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만족감에 춤이 절로~!

건반이야기 2021. 10. 27. 13:42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어요! 후기만 보더라도 만족하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으실 거예요! 그만큼 퀄리티가 정말 높은 곳인데요, 장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것도 한 몫하고 있죠 ^^ 항상 정성을 다하는 곳으로 유명한 아리아! 오늘 사진과 함께 마치 직접 둘러보는 것처럼 제대로 소개해드릴 테니 꼭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인포

아리아 내부로 들어오면 상큼한 민트 색상의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보이실 거예요! 분위기가 밝아서 눈이 환해지고 기분이 업되는 것 같은 느낌인데요, 데스크에는 실장님이 항상 상주해계시니 안내받으신 대로 해주시면 돼요.

 

일단 손소독을 해주시고 발열체크 및 주의사항을 안내받게 되실 거예요. 예약 시간이 10분 오버돼서 도착하시게 되면 취소될 우려가 있으니 미리 가셔서 준비를 하고 계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카운터에서 할 일을 다 마치셨다면 내부로 조금 더 깊숙하게 들어 가볼게요!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복도

일단 관리실로 향하기 위해서는 복도를 지나셔야 하는데요, 길게 뻗어있는 곳이라 그런지 샵이 넓어 보이고 훤하니 좋더라고요. 중간에는 제품들과 비품들을 정리해두셨는데요, 정리를 어찌나 깔끔하게 하셨는지 막혀있지 않은 곳인데도 불구하고 지저분하거나 난잡하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어요.

 

어떤 샵을 가면 지저분하고 정리가 안되어 불편하다는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에서는 전혀 찾아볼 수 없었네요!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내부

복도 옆으로는 넓은 내부 공간이 있는데요, 사실 인기가 좋은 곳이라 항상 예약이 마감되어있기에 사람이 많을 수밖에 없어요. 하지만 실내도 넓고 관리실도 많아서 직접 대면해야 되거나 복잡해서 불편함을 느끼는 일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현재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인데요, 예약 시간은 조금 다르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마지막 예약을 새벽 2시 30분까지 받고 있으니 그 이후에 연락을 하실 분들은 다음날 오전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요일은 휴무 날로 아쉽게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만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

 

 

위치는 장지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이며 서울시 송파구 새말로 120, 화애빌딩 6층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말 편하게 오실 수 있을 거예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또는 지번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물론 버스 정류장도 인접해있으니 지하철 이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버스를 타고 오셔도 됩니다. 만약 자차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주차가 가장 걱정되실 거예요. 아쉽게도 샵에 직접 문의를 해주셔야 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샵 번호 및 자세한 정보는 문정동 아로마 마사지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1인실

이곳은 1인실입니다. 안에 샤워부스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자신만의 공간을 활용하기에 너무 좋은데요, 침구도 포근하고 항상 가운이나 용품들을 깨끗하게 관리를 하신다고 하니 큰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실을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위생 시트가 깔려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공간이 좁은 편이 아니다 보니 관리사님도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으실 것 같아요. 현재 근무 중인 분들은 모두 2,30대의 젊은 여성 힐러님들로 코스 수료를 마친 전문가 분들이랍니다.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관리실

아마 어설픈 샵에 가서 부상만 입고 힐링은 제대로 하지 못하고 오신 분들도 분명히 계실 텐데요, 후회하지 않는 인생 샵을 추천해달라면 저는 주저 않고 아리아를 추천해드릴 것 같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녀온 모든 분들의 생각은 일치할 거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죠 ^^

 

현재 주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프로그램은 한 가지인데요, 스웨디시 A, B 코스로 A코스 60분 9만 원, B코스 90분 12만 원입니다. 시간 연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30분 4만 원으로 이용이 가능하세요.

 

아무래도 그리 높은 가격대가 아니다 보니 처음 마사지를 경험해보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가기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카드도 가능하다 보니 현금이 없어 곤란한 상황도 피하실 수 있어요 ^^ 그럼 오늘도 시원하고 행복한 마사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케어 샵 구경가기!

 

판교 림프관리 후회 없는 스웨디시멜로우에서 받아보세요!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제일 가는 곳!

인천 송도 왁싱 과일나라 제일 잘하기로 소문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