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죽전역 스웨디시 대구 왕앤비테라피 소문난 곳!

건반이야기 2022. 1. 3. 14:18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죽전역 스웨디시 대구 왕앤비테라피 들어보신 분들 꽤나 있으실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아마 대부분 지인들의 소개로 많이 받아보셨을 거예요. 그만큼 한 번 가본 분들의 재방문율과 추천율이 높은 곳입니다.

 

그렇다면 그 비결은 무엇이었을까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실내를 둘러보며 하나하나 차차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준비가 되셨다면 대구로 함께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출발~~!! 레츠고!

 

 

죽전역 스웨디시 대구 왕앤비 복도

일단 첫번 째 장점을 꼽자면 복도가 정말 넓다는 점이에요. 샵을 많이 가보신 분들이라면 공감을 하실 텐데요, 샵의 크기보다는 주로 이동하는 복도, 관리실 입구 쪽이 붐비지 않을 정도로 넓은 게 중요하다는 점 말이에요.

 

1인 1실로 운영이 되어 프라이빗함을 주는 곳은 많지만 복도나 관리실 입구가 넓고 멀어서 완벽하게 보호되는 곳은 얼마 없거든요. 하지만 왕앤비의 경우 넓은 실내를 자랑하고 있어 더 여유롭게 마사지받으실 수 있어요.

 

또 하나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재방문율이 높다는 점인데요, 이건 앞서 말씀드린 부분이라 조금 짧게 이야기해드릴게요. 모든 관리사님들이 한국인으로 구성되어있어 태국 샵에서 관리 시에 겪을 수 있는 각종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찾는 데다가 코스의 만족도가 높아 자연스럽게 재방문율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죽전여 스웨디시 대구 왕앤비 관리실 입구

죽전역 스웨디시 대구 왕앤비 관리실 입구를 보면 완벽하게 1인 1실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커플이나 친구 등 동반으로 방문하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그런 손님들을 위한 2인실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잠시 후에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마감 시간 걱정은 아예 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실 눈치 보지 않으려고 해도 마감시간이 다가오면 올수록 계속해서 머무는 것이 불편해지는 것은 사실인데요, 비용을 지불한 만큼 편하게 있다 가면 됩니다. 가장 긴 코스가 120분이니 여유롭게 받고 싶으시다면 이 코스를 선택하시면 돼요.

 

 

 

죽전역 스웨디시 위치를 짚고 넘어갈게요. 장보고 식자재마트 옆 도로로 오시면 되는데요, 주변에 거주하는 분들이 아니면 여기가 어디지? 하실 거예요. 그런 분들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감삼동 476-7, 2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운 곳이라 근무지로 선택해도 좋은 곳인데요, 혹시 마사지 쪽에 구인구직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에서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역별로 쉽게 인재 채용 글을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죽전역 스웨디시 대구 왕앤비 1인실

1인실 안 쪽 모습이에요. 관리실 내부를 보시면 가운과 행거 그리고 베드가 놓여있는데요, 행거 옆에 놓인 트레이는 케어가 시작된 후 쓰는 관리 용품들이니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매회 손님이 입장할 때마다 베드와 샤워시설 등을 철저하게 소독하고 있다고 해요. 방역에 진심인 사장님 믿으셔도 됩니다 ^^ 이 부분이 바로 세 번째 장점이죠.

 

죽전역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먼저 로미로미인데요, A코스 단일로 운영이 되며 가격은 30분에 5만 원입니다. 두 번째는 아로마&스웨디시 코스인데요, A코스 60분 8만 원, B코스 90분 12만 원 그리고 가장 긴 코스인 C코스 120분 16만 원입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은 대구 스웨디시 샵이라 입소문이 더욱 빠르게 퍼져나간 것 같습니다. 주변 지역에서 60분 8만 원에 진행하는 곳이 많지는 않거든요! 게다가 시설이나 실력 면에서도 월등하니 더 주목받게 된 것이죠 ^^ 혹시 이 주변 샵들을 더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휴대폰 어플로 되어있어 주변 지역 샵들을 정확하게 보여주거든요 ^^

 

그렇다면 어떤 분들이 케어를 담당하고 계실까요? 현재 왕앤비에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세요. 의사소통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의 만족도는 저절로 UP UP~!

 

 

죽전역 스웨디시 대구 왕앤비 2인실

마지막으로 살펴볼 곳은 왕앤비 2인실입니다.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데이트 코스로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시설도 깨끗해서 연인에게 소개해 주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죽전역 스웨디시를 포함해 전국 마사지 샵을 모두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 이용해주시면 훨씬 쉽고 빠르게 검색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더 많은 케어 샵 알아 보러 GO ▼

 

금오동 스웨디시 의정부 테디베어스웨디시 가격대 실화냐!

왕십리역 스웨디시 성동 행복스웨디시 끊임 없는 노력!

배곧동 스웨디시 시흥 바른몸테라피 세심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