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후기보기

금곡동 스웨디시 분당 스웨디시온도 뷰 & 실력 맛집!

건반이야기 2021. 12. 13. 14:34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금곡동 스웨디시 후기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왔는데요, 저번 주말에 제가 또 탐사를 다녀온 것 아니겠어요? ㅎㅎ 분당은 물론 성남 지역 분들까지 오실 수 있는 최고의 접근성과 모두가 만족하는 최고의 인테리어로 사랑받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시간을 넉넉히 잡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B코스로 받고 왔어요. A코스가 70분인데 비해 B코스는 90분으로 더 여유롭게 받을 수 있더라고요. 가격은 할인가로 12만원에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분당 스웨디시온도 < 여기서 예약하시면 돼요!

 

 

 

일단 이곳은 금곡동 스웨디시 샵 중에 뷰 맛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한 곳이에요. 위치는 분당 미금역 인근인데요, 찾아가실 분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210 여기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차편이 마땅치 않으신 분들은 자차로 오시는 편이 더 좋으실 것 같아요.

 

위에 보이시는 지도를 클릭하시거나 지번 주소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위치 확인이 가능하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지하철역 주변에 샵이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포인트인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처음 찾아오시는 분들도 쉽게 찾을 수 있는 데다가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어 약속 장소로 정하기에도 좋습니다.

 

저는 마캉스를 이용해 다른 분들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하게 되었는데요, 역시 발품을 파니 가격에서 오는 만족도가 크더라고요. 확인해보시면 바로 예약을 누르실 수도 있어요~!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거든요 ^^

 

 

금곡동 스웨디시 스웨디시온도 내부

샵 내부가 정말 밝죠? 친구들과 오기에도 연인과 오기에도 찰떡인 분위기입니다. 복도도 넓어서 자유롭게 이동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으실 거예요. 금곡동 스웨디시 샵 중에 가장 깔끔한 곳이라고 자신 있게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이 너머에는 이제 관리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전 10시에 오픈을 하는 곳이니 이렇게 환한 분위기가 좋으시다면 오전이나 낮 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저는 붐비는 게 싫어서 미리 오후 2시 예약을 잡은 뒤에 찾아왔어요 ^^ 가격도 더 저렴하고 좋더라고요. 그럼 들어 가볼게요!

 

 

금곡동 스웨디시 스웨디시온도 뷰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왜 뷰 맛집이라고 소개를 드렸는지 이해가 가시나요? 저는 낮에 갔기 때문에 이렇게 환한 분당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었는데요, 저녁에 오시는 분들의 후기에 의하면 야경도 정말 끝내준다고 하더라고요! 같은 지역 샵들이 모두 궁금하신 분들은 분당 스웨디시 클릭하시고 알아보셔도 됩니다.

 

일단 서혜부와 기저부를 믹스해서 집중적으로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그동안 받아왔던 관리와는 차원이 다른 짜릿함을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처음에는 적응이 잘 안 됐는데요, 90분 동안 받다 보니 이번에는 정착할 곳을 찾았다는 생각이 팍 꽂히더라고요.

 

물론 관리사님의 실력이 출중하기 때문도 있을 텐데요, 모든 선생님들이 한국인 전문가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퀄리티가 높다고 합니다. 역시나 소문은 괜히 나는 게 아니더라고요~! 일단 제가 받은 코스를 포함해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종목 테라피 수료를 마치신 분들이기 때문에 내상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금곡동 스웨디시 스웨디시온도 케어룸

금곡동 스웨디시 분당 스웨디시온도의 경우에는 마사지를 받는 즐거움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어 더욱 오래 기억에 남는 것 같은데요, 아직도 여운이 가시지 않네요 ^^ 이미 주변 지인들에게는 적극 추천을 하고 다니고 있답니다.

 

저는 일단 연말을 대비해 미리 재방문 예약을 잡아놓은 상태예요. 주말이나 늦은 시간에 예약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더 빨리 문의를 남겨주셔야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여러분들도 오늘 제가 알려드린 꿀팁 모두 이용하셔서 저렴하게 받아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등산을 마치고 왔을 때나 전날에 무리해서 야근을 했을 경우에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요, 저와 같은 스케줄로 생활을 하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드릴게요!

 

건마에반하다는 금곡동 스웨디시를 포함해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이용해보시면 간편함과 가성비에 두 번 이용하게 되실 거예요 ^^ 그럼 오늘도 후기 보러 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마쳐보도록 할게요!

 

 

다른 지역 스웨디시 샵도 궁금하시다면▼

 

봉명동 스웨디시 대전 젠틀맨마사지 편안하게!

청라동 스웨디시 인천 마벨테라피 또 생각나!

백석동 스웨디시 일산 블루밍테라피 아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