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금오동 스웨디시 의정부 테디베어스웨디시 가격대 실화냐!

건반이야기 2021. 12. 31. 16:4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금오동 스웨디시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테디베어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가격대가 정말 믿기 힘들 정도로 저렴하게 형성이 되어있어 제가 소개해드리지 않아도 사실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 좋은 곳을 보여드리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아 자세하게 준비를 해보았으니 오늘도 열띤 관심 부탁드립니다 ^^ 다양한 의정부 스웨디시 할인 정보도 있으니 끝까지 함께 해주세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금오동 스웨디시 테디베어 입구

먼저 보여드릴 곳은 입구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문이 출입문인데요, 양쪽으로 모두 열리는 문이라 입구가 넓어요. 들어오신 후에 왼쪽으로 가게 되면 카운터이고 오른쪽에는 로비가 있는데요, 일단 예약을 하고 온 손님의 입장에서 대략적인 동선을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왼쪽에 위치한 카운터로 향한 뒤에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실장님의 확인을 거쳐 도착한 시간에 따라 바로 들어가거나 혹은 잠시 대기 후에 입장을 하게 됩니다. 앞선 시간대에 빈 방이 있다면 조금 더 빨리 관리를 받을 수 있겠죠? 약속한 시간보다 10분 정도 빨리 도착하시는 게 좋은데요, 빈 방이 있을 수도 있고 한 숨 돌린 뒤 여유롭게 관리받을 수 있으니까요 ^^

 

 

금오동 스웨디시 테디베어 로비

그럼 이번에는 로비 쪽으로 이동을 해볼게요. 금오동 스웨디시 오신 분들 중에 대기를 하게 되는 손님들은 이 귀여운 테디베어와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기다려주시면 되는데요, 남녀노소 사랑하는 인테리어로 부담 없이 접근하기 딱 좋아요.

 

대리석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면서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활용해 친근함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또 한가지 장점을 꼽자면 바로 폭신폭신 몽글몽글해 보이는 러그를 깔아 두었다는 점이에요. 전체적으로 따뜻해 보이는 데다가 포근해 보이기 때문에 더 안정감 있어 보입니다.

 

 

 

테디베어스웨디시는 경기도청 북부청사역 1번 출구에서 3분 정도 걸어오면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경기도 의정부시 청사로37, 3층을 검색한 뒤에 찾아오시면 더욱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지하철역이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을 타고 오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차량을 이용해 오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금오동 스웨디시는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해요. 사실 주차만큼 손님의 입장을 잘 배려하는 부분이 없죠!! 갈 때는 편한데 주차장이 협소하거나 없으면 얼마나 불편한지 ㅠㅠ 그걸 알기 때문에 저는 주로 버스를 이용하는데 이곳에 올 때는 굳이 그러지 않아도 되겠어요.

 

만약 의정부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마캉스를 통해 위치나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해요. 내 주변을 활용하시면 주위 지역의 샵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편리함을 추구하는 분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금오동 스웨디시 테디베어 통로

로비를 벗어나 실내 안쪽으로 더 들어가볼게요. 이곳은 관리실을 이어주는 통로입니다. 적지 않은 개수의 관리실을 보유하고 있어 친구와 함께 오기에도 좋고 직장 동료나 커플들끼리도 오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물론 안쪽은 1인실로 되어있어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아요.

 

관리실 내부는 잠시 후에 보여드릴텐데요, 그전에 코스 설명을 살짝 해드릴게요. 의정부 테디베어는 총 6가지의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그 중에 가장 인기가 많다고 알려진 초강추 스페셜 황제 세러피를 살펴보면 A코스의 경우 60분 8만 원, B코스는 90분 12만 원입니다.

 

가격 대비 높은 질의 케어가 가능해 대략적으로 두 배 정도의 가격을 주고받는 느낌이라고 하더라고요. 금오동 스웨디시 왜 추천드리는지 아시겠나요? 만약 감이 오지 않으신다면 마지막으로 관리실을 보러 갑시다 ^^

 

 

금오동 스웨디시 테디베어 관리실

관리실 내부는 오히려 더 다양한 색감을 사용했어요. 방마다 다른 느낌이라 테마파크에 놀러 온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기 때문에 이른 시간이 아닌 다른 곳이 문을 닫는 시간에 이용하고 싶다면 이곳보다 좋은 곳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사실 인테리어가 너무 완벽한 곳이다 보니 이 곳에서 일해보고 싶으신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현재 테라피닷컴에서 구인구직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볼 수 있는데요, 오늘 둘러본 금오동 스웨디시를 포함해 더욱 다양한 곳들을 경험해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전국 다양한 샵 보러 가기 ▼

 

왕십리역 스웨디시 성동 행복스웨디시 끊임 없는 노력!

배곧동 스웨디시 시흥 바른몸테라피 세심하게!

장기동 스웨디시 대구 캐슬아로마 1등의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