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가 가장 유명하죠!

건반이야기 2021. 11. 1. 13:13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너무 유명한 곳이다 보니 오늘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아시는 분들이 꽤 많을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용하고 소음이 없는 공간이라는 점이 가장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각 룸마다 샤워실이 있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어요.

 

게다가 현재 회원 할인 이벤트로 전 코스 -1만원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가성비가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관리사님들의 스킬이 정말 뛰어나기 때문에 절대 실망하지 않으실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자 그럼 오늘도 힘차게 소개를 시작해볼게요!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 인포

먼저 카운터로 들어왔는데요, 레드폭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레드 색상의 조명이 설치가 되어있는 모습이에요. 네온사인까지 어쩜 이렇게 찰떡같은 인테리어를 해두셨는지 센스가 남다르신 것 같습니다. 카운터에서는 손 소독과 발열 체크 후에 안내를 해주실 거예요.

 

아마 처음 로미로미 관리를 받으러 오신 분들은 조금 어색하고 낯설어하실 텐데요, 걱정 마세요. 언제나 친절한 미소로 맞아주시는 직원분들 또한 레드폭스스웨디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요소이니까요 ^^ 예약 확인까지 모두 마치셨다면 이제 관리실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그 전에 로비로 한 번 이동해볼까요?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 로비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 로비에는 커다란 소파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얼마든지 넉넉하게 앉아있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편이 앉아 쉴 공간이 있기 때문에 예약 시간보다는 조금 더 일찍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예약 시간보다 10분 이상 늦을 시에는 취소가 되기 때문인데요, 다음 손님과 샵에 대한 배려로 꼭 시간을 맞춰 입장해주세요 ^^ 일찍 도착하시면 샵을 둘러볼 여유가 생기니 더 좋으실 거예요. 영업시간은 낮 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예약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입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위치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관평동 940 C동 3층입니다.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상단 지도 또는 지번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차는 샵에 직접 문의하셔야 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 복도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 관리실은 여유 있는 공간의 복도 양 옆으로 위치해있습니다. 레드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색상을 사용해 특별함을 선사해주는 공간인데요, 한 번이라도 방문해보신 분들은 영업시간에 대해 알고 계시겠지만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안내를 해드린 후에 관리실 내부로 들어 가볼게요.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 관리실

이곳이 바로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 관리실입니다. 굉장히 넓은 공간이라는 것이 체감이 되시나요? 관리 베드가 1인용인데도 불구하고 5개는 넉넉하게 들어갈 사이즈입니다. 전신 거울 덕분에 더 넓어 보이는 효과도 톡톡히 보는 것 같습니다.

 

베드에는 위생패드가 깔려있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바닥에 튼튼하게 고정이 되어있어 흔들림으로 인한 사고나 불안감을 덜어줄 수 있답니다. 이곳에서는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해주시는데요, 한 번이라도 의사소통 때문에 불편을 겪은 분들은 정말 좋아실 만한 곳이죠. 게다가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에 대한 이수를 완료한 분들이라 전문적인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 1인실

대전 로미로미 마사지 레드폭스스웨디시 케어룸은 1인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프라이빗한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기에 딱이에요. 1인실 내부에는 샤워실도 함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전 레드폭스 네이버 카페를 확인하시면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한 번 클릭해보세요~!

 

마지막으로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 소개를 간략히 해드릴게요. 스웨디시 A, B, C 세 가지 코스이며 A코스 40분 8만 원,  B코스 60분 11만 원, C코스 90분 14만 원입니다. 프리미엄 코스는 A코스 한 가지이며 70분 15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내드린 가격은 모두 회원가 기준이며 할인받고 이용하실 분들은 관평동 마사지 클릭하시고 확인해보세요 ^^!

 

 

더 많은 케어샵 궁금하다면?

 

강남 슈얼 마사지 홀리데이스파 개운함이 달라요!

다산동 타이 마사지 로미테라피에서 제대로 휴식 하자!

송파 아로마 마사지 아리아 만족감에 춤이 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