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송파 24시 마사지 신천마살라에서 새로운 케어를 만나보세요!

건반이야기 2021. 11. 2. 15:2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송파 24시 마사지 신천마살라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혹시 탄트릭 슈얼 들어 보셨나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케어로 인도식 슈얼과 유럽형 스웨디시를 믹스한 동서양이 함께 공존하는 관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소프트하면서도 짜릿한 경험을 하실 수 있는 특별한 케어라고 할 수 있어요.

 

오직 신천마살라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코스를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 알려드리는 꿀팁을 이용해 더 저렴하게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샵 내부 사진도 함께 소개해드릴 테니 눈 크게 뜨고 집중해주실게요~! 그럼 시작합니다!

 

송파 24시 마사지 신천마살라 인포

마사지를 처음 받아보시는 분들은 아마 어떻게 진행되는지 헷갈리실텐데요, 일단 위 사진에 보이는 카운터에 가셔서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처음이라고 무시받거나 민망하면 어쩌지 라는 걱정은 접어두셔도 돼요. 모든 직원 분들이 항상 웃으면서 친절하게 환대해주신답니다.

 

게다가 설명도 정말 자세하게 해주셔서 많은 분들이 처음 케어 받는 샵은 신천 마살라로 가야겠다 라는 이야기가 나오고는 해요. 저는 처음 방문을 했을 때 굉장히 불친절한 샵이 당첨됐는데요, 정말 시간과 돈이 그때만큼 아까웠던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송파 24시 마사지 신천 마살라는 기대에 부흥하는 곳이니 걱정 마세요 ^^

 

송파 24시 마사지 신천마살라 실내

카운터에서 안내를 다 받으셨다면 차례대로 관리실을 배정해주실거예요. 만약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신 분들은 잠시 샵을 둘러볼 시간이 있으실 텐데요, 실내 공간도 정말 로맨틱하게 꾸며놓으셨으니 한 번 둘러보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실내 공간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잠시 앉아있을 수 있는 휴식 공간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조명도 그렇고 전체적인 느낌이 정말 휴식 명소라고 이름 붙여도 될 정도로 아늑하고 좋습니다. 편안한 휴식을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은 백이면 백 모두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송파 24시 마사지 신천마살라 족욕

족욕을 제공하는 샵이라서 이렇게 찬 바람 불고 쌀쌀한 계절에 더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최대 2명까지 이용이 가능한 곳이라 커플 분들이 와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족욕을 받는 것도 이색 경험이 되고 좋을 것 같은데요, 물 온도를 적당하게 맞춰주시지만 혹시라도 더 따뜻하거나 미지근 한 물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요청해주세요^^

 

송파 24시 마사지 신천마살라 족욕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딱 아늑하게 휴식하기에 좋은 공간감인데요, 송파 24시 마사지 샵 답게 굉장히 많은 분들이 왔다 갔다 하신다고 해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원활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제가 잠시 후에 알려드리는 사이트를 꼭 참고해주세요^^

 

송파 24시 마사지 신천마살라 복도

자 그럼 이제 관리실로 이동하기 전 지나게 되는 복도를 보여드릴게요. 산장에 놀러온 듯한 따뜻한 분위기 그리고 안락함이 몸을 감싸주는 듯합니다. 저는 모던한 인테리어보다는 이렇게 친근하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더 감성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20대 여성 한국인, 그리고 라오스, 태국인 분들이랍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하신 분들이니 전문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어요!

 

위치는 잠실새내역 5분 거리로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인데요, 아쉽게도 자세한 주소는 샵에 직접 문의를 하셔야 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자 그럼 기대하고 계실 관리실로 이동을 해보겠습니다. 

 

송파 24시 마사지 신천마살라 관리실

송파 24시 마사지 신천마살라 1인 관리실 모습입니다. 창이 있어 답답하지 않고 환기가 잘 된다는 장점이 있는 공간인데요, 1인실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넓어요. 게다가 에어컨이 있기 때문에 더울 일은 없을 듯합니다.

 

신천마살라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마지막으로 글을 줄일게요 ^^ 큰 범위로 말씀드리자면 탄트릭, 스웨디시, 아로마, 슈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현재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탄트릭 관리 위주로 설명을 드릴게요.

 

탄트릭 댄디 OR 베이비 슈얼 중 고르실 수 있으며 A코스 65분 12만 원, B코스 95분 14만 원, C코스 125분 17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잠실 슈얼 마사지 클릭 후 이용하시면 최대 -7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해요! 정말 꿀 정보죠 ^^? 하지만 탄트릭 베이비 슈얼의 경우에는 B코스 이상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코스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고 이용해 보세요~~~!

 

 

다양한 마사지 샵 구경 가기!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가 가장 유명하죠!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 개운함이 달라요!

다산동 타이 마사지 로미테라피에서 제대로 휴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