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이길 자가 없다!

건반이야기 2021. 11. 15. 15:23

안녕하세요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소개를 들고 돌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타 샵에서는 느낄 수 없는 품격 높은 관리와 케어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에요.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드리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에 헐레벌떡 왔답니다.

 

오늘 글을 보시고 예약하지 않는 분은 없을거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일단 가격적인 장점도 굉장한 데다가 위치도 적절한 곳에 자리하고 있어 타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의 접근성도 나쁘지 않답니다. 부천 지역 샵을 모두 보고 싶으신 분들은 부천 마사지 클릭하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다 같이 만나보시러 가볼까요~~?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인포

먼저 보여드릴 곳은 인포메이션 데스크인데요, 안락한 공간이라는 느낌이 오는 컴팩트한 곳입니다. 저는 케어 샵을 자주 가는 편이라 이제는 익숙해져서 아무래도 낯을 덜 가리게 되는데요, 한 번도 경험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직원분들이 계신 곳이 좋으실 거예요.

 

그에 딱 맞는 샵이 바로 이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조명도 딱 적절해서 자동적으로 눈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몸이 붕 뜨는 것 같은 가벼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바로 이곳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실내

실내로 조금 더 들어오면 이렇게 아늑한 공간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조명을 너무 센스 있게 맞춰두신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샵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있네요! 저희 집에도 저렇게 벽 조명을 달고 싶었는데요, 아무래도 가정집이다 보니 한계가 있더라고요 ㅠ 그래도 이렇게라도 볼 수 있다니 느낌이 새롭습니다.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인테리어

조명을 조금 더 자세히 보려고 다가와보았는데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보는 눈을 즐겁게 해 준답니다. 관리실 입구에 이렇게 조명을 설치해두니 방 구분도 잘 되고 세련되어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ㅎㅎ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복도

복도를 거닐다 보면 부천 슈얼 마사지 샤넬테라피의 관리실이 정말 많다는 생각이 드실 거예요. 아무래도 부천 분들의 대부분이 오시는 곳이기 때문에 웨이팅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케어 룸이 많을 수밖에 없는데요, 덕분에 짧은 시간 대기 만으로도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좋네요!

 

위치는 상동역 인근으로 부천시 상동 545-11 상동 타운으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부분적으로 유료 주차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위에 보이시는 위치 지도 또는 지번 주소를 클릭하시면 위치를 더욱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관리실

자 그럼 메인 코스죠 ^^ 관리실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1인실로 이루어져 더욱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방 에어컨 설치로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도 걱정이 없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여름에 에어컨 없으면 못 사는 체질을 가지고 있어 이렇게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샵에 가야 안심이 되더라고요!!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려면 이 정도는 기본이죠? 베드도 넓고 커서 성인 남성분들도 얼마든지 여유롭게 케어 받을 수 있으실 거예요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베드

게다가 베드 침구가 정말 포근해 보이는데요,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의 따뜻한 손길과 잘 어우러지는 분위기로 눈이 저절로 감길 것 같아요. 저는 요즘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는데요, 무조건 가야겠다고 생각이 들 정도네요.

 

관리사님들은 모두 경력자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더욱 수준 높은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꼭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실망이라는 단어는 부천 슈얼 마사지 샤넬테라피와는 어울리지 않는 단어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을 거예요!

 

 

부천 슈얼 마사지 상동역 샤넬테라피 샤워실

샤워실까지 완벽한 샤넬테라피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스페셜로 구성이 되며 슈얼 마사지도 함께 받을 수 있는데요, A코스 60분 12만 원이며 B코스는 80분 15만 원에 진행이 되고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 샤넬테라피 클릭하시고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인데요, 몸과 마음이 지친 우리에게 휴식을 선물해주는 부천 슈얼 마사지 샤넬테라피에서 즐거움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부천에 잘 가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이번 주말에 한 번 방문해보려고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클릭하고 혜택 꼭 챙겨가시기 바랄게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또 만나요 ^^!!

 

 

전국 마사지 샵 구경 가자!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가 NO.1 이죠!

남양주 림프관리 별내역 자라스웨디시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부산 센슈얼 마사지 온천동 미남스윗테라피에서 받아 보는 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