포근한 느낌의 공간이라 완전 꿀잠을 자고 가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혹시 먼 거리를 오셔야 하는 분들은 이 점도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 분들은 모두 태국인이며 주차는 지상 주차장으로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고고스웨디시

정왕역 마사지 고고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준비한 곳은 고고스웨디시 입니다. 다른 고객들과 불편한 마찰이 없도록 1인 샵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정왕역 마사지 관리실 또한 굉장히 청결하게 잘 유지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혼자 이용하기에 딱 좋은 크기여서 너무 허전하거나 너무 답답한 느낌이 없어 수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죠.

 

영업시간부터 알아보고 넘어가겠습니다. 24시간 쉬는 시간 없이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덕분에 케어를 받으러 가기에도 편리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편한 시간대에 자유롭게 이용을 할 수 있다 보니 직장인 분들에게도 부담이 없는 곳이라고 합니다. 또한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어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주저 말고 연락해보세요~!

 

 

정왕역 마사지 고고스웨디시 케어룸

관리사님들은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모집한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조금이나마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부족함 없이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로미로미와 전후면 관리 그리고 림프순환과 림프 집중관리로 이루어지는 A, B 두 가지 코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가격으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시흥 고고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는 게 가장 정확한 방법일 것 같네요! 회원가 혜택을 진행 중이라서 원래 가격보다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차로 오는 분들은 주차가 무료이기 때문에 카운터에 꼭 전달을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자 오늘 준비한 정왕역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혹시나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른 샵들도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시흥 마사지샵 더 만나보기 ▼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배곧 허니테라피, 생각만 해도 행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매장으로 들어오면 카운터가 바로 앞에 있어서 예약 관련 문의를 편하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곳곳에 놓여있는 식물들은 전체적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