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평택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신개념 기대치 상승!

건반이야기 2021. 12. 14. 14:1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택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신개념을 알아볼건데요, 비전동에 위치한 곳으로 1인실은 물론 단체실도 구성되어있어 더욱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접근하기 좋은 곳입니다. 관리의 퀄리티 또한 후회가 남지 않도록 최대치로 맞춰주신다고 하니 안가 볼 이유가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후기를 보면 볼수록 기대치가 상승하는 곳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평택 아로마신개념 에서 후기 먼저 보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태국 현지에서 받는 정통 마사지의 분위기 그리고 기술까지 느끼실 수 있는 곳으로 함께 가보시죠!

 

 

평택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신개념 인포메이션

현재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그냥 가시는 것 보다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주간 할인은 물론 단체 할인, 군인 할인 그리고 후기 할인까지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모두 -1만원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지만 아쉽게도 A코스는 제외 된다고 하니 B, C 코스로 이용해주시기 바랄게요!

 

예약을 모두 끝내셨다면 당일에 인포메이션 데스크로 가셔서 할인 적용을 받은 금액을 먼저 선불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관리 절차도 안내를 받으셔야하니 예약하신 시간보다 최소 10분 전에는 도착해있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평택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신개념 로비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쉬는 날은 정해져있지 않으니 꼭 사전에 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마감하거나 휴무인 날에는 부재중일 수 있습니다.

 

인포메이션 바로 앞으로는 로비가 있는데요, 일단 넓어 보여서 만족스럽습니다. 평택 센슈얼 마사지의 경우 단체로 오는 손님들도 받고 있기 때문에 공간이 넓을 수밖에 없어요. 수면실도 있으니 외부 일정이나 기타 업무로 인해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평택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신개념 대기 공간

만약 둘이서 온 커플이나 친구라면 북적거리는 소파가 아니라 복도에 놓인 테이블에서 대기를 하셔도 됩니다. 아로마신개념 내부에는 휴식 공간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각종 음료들도 제공이 되니 목을 축이면서 이야기를 나누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차례가 되면 순서대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관리실 입구를 보면 원목 톤으로 되어있어 따뜻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게다가 조명까지 받쳐주니 이루 말할 수 없는 행복감이네요 ^^ 제가 알아본 평택 센슈얼 마사지 샵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평택 지역 뿐 아니라 다른 지역의 할인 정보도 준비를 했는데요, 저는 주로 마캉스 < 이 곳에서 미리 예약 후에 이용을 하고는 합니다. 아무래도 할인율이 다른 플랫폼에 비해서 높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 번 이용해보시면 가성비의 매력에 푹 빠지실거에요 ^^

 

 

 

위치는 평택 뉴코아아울렛 후문 근처로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831-1번지 1층으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주소를 클릭하셔도 좋고 위에 보이는 지도를 클릭하셔도 쉽게 길찾기를 하실 수 있어요. 물론 주변 마사지 샵을 더 둘러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평택 스웨디시 클릭하시고 살펴보셔도 됩니다.

 

일단 아울렛이 근처에 있어 쇼핑을 하긷데도 좋은데요, 사실 조금만 더 가면 배다리지생태공원이 있어 날씨가 좋은날에 산책이나 조깅을 하기에도 정말 좋아요! 주변에 작은 공원들도 있으니 여유있게 가셔서 산책해보시기 바랄게요 ^^

 

 

평택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신개념 1인실

이 곳은 평택 센슈얼 마사지 1인실 입니다. 정말 아늑해보이지 않나요? 일단 조명이 눈 바로 위에 있지 않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 눈을 감고 있기는 하지만 그 잔상 맺히는거 아시죠 ㅠㅠ 아로마신개념에서는 조금 더 편하게 받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관리사님은 모두 태국인 분들로 운영중인 프로그램에 대한 테라피 수료를 마치신 분들입니다. 더 섬세하고 특별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는 이야기죠 ^^

 

 

평택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신개념 단체실

이번에는 앞서 말씀드린 단체실을 좀 보려고 하는데요, 최대 3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도 총 세 가지로 본인에게 맞는 코스를 이용하시면 돼요!

 

A코스는 60분 5만원, B코스의 경우 80분 7만원 그리고 C코스는 100분으로 9만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내면 꿀 정보가 아니겠죠? ^^ 제가 앞서 알려드린 곳에서 예약을 하시면 -1만원씩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B, C 코스의 경우에는 주간 할인으로 추가 1만원 할인 까지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오늘 알아본 평택 센슈얼 마사지를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만나보실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이용 후 확인해보시면 빠르고 쉽게 알아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지역을 보고 싶으시다면 ▼

 

금곡동 스웨디시 분당 스웨디시온도 뷰 & 실력 맛집!

봉명동 스웨디시 대전 젠틀맨마사지 편안하게!

청라동 스웨디시 인천 마벨테라피 또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