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의정부 센슈얼 마사지 더마치테라피로 오세요!

건반이야기 2021. 12. 1. 10:30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센슈얼 마사지 더마치테라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하는데요, 거칠지 않은 손길과 친절한 응대로 항상 칭찬이 끊이지 않는 곳이에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빠른 시일내에 재방문을 하는 분들이 그만큼 많다고 하더라고요.

 

시설도 정말 깨끗한데다가 관리도 잘 해주시니 이만한 케어 명소가 없다고 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자랑을 하는 이유, 몇 가지가 있는데요^^ 오늘 차근차근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끝까지 집중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출발해볼까요~~?

 

 

의정부 센슈얼 마사지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일단 가장 먼저 관리실 내부를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청결함을 유지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계신다는 것이 보이실거에요. 너저분하게 용품이나 소품들이 있는 것을 보면 정말 너무 불편하더라고요ㅠㅠ 돈과 시간을 들여 찾은 곳인데 이왕이면 깨끗한 곳이 좋겠죠?

 

의정부 센슈얼 마사지 샵은 주변에 많지 않은데요, 그래서인지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은 방문에 어려움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게 바로 이 곳 더마치테라피를 모르시기 때문이랍니다. 너무 안타까운 마음에 오늘 소개를 해드리게 된 것이죠. 의정부에 있는 친구에게도 바로 추천을 할만큼 모든 것이 완벽해보였거든요.

 

센슈얼 마사지 뿐 아니라 주변 스웨디시 샵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의정부 스웨디시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베드가 안정감 있게 배치되어있어 케어를 받는 내내 몸과 마음이 편안하실거에요. 게다가 밑에 러그를 깔아두셨기 때문에 더욱 포근함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베드 위에 왜 침구가 없지 라는 의문을 가지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위생 관리 때문에 대부분 저렇게 위생 패드를 씌워둔답니다.

 

덕분에 손님들 입장에서는 감염 위험이나 비위생적인 곳에 갈 확률이 많이 적어졌어요. 더마치테라피의 장점이라고 꼽을 수 있는 부분이죠! 조명은 밝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한 숨 자면서 관리를 받으실 분들도 많이 찾아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의정부 센슈얼 마사지 더마치테라피 케어룸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낮에 찾아주시는 분들은 조금 덜 할 수 있지만 야근이나 밀린 업무를 보다가 늦은 저녁이나 새벽에 찾아주시는 손님들은 휴식이 필요해서 가시는 거잖아요 ^^ 그 때 너무 밝은 샵에 천장을 바라보고 누워있으면 더 피곤한 기분이 드는데요, 더마치테라피는 이러한 부분들도 배려를 했답니다.

 

의정부 센슈얼 마사지 위치는 의정부역 인근이에요. 의정부시 의정부동 맥스타워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상세한 위치는 예약시에 안내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주차는 2시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가장 긴 코스가 90분이기 때문에 아마 충분하실거에요!

 

차량을 가지고 오지 않는 분들도 지하철역이 가까우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충분히 도보로 걸을 수 있는 거리이거든요 ^^ 저 같은 경우에도 주차가 어려워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해 찾아가고는 하는데요, 이렇게 역 근처에 있다보면 접근성이 좋아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보시다시피 조명이 정말 은은하죠. 관리사님에 맞춘 베드 높이로 더욱 꼼꼼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의정부 센슈얼 마사지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20대 분들로 이루어져있어요. 아무래도 트랜디한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조금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센슈얼로 구성이 되는데요, 코스는 총 두 가지로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먼저 A코스는 60분으로 진행이 되며 10만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B코스는 90분, 13만원입니다 ^^ 가성비는 B코스가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그래도 처음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A코스를 선택하신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재방문을 해주시는 분들은 대부분 B코스를 선택한다고 합니다. 60분이 생각보다 짧거든요! 안내드린 가격은 회원가 기준인데요,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클릭 후 예약하셔야 만나보실 수 있는 가격이라는 점 기억해주세요~!

 

 

의정부 센슈얼 마사지 더마치테라피 샤워실

샤워실로 이동을 해보았습니다. 샤워에 필요한 물품들이 모두 준비가 되어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날씨가 추워지면서 짐을 가지고 다니기 너무 귀찮아졌잖아요.

 

특히나 쉬러 가는 길에 양 손에 샤워 용품들을 들고갈 생각을 하니 앞이 깜깜해지는데요, 더마치테라피로 가시는 분들은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오시면 된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의정부 센슈얼 마사지 잘 보셨나요? 전국 마사지 샵을 더 많이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 클릭 후 할인 가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도 할인 샵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전국 다양한 마사지 샵 살펴보기 ▼

 

당산역 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꼼꼼해요!

답십리역 스웨디시 동대문 블랑테라피 편하게 오세요 ^^

역삼동 스웨디시 강남 구찌스웨디시 예약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