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봉천동 로미로미 관악 더썸테라피 행복감 충전!

건반이야기 2021. 12. 6. 17:45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봉천동 로미로미 샵 찾는 분들이 요즘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한 관악 더썸테라피 소개입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관리를 한 번에 받아보실 수 있는 곳으로 이미 잘 알려진 곳이지만 혹시 못 가본 분들을 위해 준비했으니 끝까지 잘 봐주세요 ^^

 

 

위치를 먼저 알려드릴게요.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곳으로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64 1단지 B동 입니다. 상단 지도 혹은 주소를 클릭하시면 상세 위치를 보실 수 있으니 찾아가는데 더 편하실 거예요. 주변 샵들을 함께 비교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관악 로미로미 이용해주시기 바랄게요!

 

이미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소개해드리는 대부분의 샵은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운 곳은 물론 교통편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또 하나, 바로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더썸테라피의 경우에도 인근에 구청도 있는데다가 병원, 공원, 먹자골목까지 없는 게 없거든요! 이런 곳으로 가면 마사지는 물론 여가생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 좋더라고요 ^^ 만약 차로 오시는 분들은 2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신경 써서 골라온 곳 마음에 드시나요~~? 그렇다면 이제 안으로 들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천동 로미로미 더썸테라피 실내

실내로 들어오시면 따뜻한 조명이 나를 감싸줄거에요! 요즘처럼 몸이 시린 날씨에 제격인 분위기라고 할 수 있는 봉천동 로미로미인데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느낌이라 차가워진 몸과 마음을 위로받는 것 같고 좋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넉넉하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여유롭게 운영이 되기 때문에 관리 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마음 놓고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 더욱 세심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봉천동 로미로미 더썸테라피 관리실

쭉 걸어오시다보면 관리실이 보이실 거예요. 들어 가보면 이렇게 넓고 깔끔한 방이 마련되어있어요. 암막 커튼으로 외부 빛을 최대한 차단해 사생활 보호는 물론 눈 보호까지 신경 썼답니다. 가운과 베드의 청결 상태를 보시면 봉천동 로미로미 샵 재방문 안 할 수가 없어요.

 

많은 손님들이 다녀가는 곳이니만큼 더욱 신경써서 관리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저는 호텔을 가도 청소상태를 가장 먼저 점검하는 편이기 때문에 이렇게 믿고 갈 수 있는 샵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지가 되고 안정이 되더라고요 ^^ 그럼 이제 다른 관리실도 한 번 둘러볼까요?

 

 

봉천동 로미로미 더썸테라피 케어룸

더썸테라피 케어룸은 한 곳이 아니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관리사님은 한국인 여성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관리받는 내내 지루함이라고는 찾아보실 수 없을 거예요. 게다가 교육을 모두 이수하신 분들로 현재 이곳에서 운영 중인 프로그램을 가장 잘 아는 전문가 분들 이랍니다!

 

서울 지역 중 한국인 관리사님이 계신 곳을 찾는 분들은 마캉스에서 내 주변 샵들을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모두 설치가 되어있어 쾌적한 실내에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물론 요즘은 너무 추워서 에어컨 생각도 나지 않지만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봉천동 로미로미 매력포인트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관리와 오일테라피를 한 번에 받아보실 수 있는 세 가지 코스로 A코스 60분 주간 11만 원, 야간 12만 원입니다. B코스는 90분 주간 13만 원, 야간 14만 원이며 C코스 120분 주간 17만 원, 야간 18만 원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상단 가격은 모두 관악 더썸테라피 < 이 곳에서 예약 시에만 받아보실 수 있는 최저가입니다.

 

 

봉천동 로미로미 더썸테라피 1인실

모든 관리실이 1인실로 되어있어 다른 사람을 전혀 의식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어요. 조명이 은은하게 비추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오랜 시간 관리를 받아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고 하고요. 

 

천장 쪽에 밝은 조명이 없기 때문에 한 숨 자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드는 튼튼하게 고정이 되어있으니 흔들리면 어쩌지 걱정은 넣어두셔도 될 것 같아요! 저도 흔들림 때문에 매트형으로 된 곳에서만 관리를 받았었는데 봉천동 로미로미 샵처럼 튼튼한 곳이라면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건마에반하다를 이용 시 오늘 소개해드린 더썸테라피를 포함해 더욱 다양한 샵을 구경해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할인 가 적용까지 되니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더 다양한 마사지 샵 구경 가자!

 

신림동 스웨디시 관악 샤테라피 계속 머물고 싶어!

중동 스웨디시 부천 화이트스웨디시 실력파!

고잔동 스웨디시 안산 사랑테라피 하트가 넘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