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중동 스웨디시 부천 화이트스웨디시 실력파!

건반이야기 2021. 12. 6. 11:07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중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부천 화이트스웨디시라는 곳으로 현재 주간 할인 진행 중인 착한 가격의 샵이랍니다 ^^ 부천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샵이니만큼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집에서 셀프 마사지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셀프 관리도 물론 좋지만 전문가에게 받는 관리와는 효과가 비교 못할 정도로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해요. 이곳은 실력파 관리사님들이 모여 계신 곳이니 안심하고 오셔도 된답니다. 자 그럼 내부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중동 스웨디시 화이트스웨디시 로비

로비를 먼저 살펴보도록 할게요! 들어오시면 바로 확인 가능한 곳인데요, 오른쪽에는 인포메이션 데스크 그리고 왼쪽에는 로비 공간이 있어요. 사용 제품들을 진열해놓은 장식장이 있어 케어 받을 때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미리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 옆으로는 소파가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대기자 분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해요. 사실 부천 화이트스웨디시의 경우에는 주간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보니 주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고요. 예약자가 많다 보니 일찍 오시는 분들은 미리 저곳에서 대기를 한다고 하네요.

 

중동 스웨디시 예약을 하지 않고 오시는 분들은 당일 관리가 어려울 수 있다고 하니 부천 화이트스웨디시 누르시고 예약을 하고 가시기 바랄게요!

 

 

중동 스웨디시 화이트스웨디시 실내

위치는 부천시청역 2번 출구 도보 1분 거리로 완전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 있는 케어 샵들 중 가장 편리한 교통편을 자랑하는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주차는 유료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만약 차로 이동하시는 것이 편하신 분들은 주차비가 부과된다는 점만 참고하셔서 자차로 오시면 됩니다 ^^!! 사실 요즘에는 어디를 가든 주차비가 없는 곳이 별로 없죠. 주변 샵도 함께 보고 싶으신 분들은 부천 스웨디시 클릭해주세요.

 

중동 스웨디시 샵 실내로 조금 더 들어와 보았습니다. 조명이 은은해서 그런지 호캉스를 온 것 같은 기분도 드는데요, 괜히 눈이 끔뻑끔뻑 졸린 기분이에요~~! 휴식을 위해 찾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만한 공간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니 참고해서 이용 부탁드릴게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주말에도 운영을 하고 있으니 예약하는데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다만 며칠 전에 연락을 해주셔야 더욱 원활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으니 기억해주세요 ^^

 

주간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는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7시까지입니다. 

 

 

중동 스웨디시 화이트스웨디시 복도

중동 스웨디시 관리실로 이동하는 중간에 자리하고 있는 복도입니다. 관리실 입구에는 방 번호가 적혀있어 입실하실 때 헤매지 않겠더라고요. 찾아오는 손님들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A코스 40분 5만 원(스웨디시 + 림프관리-후면 위주), B코스 60분 7만원 (스웨디시 + 림프관리-후면위주), C코스 90분 (스웨디시 + 림프관리-전후면) 10만 원, D코스 (스웨디시 + 림프관리-전후면) 14만 원입니다. 주간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는 코스는 C, D코스입니다^^

 

안내드린 가격은 회원가 가격이며 주간 할인 시 C, D 코스를 -1만 원 할인받고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부천 화이트스웨디시를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 할인은 마캉스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중동 스웨디시 화이트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로 들어오시면 깔끔한 케어 룸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가운이 비치되어있으니 갈아입고 잠시 휴식을 취하고 계시면 됩니다. 케어를 담당하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여성 분들로 꼼꼼한 관리로 유명하신 분들이랍니다.

 

중동 스웨디시 찾는 분들은 대부분 부드러운 케어를 원해서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실력파 분들이니 믿고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마에반하다는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는데요, 부천 지역을 포함한 다양한 곳들의 할인 정보가 준비되어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지역도 구경 가보실래요? ^^ ▼

 

고잔동 스웨디시 안산 사랑테라피 하트가 넘쳐나요!

창곡동 스웨디시 성남 S클래스스웨디시 차원이 다른 마사지!

군산 센슈얼 마사지 산북동 초이스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