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봉명동 스웨디시 대전 젠틀맨마사지 편안하게!

건반이야기 2021. 12. 10. 13:26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봉명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릴 거에요! 대전 젠틀맨마사지라는 곳으로 이미 아는 분들은 모두 들어보셨을법한 곳이랍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한 번도 가지 않은 저조차도 매력을 느끼고 있는데 한 번이라고 가보신 분들은 더욱이 그럴거에요!

 

정성스러운 손길이 그리웠다 지금 가는 테라피 샵이 몸에 잘 맞지 않는다 하시는 분들은 오늘 컨텐츠를 잘 참고해서 뛰어난 매력의 젠틀맨으로 꼭 가보시기 바랄게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봉명동 스웨디시 젠틀맨마사지 인포

먼저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보여드릴게요! 가보신 분들은 모두 공감을 하실텐데요, 바로 옆에 가격이 적혀있어서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예약을 하지 않고 가시는 분들도 정확하게 가격을 안내 받을 수 있으니 말이에요 ^^ 물론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는데다가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대전 젠틀맨마사지 클릭 후 예약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봉명동 스웨디시의 한가지 장점을 또 이야기 해드리자면 입구 문이 블랙이어서 안이나 바깥에서 볼 수가 없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지켜진다는 점입니다.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왔는데 여기저기 사람들 시선을 신경쓰다보면 금방 피곤해지잖아요. 그런 부분들을 개선시킨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봉명동 스웨디시 젠틀맨마사지 복도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으신 분들은 자신의 차례가 되면 복도를 지나 관리실로 이동하실거에요. 복도는 누가봐도 여유있는 크기인데다가 세련미가 철철 넘쳐서 호텔 방으로 가는 것 같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답니다.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예약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이 시간내로 연락을 해주셔야해요. 앞서 말씀드렸던 링크를 통해 이동하시면 됩니다. 가장 예약이 많이 있는 시간은 아무래도 퇴근시간과 겹치는 밤 8시 ~ 11시 사이인데요, 새벽에도 잠이 잘 오지 않는 분들은 릴렉스를 위해 많이들 찾아주신다고 하네요.

 

 

봉명동 스웨디시 젠틀맨마사지 관리실 입구

위치는 유성온천역 도보 5분 거리입니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에 자리하고 있으니 자세한 주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샵으로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주변 스웨디시 샵이 궁금하신 분들은 대전 스웨디시 클릭해주세요 ^^

 

 

봉명동 스웨디시 젠틀맨마사지 관리실

복도 양쪽으로 나있는 관리실 문을 지나 이제 관리실로 들어 와봤는데요, 봉명동 스웨디시 룸 컨디션이 정말 좋은 곳 중에 하나입니다. 일단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눈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세련된 효과를 더 극대화해주는 조명까지 없는게 없는 곳이에요!

 

관리사님은 모두 20대의 한국인 여성분들이 전담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려 10명의 관리사님이 계시기 때문에 몸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에요. 물론 테라피 종목에 관련한 교육을 수료하신 분들로 보다 전문적인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봉명동 스웨디시 젠틀맨마사지 베드

봉명동 스웨디시 관리실 베드에는 깔끔한 비닐 시트와 포근한 침구가 준비되어있어요. 여름에는 시원하게 케어 받으실 수 있고 요즘같은 겨울철에는 포근한 이불속에서 따뜻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일단 침대에 누워계시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코스가 진행될거에요.

 

젠틀맨마사지에서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슈얼 / 아로마 이렇게 세 가지를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 세 가지 코스가 있어요. A코스는 40분이며 8만원인데요, 직장인 분들이 점심시간에도 많이 받으러 오는 컴팩트한 관리라고 하네요. 스웨디시와 후면관리 그리고 바디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 갓성비 코스랍니다!

 

B코스는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60분 코스로 10만원인데요, A코스에 딥슈가와 로미로미까지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C코스는 B코스와 동일하게 진행이되며 시간은 90분 그리고 가격은 15만원 입니다. 마캉스에서 이용하시면 내 주변에 어떤 샵들이 있는지 더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아무리 봐도 코스를 정말 잘 짜셨다 라는 생각 밖에 들지 않네요!^^ 하나하나 전부 매력 있는 코스라서 말이에요~ 마사지가 끝나신 분들은 샤워실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따뜻한 오일로 끝낸 후에 온수로 몸을 씻어낼 때의 그 기분은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아시죠? ^^

 

 

봉명동 스웨디시 젠틀맨마사지 샤워실

샤워실은 두 군데로 나누어져있어 더 깨끗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건식과 습식으로 나누어져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관리를 하면 습하지도 않고 화장실 냄새도 현저히 줄어들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봉명동 스웨디시 젠틀맨마사지는 시설에 관한 불만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건마에반하다는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한 링크이니 확인해보시고 더 저렴한 비용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스웨디시 샵 살펴 보자!

 

청라동 스웨디시 인천 마벨테라피 또 생각나!

백석동 스웨디시 일산 블루밍테라피 아늑해요!

봉천동 로미로미 관악 더썸테라피 행복감 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