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후기보기

창곡동 스웨디시 성남 S클래스스웨디시 차원이 다른 마사지!

건반이야기 2021. 12. 3. 11:27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창곡동 스웨디시 샵 S클래스라는 곳입니다. 쟁쟁한 샵들이 많은 성남 지역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샵으로 비교 불가한 퀄리티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해드리면 어떨까 해서 직접 다녀와보았습니다!!

 

제 열정 칭찬해주실거죠? ㅎㅎ S클래스는 위례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시설이 정말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신도시라 그런지 더 신경 써서 관리하는 느낌이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모던한 분위기라 그런지 너무 만족하고 왔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리얼 후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제가 스웨디시를 받기 시작한지는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요, 아주 예전에 타이 마사지를 한 번 받은 뒤로는 그 고통이 잊히지 않더라고요. 요즘에는 타이 샵도 퀄리티 좋은 곳들이 많이 생겼는데 예전에는 그저 압만 세게 하는 곳이 대다수였거든요.

 

그래서 마사지 샵을 잘 찾지 않다가 직장 동료의 스웨디시 후기를 듣고는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죠. 하지만 카운터에 올 때마다 어찌나 떨리던지 제가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 그런가 봐요! 이번 창곡동 스웨디시 샵 가기 전에도 설렘 반 걱정 반이었느데요, 다행히 친절하게 맞아주신 덕분에 안심이었어요.

 

 

창곡동 스웨디시 S클래스스웨디시 로비

입구에서 들어오시면 바로 로비와 카운터가 보이실거예요. 일단 문을 열고 들어가기만 한다면 그 뒤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게 너무 자세하게 잘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그냥 멍하니 대기한 적도 있었는데 이곳에서는 제가 불편한 점은 없는지 이것저것 물어봐주셔서 편안하게 기다리고 있었어요.

 

아 참 저는 미리 예약을 한 뒤에 방문을 했는데요, 예약이 필수인 샵이거든요. 성남 S클래스 클릭하시면 전화번호가 나오는데 그 번호로 문자나 전화를 한 뒤 예약하셔야 회원가로 이용이 가능해요. 게다가 추가 이벤트로 단체 방문이나 리뷰 작성시에는 추가 할인까지 가능한데요, 적용받으면 너무 착한 가격이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니 참고하셔서 미리 스케줄을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계신다길래 저는 주말에 방문을 했어요. 아무래도 주말이다 보니 손님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예약이 어렵더라고요. 조금 한가한 시간대로 겨우겨우 예약했네요 ^^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일주일 전에는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창곡동 스웨디시 위치는 위례신도시 내이며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10, 경서 플라자 3층으로 찾아가시면 편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지도 혹은 주소 누르시면 더욱 쉽고 빠르게 찾아가는 길을 안내해드릴 거예요!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사전에 샵으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창곡동 스웨디시 S클래스스웨디시 복도

복도를 지나면 관리실이 나오는데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20대 분들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를 담당해주신 관리사님은 20대 중반의 귀여운 웃음을 가지신 분이었는데요, 깜빡하고 성함을 안 묻고 왔지 뭐예요 ㅠㅠ 다음에 방문했을 때도 꼭 계셨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다른 창곡동 스웨디시 관리사님도 마찬가지이지만 어떻게 제 마음을 그리 잘 알고 관리를 해주시는지 불편한 부분 하나 없이 65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순식간이었어요! 마캉스 사이트를 통하시면 이렇게 퀄리티 좋은 다른 지역의 관리 샵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창곡동 스웨디시 S클래스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를 보시면 포인트로 레드 색상의 베드가 놓여있는 게 보이실 거예요. 가운이라던지 베드 컨디션이 정말 좋아서 감동을 했습니다. 저는 크림&스웨디시 프로그램을 이용했고 35분은 조금 짧을 것 같아 65분 코스를 진행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프로그램은 아로마 스웨디시 A코스 35분 4만 원과 B코스 65분 8만 원인데요, 이때 크림으로 변경하시면 1만 원이 추가되세요! 제가 이용한 크림 & 스웨디시 A코스는 35분 5만 원, B코스 65분 9만 원이었답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제가 말씀드린 회원가 기준이에요 ^^

 

여기에 추가 이벤트 할인까지 받으면 정말 역대급으로 가성비가 좋다니까요 ㅠㅠ 만약 주변 샵들과 비교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성남 스웨디시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니 비교해보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창곡동 스웨디시 S클래스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크림을 닦아내기 위해 샤워실로 이동했어요. 샤워실도 크고 용품들이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더라고요. 최근 들어서 이렇게 만족감을 가지고 나서는 길이 얼마만인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시원하고 개운하게 보낸 한 시간이었어요 ^^ 창곡동 스웨디시 S클래스 정말 추천드립니다.

 

건마에반하다는 성남 지역 말고도 다른 곳을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사이트인데요, 할인 가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는 샵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다른 샵도 구경 오세요 ^^

 

군산 센슈얼 마사지 산북동 초이스로 선택!

두정동 스웨디시 천안 허그테라피 실망 없는 곳!

의정부 센슈얼 마사지 더마치테라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