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후기보기

청라동 스웨디시 인천 마벨테라피 또 생각나!

건반이야기 2021. 12. 9. 13:51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연차를 써서까지 다녀온 청라동 스웨디시 인천 마벨테라피 후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현재 만성 경추 신경통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어요. 요즘 들어 몸이 더 무거워진 것 같고 근육도 슬슬 풀어줄 때가 된 것 같아 입 소문이 자자하던 곳으로 원정을 가보자! 해서 다녀왔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가는 곳이다 보니 걱정이 조금 되더라고요. 제 상태에 대해서도 말씀드려야 하는 데다가 관리사님들의 실력은 어떨지 정보가 아예 없었거든요. 그냥 신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할 것 같다는 생각에 무작정 연차를 내고 다녀왔네요 ^^ 이렇게 후기를 쓰면서까지 추천을 해드리는 데에는 모두 이유가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후기 만나보러 가실까요~?

 

 

청라동 스웨디시 마벨테라피 1인실

일단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모두 1인실로 마련이 되어있다는 점이었죠. 저는 친구와 함께 가는 것보다는 혼자 가서 스트레스 풀고 오는 게 성격에 더 맞아서 그런지 1인실로 쾌적하게 운영이 되는 곳이 더 좋더라고요. 외관 사진은 미처 준비하지 못했지만 신축 건물이라 그런지 지인짜 깨끗하더라고요! 마캉스라는 사이트에는 청라동 스웨디시처럼 컨디션 좋은 샵들이 훨씬 많으니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관리 시에 쓰이는 모든 용품들을 살균 소독하고 있다고 하니 특별히 더 믿음이 갔답니다. 마사지 샵에 가면 가장 많이 쓰이는 게 바로 수건이잖아요. 중요한 물건부터 사소한 물건까지 빼놓지 않고 위생적으로 관리한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엄청 경계하면서 들어갔는데요, 들어가자마자 마스크를 쓰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공기가 깨끗하다고 느껴졌어요.

 

 

청라동 스웨디시 마벨테라피 관리실

물론 분위기는 말할 것도 없죠^^ 따뜻한 조명으로 온몸을 감싸고 관리 베드에 누워있으면 관리사님이 들어오실 텐데요, 현재 2인 샵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해요. 교대근무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저는 낮에 방문을 해서 주간 관리사님에게 받게 되었네요! 모두 한국인 분들이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사실 외국인 울렁증이 있어서 태국인 관리사님이 계신 곳은 한 번 가고 그 뒤로는 찾지 않았거든요 ㅠ,ㅠ 청라동 스웨디시 잘 찾아왔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일단 누워 계시면 코스 별로 다른 케어를 진행해주실 거예요. 저는 Basic C코스를 이용했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후기도 괜찮더라고요. 80분에 12만 원으로 착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저는 회원가 혜택으로 만나본 거라 인천 마벨테라피 < 여기서 이용을 했는데요, 더 저렴한 비용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가보실 분들은 다른 곳에서 더 비싸게 주지 마시고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청라동 스웨디시 마벨테라피 케어룸

청라동 스웨디시 케어 룸이 좋은 점은 또 하나 더 있었는데요, 가운이나 베드 커버가 정말 깔끔했다는 점이에요. 일단 눈에 보이는 오염은 찾을 수 없었고요, 보송보송해서 포근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온도도 제 체온에 맞게 잘 조절읗 해주셔서 80분 내내 행복감을 만끽할 수 있었죠.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남들보다 온도가 조금 높은데요, 다행히 관리사님도 더워하지 않으셔서 잘 맞는다고 생각을 했고요 ^^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인데요, 예약 문의는 오전 10시부터 받고 계세요. 저는 3일 전에 다행히 예약에 성공했는데요, 요즘 마벨테라피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하니 미리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위치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96-20입니다. 상단 지도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위치를 보실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헷갈리는 분들은 한 번 확인하고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저 센스 대박이죠? ^^ 인근 청라 스웨디시 < 보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클릭해주세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해서 자차로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대중교통으로도 찾아올 수 있는 곳이니 부담 가지지는 않으셔도 돼요!

 

 

청라동 스웨디시 마벨테라피 베드

베드 밑으로는 포근한 러그가 깔려있어서 맨발로 다녀도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바닥이 차면 어쩌지 생각했는데 역시나 훈훈했고요. 사진에서는 조명이 너무 섬광탄처럼 나왔는데 실제로 보시면 별거 아니라는 생각이 드실 거예요 ^^ 딱 눈이 편안해지는 적당한 밝기였습니다.

 

 

청라동 스웨디시 마벨테라피 샤워실

개인 샤워실이 있어서 남의 눈치 보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샤워기 수압도 좋고 제가 첫 손님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깨끗하게 청소해두신 상태라 만족스러웠던 기억밖에 없네요! 여러분들도 이용해보시면 대만족 하실 거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청라동 스웨디시 마벨테라피를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지역 스웨디시 샵 구경 가자!

 

백석동 스웨디시 일산 블루밍테라피 아늑해요!

봉천동 로미로미 관악 더썸테라피 행복감 충전!

신림동 스웨디시 관악 샤테라피 계속 머물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