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제일 가는 곳!

건반이야기 2021. 10. 25. 14:33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소개를 해드리려고 찾아왔어요. 찬 바람을 피하기 위해 또는 이색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찾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솜씨 좋은 관리사님들만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원하고 스트레칭까지 할 수 있는 타이 관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 까지 챙길 수 있는 곳! 오늘 제대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인포

먼저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보여드릴게요. 뭔가 코끼리가 튀어나와도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치 태국 현지에 와서 케어를 받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처음 오신 분들은 예약 확인을 위해서라도 꼭 오셔야 하는 공간입니다. 조명이 환해서 그런지 밝은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예약 확인을 마치신 분들은 안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아 참 필수적으로 발열 체크와 손 소독은 진행해주셔야한다는 점 잊지 말아 주세요 ^^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대기실

자 안으로 들어오시면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대기실이 보이실 거예요. 소파가 넓게 있어서 좁지 않기 때문에 편안하게 기다리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원활한 안내를 받기 위해서는 예약 시간보다 5분 ~ 10분 정도 빨리 도착하시잖아요. 어쩔 수 없이 잠시 대기를 해야 한다면 이렇게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기다리시는 것이 더욱 좋을 거예요! 테이블도 있으니 짐이 있으신 분들은 잠시 내려놓고 기다리실게요!

 

 

위치를 잠시 소개드리자면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감계로 110번길 54-15, 부영빌딩 5층인데요, 주차가 무료로 가능한 곳이니 되도록이면 자차로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상세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상단 지도를 클릭하시거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복도

자 위치까지 설명을 드렸으니 조금 더 들어 가볼게요! 일단 케어를 받기 위해서는 관리실로 향해야 하는데요, 지금 보시는 복도의 양 옆에 위치한 곳이 모두 관리실이에요. 개수가 적은 편이 아니다 보니 사람이 많이 몰려도 걱정이 없으실 거예요.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1인실

자 그럼 1인 관리실을 한 번 살펴볼게요. 복도의 끝 쪽에 있는 케어룸으로 한 번 들어와 보았는데요, 매트형으로 되어있는 베드이다 보니 흔들림 없이 안정감 있게 이용이 가능해요. 또한 내부에는 샤워실도 있어서 동선이 편리하기 때문에 처음 오시는 분들도 헤맬 일이 없으실 거예요!

 

관리사님은 모두 2,30대의 여성 관리사님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국적은 모두 태국인 분들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인 관리사님이 더 편하다는 생각이 있으실 텐데요, 걱정 마세요.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하시는 분들로 의사소통에 큰 문제가 없으실 거예요~!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2인실

자 그럼 이번에는 2인실을 한 번 만나볼게요. 공간이 훨씬 넓어진 것이 보이시죠? 연말이 다가오고 특별한 이벤트를 걱정하는 연인 분들이나 친구와 놀러 나왔는데 새로움을 찾고 싶다 하는 분들이 자주 오신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이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샤워실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샤워실 또한 깔끔하게 정돈되어있는데요, 샤워에 필요한 용품들은 웬만하면 구비가 되어있다고 보시면 돼요. 두 손 편하게 오셔도 된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지 않으시나요? ^^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소개를 간략하게 해 드릴 텐데요, 현재 타이 / 아로마 각각 두 가지 코스로 진행 중이며

첫 째, 타이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4만 원 그리고 B코스는 90분 5만 원입니다.

둘째, 아로마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5만 원이며 B코스 90분 6만 원입니다.

 

마사지를 자주 다녀본 분들이라면 가격대가 정말 저렴하다는 것을 아마 눈치채셨을 거예요. 게다가 현재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모든 코스를 -1만 원 할인해주시고 있답니다. 하지만 언제 종료될지 모르니 하루빨리 예약을 하셔야겠죠? 더 자세한 정보는 창원 타이 누르시고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샵 보러 가기!

인천 송도 왁싱 과일나라 제일 잘하기로 소문났어요!

오산 짭가사이 마사지 빕스아로마로 놀러오세요!

대구 왁싱 리치엔뷰티와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