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왕십리역 스웨디시 성동 행복스웨디시 끊임 없는 노력!

건반이야기 2021. 12. 30. 11:54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왕십리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릴게요. 성동 행복스웨디시라는 곳으로 행당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늘어나는 마사지 수요 속에서 어떻게 하면 찾아주시는 손님들을 만족시키고 더 고급스럽게 관리를 해드릴 수 있을까 라는 질문을 스스로 던지면 항상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곳입니다.

 

그 덕분에 신규로 오는 분들이 많은데다가 추천을 받은 지인들을 통해 오는 분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분들이 이미 단골로 자리를 잡고 계신다고 해요. 오픈한 지 오랜 시간이 되지 않은 곳인데도 불구하고 남다른 성장성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자세한 이야기는 내부를 둘러보며 해보도록 해요 ^^

 

 

왕십리역 스웨디시 행복스웨디시 로비

행복스웨디시 로비를 보시면 네일숍을 다녀보신 분들은 행복스웨디시의 내부를 보고 여기는 네일숍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어요. 그만큼 대세를 잘 따른 인테리어로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깔끔하다는 인상을 풍기는데요, 괜히 왕십리역 스웨디시 찾는 분들이 여기로 오는 게 아니더라고요.

 

단지 한 가지 명심하셔야 되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주변에 대학교도 있는데다가 대학병원도 위치를 하고 있어 수요가 굉장히 많거든요. 피크타임인 오후 7시 이후에는 더욱 예약이 힘든 부분이기 때문에 미리 연락해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예약은 왕십리 행복스웨디시에서 가능해요.

 

 

 

위치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왕십리역에서 6분 정도 걸어오시면 되고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22-5 지하 1층으로 찾아오시면 된답니다. 지도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만약 지하철이 아니라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주차장이 없는 샵이기 때문에 별도로 주차를 해주셔야 해요.

 

주변 지역 마사지 샵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성동 스웨디시에서 확인하고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왕십리역 스웨디시 행복스웨디시 실내

소파 맞은편에는 파우더룸처럼 거울이 위치한 실내 공간이 눈에 띄는데요, 마치 미용실을 연상시키는 곳이라 굉장히 다채로운 매력이 있다고 느껴졌어요. 한 공간에 이렇게 다양한 콘셉트를 담고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합니다.

 

 

왕십리역 스웨디시 행복스웨디시 태닝실

태닝이 가능한 공간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 시에 문으를 해보시면 되는데요, 예쁘게 탄 구릿빛 피부가 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실 것 같네요. 저도 여름에 한 번 도전해보고 싶어요 ^^ 이제는 관리실로 이동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그럼 가볼까요?

 

 

왕십리역 스웨디시 행복스웨디시 1인실

1인실로 마련된 공간이라 그런지 더 여유있고 널찍해 보이는데요, 왕십리역 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관리실 내부에 개별 샤워실이 완비가 되어있어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공용 욕실은 다른 손님들과의 접촉도 그렇고 시선 같은 부분이 신경 쓰이잖아요.

 

샤워실 내부 모습은 잠시 후에 보여드리도록 할 텐데요, 관리실 침대는 보시다시피 1회용 베개 시트와 함께 비닐도 된 침대 시트가 깔려 있는 모습이에요. 위생적으로도 굉장히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샵을 찾게 됐을 때는 이 부분 먼저 보게 되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입니다. 낮에 문을 여는 곳이라 그런지 오전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픈하자마자 케어를 받으러 오신다고 하네요 ^^ 저는 대부분 낮 시간대에 찾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사람도 별로 붐비지 않아서 더 여유롭게 진행이 되더라고요.

 

 

왕십리역 스웨디시 행복스웨디시 케어룸

저와 같은 부분을 짚고 넘어가는 분들이라면 왕십리역 스웨디시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인데요, A코스는 60분 11만 원이며 B코스는 90분 15만 원으로 책정이 되어있어요. 하지만 제가 앞서 알려드린 사이트를 통하시면 2만 원 할인이 가능하니 놓치지 말고 챙겨가세요 ^^

 

만약 마사지 예약할 때 어떤 사이트를 이용해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마캉스를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내 주변 찾기가 활성화되어 인근에 위치한 샵들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더라고요.

 

 

왕십리역 스웨디시 행복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혼자 쓰는 공간이기 때문에 정말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호텔급의 넓은 곳이라 혼자 써도 되나 생각이 들 정도인데요 ^^ 왕십리역 스웨디시, 왜 행복스웨디시로 와야 하는지 아시겠죠? 샤워 용품들은 모두 있으니 빈손으로 가볍게 오시면 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전국 다양한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예약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더 많은 케어 샵 구경 가기 ▼

 

배곧동 스웨디시 시흥 바른몸테라피 세심하게!

장기동 스웨디시 대구 캐슬아로마 1등의 자신감!

구래역 스웨디시 김포 오늘테라피 101%의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