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후회 없는 시간!

건반이야기 2021. 12. 16. 14:00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제이제이테라피를 소개해드릴 거예요. 정발산역 1번 출구에서 2분 거리밖에 되지 않는 곳이라 차가 없는 분들도 가볍게 오시기 좋아요. 게다가 만족감을 전달하고 간 손님들의 비율이 정말 높아서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어서 케어를 받으러 가는 분들은 아마 거의 없으실텐데요, 대부분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이 필요하거나 다른 새로운 것들을 도전하고 싶고 활력소가 필요할 때 찾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이 모든 것들을 충족할 수 있는 곳이 궁금하시다면 오늘 글을 잘 봐주시기 바랄게요!

 

 

장항동 스웨디시 제이제이테라피 인포메이션

인포메이션에는 방문하는 손님들이 헤매지 않도록 직원 분이 항상 계신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자주 가는 분들은 조금 덜하겠지만 제이제이테라피의 경우에는 워낙 인기가 좋은 곳이라 처음 찾는 분들도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세한 안내를 도와주시는 직원 분이 항상 상주하고 계신다는 점은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인포 실장님은 예약 관리를 잘하는 분이 가장 대단하신 것 같은데요, 장항동 스웨디시의 경우 찾는 분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시간 배분을 정말 잘해주셔야 하는 곳 중에 하나예요. 아무래도 시간이 꼬이거나 하게 되면 사람들이 우왕좌왕하게 되고 그에 따라 서비스 만족도가 떨어지게 되면 이제 더 이상의 인기는 없는 거죠!

 

하지만 제이제이테라피는 항상 친절하면서도 신속하게 처리를 잘해주는 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 믿고 가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예약 문의는 일산 제이제이테라피를 통해 해 주시면 됩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제이제이테라피 복도

자 그럼 이제 복도로 이동을 해볼게요! 보시다시피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오기 때문에 거부감이 들지 않아요. 색상이 다른 문들이 모두 관리실 입구인데요, 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넓은 케어 룸이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들어가 보기 전에 먼저 영업시간을 설명해드릴게요.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연중무휴 샵이라고 알고 계시면 방문하시기 전에 더욱 수월하게 예약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대부분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찾아가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연중무휴 샵이라 그런지 예약이 조금 더 힘들더라고요. 주말에도 쉬지 않는 곳이 드무니까요. 미리 연락하시면 장항동 스웨디시 더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겠죠?

 

 

 

위치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정발산역 1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를 원하는 분들은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847 용신 아트 3층을 클릭해주세요. 더욱 자세한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주변으로 가는 길 찾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에 보이는 지도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마캉스를 통해 내 주변 마사지 샵 찾기도 가능한데요, 거리별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가 편하신 분들은 굳이 정발산역으로 오시지 않고 바로 찾아오셔도 됩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제이제이테라피 관리실

장항동 스웨디시 관리실을 만나볼게요. 보시다시피 정말 여유가 있어 보여요. 조명이 눈 바로 위에 있지 않아서 전면 관리를 받으실 때에도 편안하게 누워 있을 수 있습니다. 베드는 수시로 소독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깨끗한 시설물을 만나보실 수 있을 거예요!

 

모두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어 의사소통에 대한 염려는 내려놓으셔도 될 듯합니다. 많은 관리사님이 근무를 하고 있어 몸에 맞는 케어를 찾기에도 더 쉬울 거예요! 저도 꼭 한 번 가봐야겠네요. 요즘 가는 곳이 영 마음에 차지 않아서 말이에요~

 

일산 지역 내에도 다양한 샵들이 있는데요, 더 비교해보고 가보실 분들은 일산 스웨디시 클릭하고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제이제이테라피 1인실

1인실 종류가 다양하니 다른 곳도 참고하셔서 보고 가세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는 곳이니 만큼 A, B 코스 모두 스웨디시입니다. A코스를 먼저 소개해드리자면 60분이며 가격은 8만 원이에요. 또한 B코스는 90분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30분이라는 시간을 더 받는 코스이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많은 분들에게 인기라고 하네요. 가격은 11만 원입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제이제이테라피 샤워실

장항동 스웨디시 샤워실은 보이셨는지 모르겠지만 관리실 내부에 자리를 하고 있어요. 습도 관리를 하고 계셔서 언제든지 새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죠. 샤워실도 성인 6명은 같이 씻을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넓답니다. 샴푸와 바디워시는 준비가 되어있으니 두 손 가볍게 오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제이제이테라피를 포함해 더 많은 케어 샵을 보고 싶은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하고 할인가로 안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곳이 궁금하다면? ▼

 

정자역 스웨디시 분당 투썸에스테틱 믿어보세요!

평택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신개념 기대치 상승!

금곡동 스웨디시 분당 스웨디시온도 뷰 & 실력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