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가 NO.1 이죠!

건반이야기 2021. 11. 12. 14:5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전주 하면 한옥마을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고는 하는데요, 저는 친구들과 전주로 놀라가면 항상 숨타이에 방문을 하고는 합니다. 그렇다 보니 한옥마을보다는 휴식을 위한 곳으로 생각이 되더라고요.

 

아마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바로 이 곳을 감상하시면 여러분들도 전주 하면 생각나는 것이 바뀌실 거예요. 자 그럼 오늘도 힘차게 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주로 출바알~~!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 입구

입구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저는 블랙 화이트 조합을 시도해서 실패하는 곳은 단 한곳도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 또한 마찬가지인 것 같은데요, 꼼꼼하게 케어를 해줘서 그런지 한창 몰릴 때는 이 문 밖으로도 대기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아무래도 관광객도 많이 오고 주변에 사는 단골 분들도 많이 방문을 해주시다보니 당연한 결과이긴 한데요, 게다가 24시간 동안 운영을 하니 인기가 없을 수가 없답니다. 저는 새벽녘에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케어 받는 걸 가장 선호하는데요, 사실 그렇게 늦게까지 운영을 하는 곳이 없어 너무 불만이었거든요.

 

그런데 숨타이가 저의 니즈를 딱 알아준 게 아니겠어요! 사람 보는 눈은 다들 같다고 하잖아요? 아마 한 번이라도 가보신 분들은 제 말 뜻을 모두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아 참 연중무휴이니 주말에 가보실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공휴일에 방문할 수 있는 샵이 별로 없는거 알고 계시죠? 제가 추천하는 이유가 이렇게나 많답니다^^ 만약 전주의 다른 타이 마사지 샵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전주 타이 마사지 클릭하고 확인해보세요 ^^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 인포 

마사지 샵을 방문하면 가장 먼저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일단 예약을 하신 분들은 카운터에 계시는 매니저 분들께 확인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만약 예약을 하지 않고 오신 분들은 별도로 빈 시간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곳은 예약을 하지 않으면 케어가 힘든 곳이에요!

 

왜냐하면 전주로 타이 관리 받으러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이곳을 찾는다고 생각하시면 되거든요. 그렇게 많은 관광 인파가 한 샵에 모인다고 생각하면 빈 시간대가 없다는 점이 이해가 되시나요? ^^ 그렇기 때문에 저는 항상 예약 후에 방문을 합니다.

 

 

위치는 전주 신시가지 인근이며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3길 11로 오시면 됩니다. 효자동 롯데마트 인근이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자세한 위치는 상단 지도 또는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운터가 넓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아늑한 느낌이 드는데요, 저는 오히려 이런 곳이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와서 좋더라고요. 낯 가리지 않고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고 할까요? 저랑 성격이 비슷하신 분들은 잘 맞으실 것 같은데 말이에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사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곳이라 대중적인 곳이니까요!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 관리실

관리실을 보여드릴게요. 전주 타이 마사지 숨타이 관리실의 경우에는 베드가 딱 절반 크기라 나머지 공간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샵과는 다르게 방이 넓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이죠!

 

게다가 보이시나요? 샤워부스가 안에 마련되어있는거 말이에요! 샤워실이 별도로 마련된 샵 같은 경우에는 정말 번거롭기도 하고 민망하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나만의 공간에서 케어 받고 샤워까지 마칠 수 있다니 추천을 하지 않을 수 없죠!

 

관리사님이 모두 2,30대라는 점도 인기 비결 중 하나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실력도 좋지만 끝까지 지치지 않고 처음과 같은 압으로 관리를 해주는 곳이 더 끌리더라고요. 그 점도 실력에 포함되는 것 같기는 하지만요! 전주 타이 마사지 숨타이의 경우에는 모든 관리사님이 코스 수료를 완료해 더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십니다.

 

프로그램은 타이와 아로마 각 한 코스가 준비되어있어요. 타이 A코스는 60분 주간 4만원, 야간 5만 원이며 아로마 A코스 60분은 주간 5만 원, 야간 6만 원입니다.

 

저렴한 코스 가격에도 불구하고 주간에 방문 시에는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니 가성비를 빼놓고 말할 수 없는 곳이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점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요즘 세금도 오르고 돈 나갈 때가 많은데 휴식을 위한 비용까지 너무 비싸면 휴식이라고 할 수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이 모든 조건을 맞추는 곳이 바로 전주 타이 마사지 숨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안내해드린 가격은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회원가이기 때문에 전주 숨타이 클릭하시고 예약하실 시에만 적용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과 테마가 준비되어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지역 마사지샵 구경 가기!

 

남양주 림프관리 별내역 자라스웨디시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부산 센슈얼 마사지 온천동 미남스윗테라피에서 받아 보는 걸 추천!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 정성 듬뿍 담긴 고퀄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