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성내동 스웨디시 강동 더샤론테라피 인정받은 실력!

건반이야기 2021. 12. 22. 14:59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예요^^ 오늘은 성내동 스웨디시 샵 강동 더샤론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랑할 거리가 너무 많아서 어떻게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릴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이렇게 좋은 곳이라면 간략하게 가 아니라 자랑스럽게 이야기해드려야 될 것 같아서 꼼꼼하게 작성하려고 노력했어요.

 

강동 지역에는 워낙 쟁쟁한 샵들이 많아 고민이 되셨을 거에요! 그 좋은 곳들을 두고 오늘 더샤론을 소개해 드리는 데에는 이유가 있겠죠? ㅎㅎ 그럼 실내를 둘러보며 천천히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해요~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테라피 인포

전체적으로는 원목톤이 많이 사용된 것 같아요. 거기에 아이보리 톤을 더해 F/W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더 다양한 손님들을 맞이하기 위해 최대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인테리어로 꾸며 놓으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방문하는 손님들의 성별과 연령대가 통일되어있지 않아요.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호불호 없이 다가가고 있다는 말이 되는데요, 널리 사랑 받고 있어 예약이 어려운 것이 사실이에요! 때문에 미리미리 사전에 연락을 해주시면 됩니다. 번호는 강동 더샤론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해요.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테라피 실내

입구를 지나 실내로 조금 더 들어와 봤어요. 포인트가 되는 카튼을 지나 들어가다 보면 관리실 입구가 보이는데요. 일단 실내를 조금 더 둘러볼게요. 코너가 있어 처음 오는 분들은 위치가 조금 헷갈릴 수도 있어요. 물론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 분들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성내동 스웨디시가 사랑받는 이유는 또 있는데요, 바로 정성입니다.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그저 손님으로써 관리를 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내 몸을 스스로 케어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온 마음을 다해 정성을 쏟아준다고 하는데요, 그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니 이렇게 오래오래 인기가 식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555-14번지를 클릭하시면 위치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강동구청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걸어서 3분 거리예요. 눈에 띄는 샵은 아니라 조금 헷갈리실 수도 있지만 예약 시에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주차 관련된 부분은 주변으로 이용해주셔야 하는데요, 만약 주차비를 지원해드려야 하는 상황이라면 지원이 가능할 수도 있다고 하니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성내동 스웨디시 인근에 위치한 샵들은 강동 스웨디시 클릭하시면 한눈에 보기 쉽게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테라피 내부

자 그럼 이번에는 관리실로 이동을 해볼게요. 들어가기 전에 프로그램을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면 스웨디시, 아로마, 그리고 정통 바디 전신과 스팀+풋 관리 이렇게 세 가지가 있어요. 그중 아로마와 스웨디시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아로마 관리의 경우 A코스 60분이며 가격은 7만 원, B코스 90분 10만 원이며 C코스는 120분 13만 원이에요.

 

가격대가 저렴해서 그런지 긴 시간대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스웨디시는 A코스 60분 8만 원, B코스 90분 11만 원 마지막 C코스는 120분 14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모두 할인가로 안내를 해드린 부분인데요, 마캉스에서는 더 다양한 샵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니 둘러보세요 ^^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테라피 관리실

성내동 스웨디시 관리실 보여드릴게요. 베드에 위생 비닐 시트가 깔려있어요. 또한 일회용 베개 시트를 사용해 더욱 위생적인 환경에서 케어가 가능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관리사님들이 전부 경력자 분들이거든요! 한국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으며 테라피 수료를 마치신 데다가 경력은 3년 이상 10년 이하의 분들입니다. 이 부분에서는 완전 실력자 분들이라고 보시면 돼요~!!^^ 말로만 고퀄리티가 아닌 진정한 퀄리티를 보여주신답니다.

 

성내동 스웨디시 예약하실 분들은 오전 10시 30분 이후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새벽 2시 반까지만 가능하며 관리가 가능한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이니 참고해주세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전국의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실 분들은 검색해주세요 ^^

 

 

더 많은 스웨디시 샵 구경 가요 ▼

 

정자동 스웨디시 성남 블랑로미 최고의 힐링!

하대동 스웨디시 진주 청담스웨디시 1위의 이유!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후회 없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