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 개운함이 달라요!

건반이야기 2021. 10. 29. 13:47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 소개를 들고 찾아왔어요 ^^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기 위해 많은 분들이 케어를 받으러 가시잖아요. 하지만 생각보다 퀄리티가 낮아 실망하고 돌아가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홀리데이스파에서 관리를 받은 분들 중에 실망감을 느낀 분은 없다고 봐도 될 정도로 정말 고급스러운 곳이랍니다. 아무래도 시간과 돈을 투자해 찾아가는 만큼 서비스가 좋은 곳을 원하실 텐데요, 딱 맞춘 공간이 바로 이곳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수많은 강남 샵들 중에 추천을 해드리는 이유가 명확한 곳이랍니다!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 인포

일단 인포메이션 부터 분위기가 남다른 게 느껴지시죠? 저는 이렇게 우드톤으로 덮인 곳을 선호하고는 하는데요, 아무래도 더 따뜻한 느낌이 들고 정감이 가거든요. 강남 슈얼 마사지를 받으러 온 손님은 저뿐만이 아니었어요. 대기 손님이 정말 많았는데요, 다행히 관리실 개수가 많은 편이라 빨리빨리 순서가 되더라고요.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와서 그런지 시간에 딱 맞춰 들어갈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제가 잠시 후에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대기시간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받고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 로비

저는 어디를 가든 일찍 가서 기다리는 성격이에요. 그렇다보니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손님들을 위한 배려가 아주 많이 묻어나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저 아이보리 색상의 소파에 앉아 기다렸는데요, 창이 크게 있어 햇빛이 쫙 들어오는 게 아주 밝고 좋았어요.

 

하지만 햇빛이 싫으신 분들은 블라인드를 내려 눈을 편하게 쉴 수도 있으니 정말 센스가 좋은 샵이라고 할 수 있죠. 로비에서 잠시 기다리고 계시면 순서에 맞춰 불러주실거에요.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이동하면 관리실이 모여있는 복도로 가게 되는데요,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 실내

이곳이 바로 홀리데이스파 실내 공간이에요. 관리실 문은 어두운 브라운 색상이라 그런지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명을 켜지 않아도 샵 자체가 밝고 환한 느낌이라 어둡다는 느낌은 받지 못할 것 같네요.

 

위치를 설명드리자면 선릉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곳으로 자세한 주소는 샵에 직접 전화로 문의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 지하철역이 인근에 있다는 점은 정말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편리한 교통편은 물론 주변에 식당과 카페 그리고 놀거리가 정말 많아요.

 

만약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서울이다보니 주차에 대한 걱정이 정말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의 경우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곳이니 전혀 염려하지 않으셔도 돼요!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 복도

복도도 좁지 않아서 그런지 성인 여러명이서 걸어가도 충분하겠더라고요. 베이지와 브라운의 적절한 조화가 눈을 편안하게 해 줍니다. 자 그럼 모두가 기대하시는 관리실로 한 번 입장해볼게요!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 관리실

이곳이 바로 넓은 홀리데이스파 관리실인데요, 보시다시피 정말 차분하고 릴랙스 한 분위기예요. 1인실이라고 하기에는 정말 넓어서 공간 활용을 자유자재로 하실 수 있습니다. 옷을 걸 수 있는 행거도 마련이 되어있으니 외투를 필수로 걸쳐야 하는 요즘 같은 날씨에도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현재 근무중인 강남 슈얼 마사지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분들인데요, 아무래도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기지 않으니 손님들의 만족도가 최상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2,30대 초반의 관리사님으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더욱 젊고 영한 케어를 보여주신다고 하네요! 만족이 되지 않을 수가 없겠는데요? ^^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 샤워실

케어를 마치셨다면 개운하게 씻으러 가볼게요! 이곳은 샤워실로 아담하지만 알찬 공간입니다. 샤워용품은 따로 준비해오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온수도 정말 잘 나와서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이 가능해요.

 

스웨디시 슈얼 아로마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A, B 코스는 A코스 60분 11만 원, B코스 90분 14만 원인데요, 아무래도 B코스가 조금 더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겠네요 ^^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에서는 전신 스웨디시와 바디케어 A, B코스도 있는데요, A코스 60분 13만 원, B코스 90분 16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강남 스웨디시 누르시고 확인해보세요 ^^!

 

 

더 많은 케어 샵 둘러보러 가기!

다산동 타이 마사지 로미테라피에서 제대로 휴식 하자!

판교 림프관리 후회 없는 스웨디시멜로우에서 받아보세요!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만족감에 춤이 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