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선부동 마사지, 안산 엔젤테라피에서 타이 마사지 받으세요!

건반이야기 2022. 11. 7. 15:23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선부동 마사지 샵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바로 안산 엔젤테라피 입니다. 가벼운 손길로 산뜻한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마사지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가볍게 접근해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용해본 분들의 후기와 제가 자료 조사한 내용들을 토대로 자세하고 빠르게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부동 마사지 로비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이 바로 여기 로비인데요,고객들이 대기하는 공간이기도 하지만 관련된 내용을 자세하게 전달받을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안산 마사지 찾던 분들도 많이 찾아오신다고 하는데요, 안내해주시는 직원 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자세하게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영업시간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주말에 가보실 분들은 물론 공휴일에도 쉽게 찾아가 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새벽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늦은 시간 근무하는 분들이나 교대 근무를 하는 분들이 가장 반길만한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시간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니 만큼 부담 없이 연락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선부동 마사지 족욕실

다음으로 만나볼 곳은 선부동 마사지 족욕실 입니다. 족욕기는 총 세 개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지인들과 함께 와도 같이 관리받을 수 있는 곳이어서 그런지 친구들과 같이 찾아오는 분들도 종종 계신다고 해요. 하지만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분들은 혼자 오시는 분들이라고 하네요.

 

그 이유에 대해 잠시 설명을 드리자면 아무래도 편안한 분위기이기 때문에 정신 없고 복잡했던 생각을 정리하기에 좋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혼자 오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눈치 보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조금 더 안쪽으로 이동을 해볼게요!

 

 

선부동 마사지 통로

선부동 마사지 통로를 따라 쭉 이동하면 관리실이 보이는 곳에 다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실 문의 개수가 상당히 많아 보이는데요, 그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는 걸 한 번에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잠시 위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게요! 현재 안산 마사지구인구직도 진행 중이라고 하시니까 그 부분에 관심 있는 분들도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선부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부 5분 거리 이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으로 자세한 주소는 예약이 확정된 이후에 샵에서 직접 보내주시니까 그 부분은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럼 계속해서 이동해볼게요!

 

 

선부동 마사지 관리실

선부동 마사지 관리실입니다. 케어 받을 때 갈아입을 가운과 편히 누울 수 있는 베드가 준비된 모습인데요, 타이 관리가 가장 유명한 곳이어서 그런지 이국적인 느낌을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제가 준비한 프로그램 소개를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타이 관리인데요, 60분 코스와 90분 코스가 준비되어있고 추천 코스는 90분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짧은 코스보다는 더 섬세하게 들어갈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초심자는 물론 단골 분들에게도 추천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아로마 관리인데요, 전신 관리로 진행이 되고 코스는 타이와 동일하게 60분, 90분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은 크림 로션 전신 관리 입니다. 60분과 90분으로 진행되며 본인에게 맞는 코스를 자유롭게 골라주시면 그에 적합한 테라피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코스의 자세한 내용과 가격은 안산 엔젤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시면 되니 참고하셔서 예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부동 마사지 1인실

선부동 마사지 1인실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이라는 단어가 절로 생각이 난다고 하는데요, 관리사님은 모두 태국 분들 이어서 아무래도 한국 분들보다는 의사소통 부분에서 부족함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다양한 손님들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관리에 필요한 대화는 원활하게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하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인데요, 혹시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내 주변 마사지 클릭 후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안산 지역 테라피 샵을 쉽게 만나보실 수 있으니 둘러보세요 ^^

 

 

안산 지역 업체들 만나보기 ▼

 

 

고잔동 스웨디시 안산 사랑테라피 하트가 넘쳐나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고잔동 스웨디시 안산 사랑테라피 소개를 해드리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오랜 노하우를 쌓은 관리사님들의 차별화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gunmalovestory.tistory.com

 

 

단원구 스웨디시 마사지, 안산 샤랄라테라피 제대로 된 휴식!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매장의 정보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단원구 스웨디시 매장인 안산 샤랄라테라피입니다! 해당 마사지 샵은 마사지뿐만 아

gunmalove.tistory.com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안산 온도테라피, 텐션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잔동 스웨디시 안산 온도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음을 느낄수 있는데, 골드 포인트로 집중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우리 주변엔 이렇게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