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가 전문가예요!

건반이야기 2021. 11. 8. 13:02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릴 거예요. 반야월에 위치한 곳으로 황홀한 케어 시간을 선사해주는 곳으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답니다. 아마 대구에 한 번이라도 방문해보신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인데요, 피곤한 몸을 이끌고 피로 해소를 하는 핫플레이스로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다양한 손님들이 오는 만큼 방역에도 신경을 쓰고 항상 위생수칙을 잘 지키려고 노력하고 계신다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있게 추천해드리는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좋은 곳을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 그럼 시작해볼게요!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 인포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데스크 실장님들은 모두 친절하셔서 찾아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서비스를 받으러 가는 곳이다 보니 입장할 때부터 기분이 좋으면 더 좋겠죠? 아마 다른 샵에서 관리사님의 실력에 불만을 가지신 분들도 있겠지만 직원들의 친절도에도 실망을 한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하지만 돈쥬앙스웨디시에서는 이런 실망감을 안고 돌아가는 일이 없으니 남녀노소 모든 분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그게 바로 이 샵의 인기비결이고도 하고요 ^^ 일반적인 스웨디시 샵 과는 달리 고급스러운 색감을 사용해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 대기실

조금 안으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보시다시피 대기실이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웨이팅을 하기에도 최적화되어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하지만 대부분의 손님들이 예약을 하고 오기 때문에 만약 오시려는 분들도 꼭 예약을 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왜냐하면 인기가 워낙 많은 곳이라 대기 시간이 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대기실은 왜 존재하는가! 바로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예약 손님들을 위해서인데요, 시간에 딱 맞춰 오는 분들은 별로 없고 10분 정도는 미리 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그런 분들을 위해 마련된 공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TV도 있는 데다가 공간 자체가 굉장히 쾌적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반야월 지하철역 인근으로 대구광역시 동구 반야월 혁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이 인근에 있다는 점은 저 같은 뚜벅이로서는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게다가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얼마든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 실내

자 그럼 이제 케어 룸으로 이동을 슬슬 해볼 텐데요, 일단 실내 깊은 곳으로 들어와 보았어요. 이곳에 관리실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배정을 받으려면 이동을 하게 되실 텐데요, 관리실 개수가 적은 곳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공간이 크고 개수가 많아서 놀랐지 뭐예요~

 

조명이 너무 밝지 않아 만약 다른 손님을 만나더라도 부끄러움이 없을 듯합니다. 게다가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의 경우 방음이 잘 돼서 소음에 예민하신 분들도 철저하게 자기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한 번 쉴 때 제대로 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샵들이 더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3시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밤늦은 시간에 관리를 받는 분들도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 있게 케어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꼽을 수 있겠네요!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개인룸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케어를 받을 수 있어요. 게다가 각 방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있어 더욱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죠.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이 모두 20대의 한국인으로 젊은 에너지를 뿜고 계시기 때문에 에너지 회복은 물론 증진의 효과까지 누려보실 수 있답니다 ^^ 가기도 전에 기대감 상승~~!! 생각만 해도 너무 좋네요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 케어룸

매트형으로 된 케어 룸도 있으니 취향껏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이며 코스는 A, B 두 가지로 이루어지는데요, A코스는 60분 8만 원, B코스는 90분 12만 원입니다. 

 

상단 가격은 회원가 기준으로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돈쥬앙스웨디시 프로그램을 같은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법을 알려드리자면 반야월 마사지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시원한 케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더 많은 케어샵 보러 가기 ▼

하남 센슈얼 마사지 에르모소에서 따뜻함을 경험해보세요!

용암동 아로마 마사지 수테라피 받아보면 납득 될 수 밖에 없어요!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문테라피가 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