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 정성 듬뿍 담긴 고퀄 케어!

건반이야기 2021. 11. 9. 14:41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 소개를 들고 찾아왔어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피로감과 근육통을 호소하고 있는 요즘 케어 샵들을 향한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피로 회복을 위해 찾아간다고 하더라도 이왕이면 가격이나 퀄리티를 비교해보고 따져가며 가성비 좋은 곳으로 가는 것이 더 큰 만족을 돕는 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저 또한 친구의 추천만 믿고 갔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거든요ㅠㅠ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 인포

하지만 상단에 보이는 것 처럼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는 샵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고 자신감 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실제 이용한 손님들의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듯 만족감 또한 높은 곳이죠.

 

저는 이렇게 비교를 하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아무 곳이나 못 가겠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고르고 골라 여러분에게 소개를 해드리는 거랍니다^^ 인포메이션 데스크 실장님은 항상 환하게 웃으며 모든 손님들을 맞아주신다고 하는데요, 웬만한 서비스 정신으로는 힘든 일인데 정말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는 느낌이에요.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입니다. 자차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편리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차를 가지고 가면 편하기는 하지만 주차가 걱정되잖아요. 하지만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 실내

이번엔 실내로 한 번 들어와 보았는데요, 일단 에어컨이 설치되어있다는 점이 제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저는 사실 일반 사람들보다 더위와 추위를 격하게 타는 편인데요, 특히 더위를 정말 많이 타서 여름에 너무 힘들거든요. 

 

요즘에는 기온이 떨어져서 괜찮지만 여름까지도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에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 정말 집만 가까웠으면 매일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워요. 이제 슬슬 관리실로 이동을 해볼게요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 관리실

여기는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의 관리실 내부입니다. 일단 베드가 침대형이 아니라는 점이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키가 큰 편이다 보니 항상 발 끝이 허공에 둥둥 떠있어서 불편함을 느낀 적이 많거든요.

 

하지만 매트 형식으로 되어있다 보니 더 안정적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겠다는 마음이 먼저 들었습니다.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 여유 있게 밤 또는 새벽 관리가 가능해요. 또한 한낮에도 케어가 가능하니 다양한 시간대를 활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곳의 경우에는 더샵테라피 네이버 카페를 운영 중으로 자세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보세요!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 2인실

자 이곳은 또 다른 2인실이에요 아까보다는 조금 더 릴랙스하고 다크 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2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선사하는 마사지를 받고 있자면 정말 황홀한 기분이랍니다. 일주일 밤을 새우고 가도 끄떡없을 듯하네요^^!

 

모든 관리사님들이 20대이다 보니 나이대에 상관없이 모든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다가가기 쉽고 고민이나 힘든 일을 이야기하기 쉽다고 할까요? 저도 케어 받을 때는 말이 많아지거든요!!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 케어룸

다양한 케어 룸을 비롯한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청주 더샵테라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 확인도 가능하세요. 프로그램이나 관리사님 그리고 연락처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하죠!

 

오창 로미로미 마사지 더샵테라피 샤워실

자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샤워실로 이동할 차례인데요, 샵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은 관리 전 후로 샤워를 합니다. 케어가 끝났다면 시원하게 몸을 씻어내야 하기 때문인데요, 몸이 한결 가벼워진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이곳에서 선사하는 코스로는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가 있는데요, 세 가지 코스로 구성이 되며 A코스 60분 8만 원, B코스 60분 11만 원, C코스 90분 14만 원입니다. 모두 정가에서 -1만 원 또는 -2만 원 할인된 가격인데요, 정말 저렴하죠?

 

더샵테라피 이외의 청주 로미로미 마사지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보세요! 더욱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만약 오창 이외 지역 마사지 샵이 궁금하시다면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전국 마사지 샵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케어 샵 보러 가기!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가 전문가예요!

하남 센슈얼 마사지 에르모소에서 따뜻함을 경험해보세요!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문테라피가 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