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정자역 스웨디시 분당 투썸에스테틱 믿어보세요!

건반이야기 2021. 12. 15. 13:50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정자역 스웨디시 분당 투썸에스테틱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지하철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실력으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항상 인정을 받을 정도로 검증된 곳이에요.

 

아무래도 먼저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가장 먼저 보게 되는데요, 재방문율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만족하는 분들이 많았다는 뜻이죠. 투썸에스테틱 같은 경우에는 다시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비율이 거의 100%라고 하니 이정도면 한 번은 가봐야할 곳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만약 뒤에 약속이 있는 분들이라면 조금 더 여유있게 방문을 해주셔야겠죠?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리는 이유가 따로 있는데요, 일단 휴무일이 지정되어있지 않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정자역 스웨디시 투썸에스테틱 실내

샵으로 직접 찾아갔다가 괜히 휴무날과 겹치게 되면 큰 낭패를 볼 수도 있으니까요! 때문에 먼저 전화로 예약 상담을 하시는 편이 좋은데요, 분당 투썸에스테틱 클릭하시면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하니 사전 연락 후 방문해주시기 바랄게요! 그럼 이제 내부를 둘러보며 조금 더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환한 조명이 맞아주고 있는데요, 관리실이 바깥으로 드러나지 않아 조금 더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또한 정자역 스웨디시는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이기 때문에 우울하거나 기분이 좋지 않을 때 푹 쉬러도 많이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몸을 푸는 것 뿐아니라 마음의 안정을 찾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모두 한국인 여 관리사님들이기 때문에 지친 심신을 달래기에 더 좋다고 볼 수 있죠.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완화에 이 곳만큼 좋은 곳은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 많은 한국인 샵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에서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테라피는 물론 에스테틱이나 왁싱도 살펴볼 수 있더라고요.

 

 

 

정자역 스웨디시 위치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정자역 인근인데요, 신분당선 5번 출구로 나오셔서 1분만 걸어오시면 될 정도로 정말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괜히 복잡하게 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이 적다고 하더라고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2 입니다. 지도 혹은 주소를 클릭해보시면 위치 파악하는데 더 수월하실거에요!

 

일단 지하철역이 있어서 그런지 주변에 편의시설이 정말 잘 되어있어요. 공원이나 하천을 산책하셔도 되고 음식점과 카페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다른 곳을 방문해보기에도 좋은 위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변 샵들을 조금 더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분당 스웨디시 클릭해보세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 부분이니 차로 이동하실 분들도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운전하는걸 영 귀찮아해서 지하철을 이용해서 가보려구요!

 

 

정자역 스웨디시 투썸에스테틱 관리실

정자역 스웨디시 관리실은 보시다시피 굉장히 넓어요. 침대 밑으로는 커다란 러그를 깔아두셔서 요즘 같은 날씨와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보관할 물건이나 옷이 있으신 분들은 옆 쪽에 보이는 캐비닛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침대 색상에 포인트를 준 곳이라 부담 없이 오랜 시간을 머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조명이 너무 눈 아프거나 색이 쨍한 곳 같은 경우에는 오래 누워있기에도 힘든 경우가 있더라고요.

 

스웨디시 A, B 코스로 진행하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대만 골라주시면 돼요. A코스의 경우에는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60분, 즉 1시간을 받아보실 수 있는 코스에요. 가격은 11만원으로 회원가 혜택을 받은 가격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B코스는 시간적인 여유가 조금 더 있으신 분들이 많이 찾으신다고 합니다. 가격은 14만원으로 가성비가 더 뛰어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분위기 속에서는 어떤 코스를 받더라도 행복할것 같습니다.

 

 

정자역 스웨디시 투썸에스테틱 샤워실

정자역 스웨디시 샤워실을 볼게요. 일단 일반적인 호텔의 샤워실을 연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필요한 용품들은 웬만하면 다 구비가 되어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아무것도 들고 가지 않아도 투썸에스테틱을 이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겠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드린 투썸에스테틱 소개는 잘 보셨나요? ^^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하시면 이 곳을 포함한 전국의 스웨디시샵을 모두 회원 할인가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확인 한 번 해보세요~~!

 

 

다른 샵들도 구경 가기 ▼

 

평택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신개념 기대치 상승!

금곡동 스웨디시 분당 스웨디시온도 뷰 & 실력 맛집!

봉명동 스웨디시 대전 젠틀맨마사지 편안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