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고잔동 스웨디시 안산 사랑테라피 하트가 넘쳐나요!

건반이야기 2021. 12. 3. 15:4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고잔동 스웨디시 안산 사랑테라피 소개를 해드리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오랜 노하우를 쌓은 관리사님들의 차별화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일단 가본 사람들은 발길을 끊을수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접근성도 좋은데다가 실력자 분들의 케어까지 받쳐주니 단골이 늘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전에 예약을 꼭 하고 가셔야된다고 하더라고요. 안산 사랑테라피 클릭하시면 번호 확인이 가능하니 미리 유선 상담 받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래야 도착해서도 대기시간이 줄어든다고 하더라고요 ^^ 그냥 왔다가 가는 손님이 아니라 한분 한분 모두 단골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한다고 하니 함께 만나보시죠!

 

 

고잔동 스웨디시 사랑테라피 로비

일단 로비로 향해볼게요. 소파가 마련되어있어 대기자 분들이 항상 가득 차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사전 예약해야 더 편리하다는걸 모르신 분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당일에 가시면 그 날 관리를 못받으실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는만큼 요일에 상관없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해주시면 될 것같습니다. 주말에도 영업을 하니 평일에 근무를 하는 분들도 얼마든지 여유로운 시간에 와서 케어 받으실 수 있다는 점!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카운터 실장님과 한창 수다를 떨고 있으면 순서대로 방을 안내해주실거에요! 항상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고잔동 스웨디시 직원 분들 덕분에 웃음이 떠날 날이 없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샵 전체적인 분위기가 밝은데에는 이러한 숨은 노력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관리실로 이동을 해보겠습니다!

 

 

고잔동 스웨디시 사랑테라피 복도

그 전에는 복도를 지나야하는데요, 우드 톤으로 되어있어 따뜻함을 느낄 수 있어요. 문에 있는 파란색 판넬은 뭘까 싶어 살펴보았는데요, 관리 중이라는 안내가 붙어있더라고요. 실수로 다른 방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센스가 정말 장난아니라니까요 ^^

 

저는 마캉스에서 주로 마사지 샵 검색을 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입점되어있는 업체마다 실망 시키는 적이 없더라고요 ^^ 여러분들도 한 번 이용해보시라고 링크 연결해두었으니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고잔동 스웨디시 위치는 중앙역과 고잔역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4호선을 이용해 오시면 되기 때문에 차로 이동이 힘드신 분들도 얼마든지 오실 수 있답니다. 그래도 못찾겠다 하시는 분들은 참치골목과 고잔동 NC 백화점을 찾아보시기 바랄게요. 건물이 크다보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771번지 신화타운을 검색하고 오시면 됩니다. 주소를 클릭하셔도 되지만 상단 지도를 클릭하셔도 길찾기나 주변 지역을 살펴보실 수 있으니 조심히 찾아오시기 바랄게요! 주차장도 마련이 되어있어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리고 있는 고잔동 스웨디시를 포함해 주변에 위치한 샵들이 모두 궁금하신 분들은 안산 스웨디시 클릭하시고 만나보세요.

 

 

고잔동 스웨디시 사랑테라피 관리실

자 그럼 이제 관리실로 입장해볼게요! 1인실과 어울리는 아담한 곳인데요,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곳이라는게 티가 나는 점이 바로 베드와 가운 상태 입니다. 베드는 손님이 다녀가실 때마다 소독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이렇게 위생패드를 깔아두어서 침구를 갈지 않고 소독액으로 닦아내기만 해도 되더라고요!

 

안심하고 베드에 누워계시면 관리사님이 케어를 위해 들어오실거에요. 20대의 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현재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을 이수했기 때문에 손길 부터 다르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어요. 저세상 부드러움과 함께 짜릿함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잔동 스웨디시 사랑테라피 케어룸

프로그램 소개를 이어나가볼게요.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 10만원 그리고 B코스는 70분 11만원, C코스 90만원 13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고잔동 스웨디시의 경우 왁싱까지 한 번에 가능한 곳입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초급 5만원, 중급 10만원 고급 12만원이에요.

 

만약 스웨디시 프로그램과 왁싱을 함께 받아보신다면 두 가지 금액을 합한 가격에서 만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너무 저렴하죠? 패키지로 이용하시는게 더 큰 혜택을 받는 방법이에요 ^^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하시면 전국의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면역력에 좋은 관리 같이 받으러 가요!!

 

 

다른 샵도 구경 가보세요 ▼

 

창곡동 스웨디시 성남 S클래스스웨디시 차원이 다른 마사지!

군산 센슈얼 마사지 산북동 초이스로 선택!

두정동 스웨디시 천안 허그테라피 실망 없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