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영등포동 스웨디시 디자인테라피 국내 최대 규모!

건반이야기 2021. 12. 23. 13:50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영등포동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리는 영등포 디자인테라피 집중해서 잘 보시면 크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는데다가 직원 관리까지 철저하게 진행이 되고 있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곳 중에 실내 공간이 가장 넓은 곳인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규모가 큰 곳이라고 하네요.

 

덕분에 복잡하거나 붐비지 않아 좋다고 합니다. 고객 만족에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곳 답게 경품 이벤트도 굉장히 많이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해요. 이런 사소한 이벤트들이 있으면 마사지 샵 다닐 때 신날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최고의 샵을 만나러 한 번 같이 가보실까요~?

 

 

영등포동 스웨디시 디자인테라피 입구

일단 안으로 들어오시면 가장 먼저 로비가 보이는데요, 출입문이랑 조금 가깝네? 싶겠지만 잠시 후에 깜짝 놀랄 비밀이 펼쳐집니다 ^^ 폭신해보이는 소파와 원목의 느낌을 제대로 낸 벤치가 있어 앉을 공간은 충분합니다. 공기청정기는 물론 더운 여름을 대비해 에어컨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영등포동 스웨디시는 입구가 자동문이라 입출입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만약 예약하신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다면 카운터에 미리 말씀을 해주세요. 디자인테라피에서는 먼저 오신 분들은 미리 휴식을 하실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신다고 하니 말이에요! 그럼 카운터를 한 번 볼까요?

 

 

영등포동 스웨디시 디자인테라피 카운터

인포메이션은 블루톤의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사실 로비 바로 옆에 있어 잠시 기다리다가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바로 물어볼 수 있어요! 조명을 최소화해서 그런지 디자인테라피라는 샵 이름에 걸맞게 센스가 돋보입니다. 그럼 이제 비밀을 간직한 내부 공간으로 이동을 해봅시다.

 

 

영등포동 스웨디시 디자인테라피 계단

카운터에서 쭉 직진을 하면 보이는 곳이 바로 여기에요!  계단 보이시죠? 무려 3층으로 구조가 짜여진 샵이랍니다. 레드 색상으로 눈에 잘 띄기 때문에 오히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영등포동 스웨디시 샵 뿐만 아니라 전국 유일한 3층 샵이 아닐까 싶습니다. 더 다양한 샵들이 궁금하시다면 마캉스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위치는 영등포시장역 3번 출구에서 3분만 걸어오시면 보이는 곳입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5가 43-5로 찾아오시면 되며 주차도 가능한 곳이니 주차 걱정은 내려놓으세요~ 주변 샵들은 영등포 스웨디시 눌러보시면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영등포동 스웨디시 디자인테라피 1층

계단 중간에서 1층을 내려다봐도 정말 넓죠? 현재 세스코를 통해 위생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청결 문제는 전혀 거론되고 있지 않아요. 현재 손님들을 케어하기 전과 후 모두 에탄올로 소독을 하고 있으며 1회용 시트를 사용하고 타올은 살균 소독을 함으로써 방역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역시 최고의 케어 샵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곳이네요.

 

 

영등포동 스웨디시 디자인테라피 2층

2층으로 올라오시면 관리실들이 보이실거에요! 구조가 정말 독특한데요 ㅎㅎ 아직도 적응이 잘 안되는 기분이랄까요 내부로 조금 더 들어오시면 복도가 펼쳐집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바로 관리실 입구인데요, 실력을 인정받은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는 곳으로 마사지에 대한 의심은 전혀 들지 않아요.

 

영등포동 스웨디시 관리사님은 모두 전문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분들로 총 5명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또한 직원 분들에 대한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적인 부분에서는 실망하는 분들이 없다고 해요. 정말 기대가 되지 않나요? :) 이제 관리실 안으로 한 번 가볼게요.

 

 

영등포동 스웨디시 디자인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입구는 파란색으로 상쾌함을 주었어요. 여름에 오면 더위가 싹 잊혀질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 침대는 폭신한 러그 위에 아주 안정적으로 고정이 되어있네요. 영등포동 스웨디시의 프로그램은 디자인스웨디시 딱 한가지인데요, 총 세 가지 코스로 구성이 됩니다.

 

A코스는 60분이며 13만원, B코스 90분 15만원, C코스 120분 24만원이에요.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부담이 되신다구요? 걱정마세요. 영등포 디자인테라피 에서는 2만원씩 할인이 가능하거든요 ^^ 제가 또 센스 있게 여러분들을 위해서 할인 정보도 싹 쓸어왔죠 ㅎㅎ 더 자세한 정보 확인도 가능하니 한 번씩 클릭해보세요~

 

오늘 소개드린 디자인테라피 재미있게 보셨나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더 다양한 전국 스웨디시 샵을 확인해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오늘도 시원한 마사지와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더 다양한 샵 구경 가요 ▼

 

성내동 스웨디시 강동 더샤론테라피 인정받은 실력!

정자동 스웨디시 성남 블랑로미 최고의 힐링!

하대동 스웨디시 진주 청담스웨디시 1위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