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후기보기

구래역 스웨디시 김포 오늘테라피 101%의 만족!

건반이야기 2021. 12. 27. 14:43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구래역 스웨디시 오늘테라피 김포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역시 언제나 그렇듯 역 근처에 위치한 샵은 옳습니다 ㅎㅎ! 근처에 대형마트도 있어서 장 보러 온 김에 들르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또 주변에 모두 아파트 단지여서 단골 확보도 잘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그 단골 중에 하나가 될 것만 같은 기분이랄까요^^ 일단 샵만 덩그러닝 있는 것보다는 주변에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고 문화공간도 많은 곳이 좋은데 여기가 바로 제가 바라던 그곳인 거죠!

 

 

구래역 스웨디시 오늘테라피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주변이라 산책을 나가기에도 좋은데요, 물론 오늘 같은 날씨에는 힘들죠 ㅠㅠ 바람이 어찌나 차고 센지 정말 머리카락이 다 뽑히는 줄 알았다니까요~~ 날씨가 풀리면 가벼워진 몸으로 둘러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구래역은 김포골드라인선인데요, 한강을 지나오는 노선으로 서울이나 다른 경기권 내의 분들도 접근하기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 버스는 막힐 위험이 있지만 지하철은 그런 걱정은 없으니 타 지역에서 넘어오시는 손님이 많다고 해요. 인근에 위치한 샵들은 김포 스웨디시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세요~

 

 

구래역 스웨디시 오늘테라피 인포메이션

저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차를 끌고 다녀왔는데요, 구래역 스웨디시는 다행히 무료로 주차가 되더라고요. 생각보다 넓은 인포메이션 공간에 조금 놀랐어요. 뭔가 순백의 아름다움이 느껴진달까요. 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갤러리에 방문한 느낌이었습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는 스웨디시 운영을 하는데요, 아로마도 같이 병행해서 관리하고 계시는데 아로마의 경우에는 24시간 언제든지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방문하게 된 것도 큽니다.

 

저는 스웨디시 70분 코스를 진행했어요. 대부분의 샵들은 60분으로 많이 운영을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조금 짧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렇다고 90분 코스를 받자니 조금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한 번이라도 해보셨다면 구래역 스웨디시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김포 오늘테라피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코스를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스웨디시의 경우 제가 받은 A코스 7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 원으로 90분 코스도 착한 가격에 운영 중이랍니다. 아로마를 받고 싶은 분들은 A코스 60분 9만 원, B코스 90분 12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구래역 스웨디시 오늘테라피 복도

제가 방문한 오후 1시가 오늘은 조금 한산한 시간대라고 하더라고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런가 봅니다ㅠㅠ 복도로 걸어가다 보니 관리실들이 하나 둘 보이더라고요. 사실 사진을 미리 볼 수 있는 곳이 없어서 조금 걱정을 했는데요, 신규 오픈 샵 답게 실내 시설이 정말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한산한 시간대라고 들었지만 제가 관리를 마치고 나온 시간에는 이미 구래역 스웨디시 예약이 이미 마감된 상태더라고요. 역시 좋은 곳은 알아보는 분들이 다 계시는구나 했죠 ^^ 아마 주변에 샵을 검색하는 분들은 대부분 마캉스를 이용하실 텐데요, 내 주변 샵들을 추천해주니 멀리 갈 필요도 없고 좋더라고요.

 

 

 

구래역 인근에 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상세 주소를 깜빡할 뻔했네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 79로 오시면 되고 감이 잘 안 온다 하시는 분들은 위에 보이는 지도나 주소를 클릭해주시면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으니 클릭해보시고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래역 스웨디시 오늘테라피 관리실

두구두구 드디어 저의 관리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처음에는 조금 어두운가? 했는데 피곤해하는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조명을 조금 낮춘 부분이더라고요. 그래서일까요? 불면증에 시달리던 저도 눈이 깜빡깜빡 감기더니 내리 잠들었다고 하지 뭐예요!!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 푹 자서 그런지 머리도 개운하고 몸은 더 개운한 느낌? 역시 김포 오늘테라피 관리사님들은 듣던 대로 실력자 분들이네요. 2,30대의 한국인 여성 분들이라고 하던데 저를 케어해주신 분은 20대 중반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또래를 만나 즐거운 마음에 이것저것 이야기하다가 너무 뛰어난 실력 덕분에 마음 놓고 편안하게 잠이 들었던 것 같아요. 안쪽에는 샤워실도 별도로 마련되어있어서 개운하게 샤워까지 하고 나오니 다시 가야겠다 마음이 샘솟더라고요.

 

구래역 스웨디시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꼭 한 번은 가보시길 바랄게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전국의 다양한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