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후기보기

신림동 스웨디시 관악 샤테라피 계속 머물고 싶어!

건반이야기 2021. 12. 6. 13:48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림동 스웨디시 관악 샤테라피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저번 주말에 다녀온 곳으로 아주 따끈따끈한 후기인데요 ^^ 저는 지인의 소개로 순조롭게 예약 후 다녀왔답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깔끔한 시설이 만족스러워 자주 간다고 하더라고요. 저 또한 기대치가 굉장히 높아진 상태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정말 속이 뻥 뚫릴 정도로 쾌적하고 깔끔한 샵이더라고요! 오늘 자세하게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준비되신 분들은 출발해보도록 할까요?

 

 

신림동 스웨디시 샤테라피 제품

샤테라피의 경우에는 정말 고급 제품들만 골라서 사용을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보기 좋게 진열이 되어있어 직접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라 더 믿음이 갔답니다. 향기도 굉장히 좋아서 오일 고르느라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고르기가 참 힘들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주간에 이용을 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관악 샤테라피 클릭하시면 제가 받아본 것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문자 예약이 불가능한 곳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오시는 분들에 한해 코스 별 -1만 원의 혜택을 드리고 있답니다.

 

저는 A코스를 이용했으며 60분 10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로 18시 이후에 오시는 분들은 1만 원이 추가된 11만 원에 이용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샵은 퀄리티 좋은 것뿐 아니라 가격까지 부담이 없으니 인기가 식지 않는 이유가 납득이 되더라고요.

 

 

신림동 스웨디시 샤테라피 카운터

요즘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방역에 더욱 힘쓰고 계시는데요, 발열체크와 손 소독을 진행 후에 예약자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절차를 안내해주신답니다. 저는 혼자 갔기 때문에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하나 조금 망설인 부분이 있었는데요, 제 글을 보고 가시는 분들은 그런 걱정 없으시길 바랍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샤테라피 실내

10분 정도 일찍 도착한 덕분에 실내를 살짝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샵 자체가 조명이 밝은 편으로 굉장히 산뜻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샵의 위생적인 부분이나 청소 상태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밝게 비추는 조명 밑에서도 기죽지 않는 것 같아요.

 

위치는 봉천역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인데요, 역에서 가까워서 자차가 없으신 분들도 충분히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처음에는 차 없이 굳이 마사지를 받으러 가야 하나?라는 생각이었는데요, 신림동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교통편까지 완벽한 샤테라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0-631, 3층입니다. 위치를 보면서 찾아가고 싶으시다면 상단에 보이는 지도를 클릭하시거나 주소를 클릭해 확인해보시면 되는데요, 차로 오시는 분들은 내비게이션에 그대로 찍으시면 되며 건물 뒤로 돌아가 주차를 해주시면 됩니다 ^^

 

주변에 있는 샵들을 한눈에 보고 싶으신 분들은 관악 스웨디시 클릭하시면 보기 쉽게 정리가 되어있으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신림동 스웨디시 샤테라피 복도

신림동 스웨디시 복도에는 관리실마다 번호가 붙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제 번호는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중간쯤에 있는 방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발걸음이 정말 가볍더라고요. 두근거림 덕분이었을까요? ^^

 

관리사님이 모두 20대의 한국인 분들이라고 듣고 왔기 때문에 압이라던지 에너지 부분에서 다른 샵에 뒤처지지 않을 거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마캉스에서는 더욱 다양한 한국인 마사지 샵을 구경해보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최저가로 안내가 되고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신림동 스웨디시 샤테라피 관리실

드디어 제가 안내받은 관리실로 이동을 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내부 공기는 정말 쾌적했어요. 마스크를 벗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쉬움이 조금 남더라고요. 가운을 따로 가져다주는 곳도 있던데 샤테라피의 경우에는 관리실 내부에 비치되어있어 갈아입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를 담당한 분은 20대 중반의 세련된 모습을 하고 계신 관리사님이었는데요, 오일을 바르는 순간부터 샤워를 하기 직전까지 정말 수다를 얼마나 떨었는지 모르겠어요.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목소리로 안정감을 주시더라고요. 덕분에 한 시간이라는 시간이 정말 짧게 느껴졌답니다 ^^!

 

 

신림동 스웨디시 샤테라피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를 하러 들어갔는데요, 다행히 관리실 안에 샤워실이 함께 자리하고 있어 심한 귀차니즘을 겪는 저에게는 찰떡같은 신림동 스웨디시였습니다. 좋은 기억을 만들어 준 샤테라피 정말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하시면 오늘 소개해드린 관악 샤테라피는 물론 전국 다양한 샵들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전국 다양한 마사지 샵 궁금하신 분들은 ▼

 

중동 스웨디시 부천 화이트스웨디시 실력파!

고잔동 스웨디시 안산 사랑테라피 하트가 넘쳐나요!

창곡동 스웨디시 성남 S클래스스웨디시 차원이 다른 마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