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후기보기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에서 받아야 실망이 없어요!

건반이야기 2021. 11. 16. 14:28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강남에는 샵이 정말 많기 때문에 고르기가 더 힘드실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기준도 여러 가지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예를 들자면 샵 분위기가 좋아야한다거나 관리사님의 손이 빨라야 한다거나 또는 예약이 겹치지 않고 잘 이루어져야 한다는 등 여러 조건이 있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제가 지금 나열한 점들 뿐 아니라 여러분들이 걱정하는 모든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만 말씀드려도 아마 확 끌리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럼 샵 내부를 둘러보며 차근차근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늘 그렇듯 제가 드리는 꿀팁도 놓치지 말고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 실내

먼저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 실내를 보여드릴게요.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조금은 지저분한 공간이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가장 관리가 잘 되는 곳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깔끔한 모습이더라고요! 게다가 마음이 차분해지는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몸이 저절로 뉘어질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휴식을 위한 공간이니 당연한가요? ^^

 

조명을 센스 있게 잘 배치해둔 것 같습니다. 저는 현관등을 셀프로 바꿨는데요, 정말 힘들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어디를 가든 조명을 가장 먼저 보게 되는데요, 제가 원하던 느낌이라 어디서 구입하셨는지 여쭤보고 싶었지 뭐예요 ^^

 

 

위치는 선릉역 인근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6길30, 4층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어 찾는데 어려움을 겪지는 않으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도 단번에 찾았거든요 ㅎㅎ 주차는 부분 유료로 가능하니 차로 오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그럼 위치확인을 더 세밀하게 하고 싶다면 무엇이다? 바로 지도 또는 지번주소를 클릭한다! 정답입니다!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 복도

자 그럼 이제 관리실로 이동하기 전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 복도를 보고 들어가 볼게요. 복도는 블랙을 기반으로 굉장히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으로 꾸며놓으신 것처럼 보이는데요, 요즘에 또 트렌드가 모던 시크잖아요! 유행에 민감한 강남답게 센스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문도 크고 관리실 사이가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정말 안심하고 푹 쉬다갈 수 있는 공간이랄까요?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 관리실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안고 관리실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보시다시피 정말 깔끔한 모습이었는데요, 저는 사실 왁싱을 자주 하는 성격은 아니다 보니 너무 오랜만이라 떨리더라고요. 그래도 명성이 자자한 곳이라 관리사님만 믿고 기다리자는 마음으로 잠시 누워 대기를 했네요!

 

베드가 제 생각보다도 튼튼했는데요, 조금 보태서 말씀드리자면 성인 두 명이 올라가도 끄떡 없을 정도로 넓고 편안했다고 할까요?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로 왜 오는지 알겠더라고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무엇인가가 느껴집니다. 그래도 다른 강남 왁싱 샵 궁금하시다면 클릭 후 더 다양하게 만나보세요 ^^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 케어룸

드디어 케어룸으로 관리사님이 들어오셨는데요, 아무래도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이다보니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거리낌 없이 찾아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시간을 맞춰 방문해야 하는 곳은 불편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요, 쉬는 날 없이 365일 운영을 하는 곳이다 보니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웨디시 케어 또한 진행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관리사님이 정말 많으셨는데요, 저는 중간 타임에 방문을 했기 때문에 중간 타임을 맡고 계신 분에게 받을 수 있었어요. 손 끝 하나하나가 살아있고 섬세한 분이라 정말 통증이 덜했습니다. 앞으로도 이곳에서 제 몸을 맡기고 싶을 정도로요!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 1인실

만족스러운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에서의 1인실 케어가 끝나고 다른 프로그램에 대해서 듣게 되었는데요, 정통 스웨디시 A 코스 60분이며 7만 원이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아는 강남 샵들은 대부분 10만 원이 훌쩍 넘는데 정말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었네요! B코스는 90분 9만 원이며 감성 스웨디시 로미&센슈얼 A코스는 10만 원, 그리고 B코스는 13만 원이에요!

 

제가 받은 왁싱 코스는 9만 원이었는데요, 정말 꼼꼼하고 세심하게 관리를 해주셔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제가 안내해드리는 가격은 회원가 기준인데요, 강남 뷰스웨디시 클릭하면 더 많은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건마에반하다 이용 시에는 전국 왁싱 샵은 물론 마사지 샵 할인이 가능한데요, 각 샵마다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곳도 있으니 꼭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소개 보러 가기!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이길 자가 없다!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가 NO.1 이죠!

남양주 림프관리 별내역 자라스웨디시 믿고 맡길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