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화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top.2 추려봤어요!

건반이야기 2022. 11. 10. 15:20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화곡동 스웨디시 샵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너무 종류가 많으면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아서 강서 스웨디시 중에서도 최고 손꼽히는 두 곳을 선정해왔습니다. 코스도 정말 다양한 업체들이어서 처음 가보는 분들은 어떤 코스를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되실 것 같아 추천 코스도 함께 알려드리려고 하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1. 라온스웨디시&타이

화곡동 스웨디시 라온 관리실

화곡동 스웨디시 라온스웨디시&타이 관리실 모습입니다. 뭔가 동남아에 온 듯한데요, 이국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지만 해외에 나가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거~ ㅎㅎ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도 유명해졌다고 하는데요, 사실 위에 보여드리는 곳은 개인 관리실이지만 커플 관리실도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같이 오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영업시간이 24시간이라서 서로 시간을 맞춰야 하는 부담감이 적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연중무휴여서 주말이나 공휴일에 이용을 원하는 고객 분들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예약이 너무 많으면 강서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관리사 분들이 감당할 수가 없어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전에 미리 전화를 해봐야겠죠?

 

그렇다면 어떤 관리사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실까요? 화곡동 스웨디시 샵에서 근무하는 분들은 모두 실력 있는 테라피스트 분들이라고 해요. 덕분에 모험이 아니라 어느정도 검증된 곳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오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 이어서 누구보다 이 부분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나신 분들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굉장히 다양해서 간략하게만 소개해드릴게요. 커플관리, 스웨디시 관리, 중의학 혈자리 관리, 아로마 관리, 그리고 크림 관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이 중에서 한국 관리사님이 진행하는 코스는 스웨디시와 중의학 혈자리 코스라고 하네요 ^^ 자세한 정보는 강서 라온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하니 살펴보시고 예약해주세요~!

 

 

2. 탑스웨디시

화곡동 스웨디시 탑스웨디시 관리실

다음 화곡동 스웨디시 샵은 바로 탑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강서구청에서 도보로 3분 정도 이동하면 오실 수 있는 위치입니다. 현재 주간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적용이 된다고 하니 시간은 잘 지켜서 와주시길 바랄게요.

 

프로그램은 아로마와 스웨디시 그리고 스웨디시 포핸드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이 마저도 시간에 따라 상세 코스로 나눠지고 있어 꼭 확인 후에 예약을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예약 및 정보 확인은 강서 탑스웨디시 클릭 후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코스가 50% 이상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예약 마감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편이라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리실 베드는 위생 패드로 덮여있어서 조금 더 청결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오일을 바르고 관리가 진행되면 몸에 붙지 않기 때문에 불편한 상황은 거의 없다고 해요.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에 관리사님이 들어오시면 바로 케어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오일을 사용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환복을 꼭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관리사 분들은 태국인과 한국인 분들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모두 20대 분들이셔서 체력이 정말 좋으시다고 해요. 끝까지 일정한 압으로 관리를 해주시는 곳이어서 더 만족도 높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여서 관리를 원하는 시간에서 2시간 전에는 미리 연락을 해보셔야 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화곡동 스웨디시 샵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역시나 두 곳 중에서도 고르기가 정말 힘든 것 같아요 ㅠㅠ 후기도 많이 있는 곳들이니까 비교해가면서 차근차근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소개를 해드렸지만 혹시 정보가 부족한 분들을 위해서 스웨디시 사이트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건마에반하다라는 곳인데요, 지역별과 테마별로 모아볼 수 있어서 굉장히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오늘 소식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 ^^

 

 

강서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

 

 

마곡 스웨디시 마사지, 높은 만족도의 강서 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마곡 스웨디시 샵을 소개하기 위해 오늘도 글을 쓰고 있는데요, 강서구 내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찾는 분들은 대부분 마곡 쪽으로 발걸음을 하신다고 합니

gunmalovestory.tistory.com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디냐고 물으면 강서 허니에스테틱!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는 오늘도 활기차게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허니에스테틱의 경우에는 아로마와 건식 그리고 습식과 스웨디시까지 섭렵한 최고

gunmalovestory.tistory.com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최고네!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인테리어가 너무 멋져 꼭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