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기흥역 스웨디시 용인 유홀릭스웨디시 1등 샵!

건반이야기 2021. 12. 24. 14:24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기흥역 스웨디시 소개를 들고 나타났습니다. 오늘 준비한 용인 유홀릭스웨디시는 현재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왁싱 코스도 운영을 하고 있어 더욱 다양한 손님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가지에 집중하는 곳보다는 부족함이 있지 않을까 했지만 웬걸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데 이어 1등이라고 인정받고 있지 뭐예요 ㅎㅎ 왜 1등이 될 수밖에 없었는지 그 숨은 노력을 오늘 한 번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흥역 스웨디시 유홀릭스웨디시 인포

일단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타 샵과 확연히 다른 청결 상태가 제일 먼저 이목을 끌었습니다. 옛날 옛적에 상상하던 마사지 샵의 이미지가 아닌 고급 호텔의 이미지를 많이 닮아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블랙과 베이지의 조합, 말 안 해도 찰떡 같이 어울린다는 거 다들 아시죠?^^

 

앞서 말씀드린 회원 할인 이벤트를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80분 코스에만 적용이 된다는 점 알려드리며 지명과 왁싱 패키지는 불가능합니다 ^^ 중복 이벤트 참여는 안되니 한 가지 선택하셔서 받아보시면 됩니다. 더 다양한 이벤트 특가 샵들을 보고 싶으시다면 마캉스도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첫째로 첫 방문시 1만 원 할인, 둘째 오전 10시에 첫 타임으로 오시는 분은 2만 원 할인, 2명 이상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각 1만 원씩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기본 가격이 비싸서 이벤트가 이렇게 파격적인 거 아닌가 싶으신 분들! 기흥역 스웨디시는 기본 가격마저도 정말 저렴하답니다. 잠시 후에 알려드릴게요!

 

 

기흥역 스웨디시 유홀릭스웨디시 로비

카운터에서 보이는 로비 공간 마저도 세련되어 보이네요. 입체적인 느낌을 살려 여기가 바로 유홀릭스웨디시다! 하고 외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사실 자부심이 정말 대단한 곳이에요. 관리사님들의 실력으로 보나 시설로 보나 최고이니 말이죠.

 

예약을 하고 가시면 기본적으로 2만원 할인이 들어가게 되는데요, 월요일 ~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오픈 시간이 이른 반면에 일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오전 관리가 불가능하니 이 점 양지하셔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예약 방법도 알려드려야겠죠. 일단 용인 유홀릭스웨디시 클릭하시면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한데요, 원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코스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주말에도 영업을 하는 곳이니 부담 없이 연락해보세요 ^^

 

 

기흥역 스웨디시 유홀릭스웨디시 복도

로비를 지나 복도로 들어오면 검은 색상의 문들이 보이실 텐데요, 기흥역 스웨디시 1인실 입구입니다. 가볍게 열고 들어가시면 쾌적한 공간이 여러분들을 반겨줄 거예요^^ 앞서 말씀드렸던 비용 부분을 알려 드릴게요.

 

스웨디시는 A, B 두 가지 코스이며 60분은 13만 원, 사전 예약 시에는 11만 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B코스는 80분이며 3만 원의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 왁싱은 브라질리언과 패키지 상품이 있는데요, 패키지는 왁싱과 테라피를 함께 받을 수 있는 네 가지 코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가 글로 말씀드리는 것보다 앞서 알려드린 링크로 접속해 확인하시는 게 더욱 빠르고 보기 편하실 거예요~!! 현금 결제 시에 적용되는 할인가 기준이며 카드결제도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 마세요. 샤워실도 별도로 마련된 기흥역 스웨디시 케어 룸 들어가 봅시다!

 

 

기흥역 스웨디시 유홀릭스웨디시 관리실

일단 가장 큰 장점으로 보이는 게 어떤 부분인 것 같으신가요? 제가 봤을 때는 샤워실이 아닐까 싶은데요, 개인 관리실도 모자라 개인 샤워실이라니^^ 내 집에서 받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시설이랍니다. 직접 비교해보고 싶으시다면 용인 스웨디시에서 확인해보세요!

 

일단 관리실 내부를 조금 살펴보면 침대와 에어컨이 보이는데요, 단조로운 듯 하지만 오히려 불필요한 집기들이 없어서 그런지 깔끔해 보입니다. 관리사님들과 활발한 의사소통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추는 케어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만큼 모두 2,30대의 한국인 관리사님들만 고용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게다가 기흥역 스웨디시에서 선보이는 코스에 대한 수료를 마치신 분들이라 전문가 포스가 뿜어져 나온다고 해요.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354-3, 대원빌딩으로 찾아주시면 됩니다. 주차는 건물 안에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와주세요 ^^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오늘 소개해드린 용인 유홀릭스웨디시를 포함해 더욱 다양한 지역의 샵들을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전국 샵 만나보기 ▼

 

영등포동 스웨디시 디자인테라피 국내 최대 규모!

성내동 스웨디시 강동 더샤론테라피 인정받은 실력!

정자동 스웨디시 성남 블랑로미 최고의 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