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판교 림프관리 후회 없는 스웨디시멜로우에서 받아보세요!

건반이야기 2021. 10. 26. 13:32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판교 림프관리 샵 스웨디시멜로우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판교역 인근에 있는 곳으로 교통이 편리해 모든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가성비가 좋아 처음 관리를 받는 분들도 부담 없이 자주 오실 수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다녀가신다는 점은 후기만 보셔도 아마 알게 되실 거예요^^ 그럼 오늘의 추천 샵 스웨디시멜로우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판교 림프관리 스웨디시멜로우 복도

일단 샵 내부에 들어오시면 가장 먼저 보시게될 공간이에요. 복도가 넓은 편이라 이동하시는데 불편한 점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조명이 너무 밝지 않아서 저는 오히려 좋더라고요. 심신이 안정되고 릴랙스 되는 느낌이었어요. 암막 커튼이 있어 더욱 아늑해 보이는 것 같은데요, 특히나 요즘처럼 찬 바람이 불 때에는 따뜻한 분위기의 샵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에 액자를 걸어두어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는 모습인데요, 그럼 한 번 안으로 더 들어 가볼게요!

 

 

판교 림프관리 스웨디시멜로우 관리실

판교 림프관리 스웨디시멜로우 관리실을 소개합니다. 복도에서도 느꼈지만 공간 활용을 정말 잘해서 그런지 샵이 더욱 넓어 보이고 답답함이 없어요. 중간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고 활용가치가 넘치는 테이블도 있죠. 또 요즘에는 겉 옷 많이들 입으시잖아요. 사실 행거나 옷장이 없는 샵에 가면 물건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니 군더더기 없는 느낌이더라고요.

 

 

판교 림프관리 스웨디시멜로우 케어룸

천장에는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더운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선풍기만 있는 샵에 가면 불편함을 토로하는 편인데요, 저와 같은 성향을 가지신 분들은 두 팔 벌려 환영 할 만한 곳이랍니다. 

 

위치는 판교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이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자리하고 있어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샵에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자차로 오시는 분들 뿐 아니라 역과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방문이 가능합니다. 

 

판교 림프관리 스웨디시멜로우 네이버 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및 정보 확인이 가능한데요, 더 편리하게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세요! 

 

 

판교 림프관리 스웨디시멜로우 1인실

1인실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넓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 곳에도 마찬가지로 암막커튼이 있어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적합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럼 이쯤에서 영업시간 안내를 한 번 해드릴게요. 현재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랜덤 휴무이기 때문에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전이나 오후 시간대가 사람이 적어 좋더라고요 ^^

 

케어 룸에서 관리를 진행해주시는 판교 림프관리 스웨디시멜로우 관리사님은 모두 2,30대의 젊은 한국인 여성 선생님들입니다. 나이대가 낮다 보니 실력이 부족하면 어쩌지 라는 걱정을 하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짐작이 되는데요, 걱정 마세요!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을 수료했기 때문에 이 분야에서는 누구보다 전문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은 이유이죠 ^^ 아무래도 힐러님들과 의사소통이 잘 돼야 더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자주 받아보신 분들이라면 공감을 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판교 림프관리 스웨디시멜로우 샤워실

자 관리를 다 받으셨다면 이제 샤워실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건식과 습식을 완벽하게 구분해두어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림프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관리를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A, B, C코스인데요, A코스는 60분 9만 원이며 B코스 90분 12만 원, C코스 120분 17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이되었는데요, 판교 림프 마사지 클릭하시면 같은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판교 림프관리 스웨디시멜로우 후기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 저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또 놀러 오세요 여러분~~!

 

 

더 많은 샵 보러가보자!

 

창원 타이 마사지 향기타이테라피 제일 가는 곳!

인천 송도 왁싱 과일나라 제일 잘하기로 소문났어요!

오산 짭가사이 마사지 빕스아로마로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