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안양 델라쎄에서 받으세요!

건반이야기 2021. 11. 17. 15:05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샵 추천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바로 안양 델라쎄라는 곳인데요, 지하철역 인근에 있는 곳이라 주변에 인기 있는 곳도 많고 핫플레이스도 많아 이용자 수가 꾸준히 증하고 있다고 해요.

 

이미 안양 지역 분들에게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힐링 공간이라는 소문이 자자할정도로 명성 있는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바로 소개를 해드리기 위해 준비를 열심히 했답니다 ^^ 저 잘했죠??

 

저는 어딘가를 방문할 때 가격적인 이점을 가장 많이 보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에도 가격 할인을 위한 팁을 들고 왔어요. 꽁꽁 숨겨뒀다가 마지막에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소개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도 준비되어있으니 기대해주세요^^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델라쎄 카운터

일단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만족하면서 이용을 하실 것 같은데요,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또는 로미로미 샵을 찾는 분들은 거의 대부분이 바로 이곳을 이용하신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또한 델라쎄 네이버 카페를 통해 손님들과 소통을 놓치지 않고 있는데요,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하지만 너무 깔끔하고 새하얗게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인데요, 고급스러운 실내 뿐 아니라 직원 분들의 서비스 마인드도 정말 좋다고 하네요. 휴식 공간답게 편안한 목소리로 안내를 해주시면서 불편한 부분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는 모습에 재방문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고 해요.

 

저 같아도 정말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은데요, 일단 처음 오는 분들도 쭈뼛쭈뼛하는 일이 없도록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이신다고 하더라고요. 덕분인지 신규 손님과 단골 손님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안양에도 정말 많은 샵들이 있는데 이렇게 한 곳만 인기가 많기는 쉽지 않거든요^^ 그래도 둘러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안양 스웨디시 클릭하고 확인해보세요!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델라쎄 로비

카운터 옆쪽으로는 로비가 아담하게 자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바로 옆에는 디퓨저 그리고 관련 제품들을 보기 좋게 놓아두셨는데요, 아마 정리에 일가견이 있는 분이 아닐까 합니다. 깔끔한 모습에 괜스레 기대가 될 것 같은데요, 잠시 앉아 대기하기 좋은 아담한 테이블과 의자 덕분에 편안한 이용이 가능해요.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답게 위치가 바로 평촌역 2번 출구 인근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9-1입니다. 도보로 4분이면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데다가 주변에 버스정류장도 많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불편함을 토로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위치를 보고 찾아가고 싶으신 분들은 지번 주소 혹은 위에 보이시는 지도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으니 확인하고 가보세요^^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델라쎄 복도

복도는 릴렉스한 분위기에 맞는 차분한 톤의 색상을 사용해 마음을 가라앉히고 나를 위로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 같습니다. 관리실들이 위치한 곳이기 때문에 소음이 정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먼저 다녀온 분들에 의하면 정말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이라는 말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역시 사람들이 느끼는 것은 다 비슷한가 봐요 ^^! 이렇게 추운 날 그동안 고생한 나에게 작은 선물을 준다면 바로 이곳에서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델라쎄 관리실

관리실로 들어와보았는데요,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쯤이면 해가 너무 밝아 눈이 불편하실 수도 있는데요, 안양 델라쎄의 경우에는 센스 있게 암막커튼을 활용해 빛을 차단할 수 있더라고요. 물론 밝은 게 좋으신 분들은 커튼을 걷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눈이 너무 부시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차분한 분위기를 더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너무 밝으면 이상하게 부끄럽달까요? 모든 면에서 마음에 드는 델라쎄 입니다 ^^ 마감 시간의 경우에는 새벽 3시로 굉장히 여유 있지만 넉넉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최소 새벽 1시까지는 방문해주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델라쎄 1인실

이렇게 아늑한 1인실에서 받는다면 세상 어떤 마사지가 즐겁지 않을 수 있을까요 ^^ 프로그램은 현재 두 가지로 나뉘고 있는데요,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를 한 번에 받으실 수 있는 코스로 A코스 60분 11만 원, B코스 80분 13만 원입니다.

 

처음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로 첫 방문 시 각 -1만 원의 할인 혜택도 같이 드리고 있으니 안양 델라쎄 클릭하시고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이외의 다른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받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구경 가기!

강남 왁싱 선릉역 뷰스웨디시에서 받아야 실망이 없어요!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이길 자가 없다!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가 NO.1 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