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용이동 마사지 best.2 확인하세요!

건반이야기 2022. 11. 14. 15:09

안녕하세요~건반 이야기입니다 ^^ 용이동 마사지 베스트 업체를 만나보러 가려고 하는데요, 너무 많이 추리면 고민되실까 봐 두 곳만 추려봤습니다. 다른 곳들과는 확실하게 차별화를 두고 있는 업체들이니 내부 인테리어나 분위기 그리고 코스까지 천천히 확인해보시고 평택 스웨디시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시작합니다!

 

1. 지금스웨디시

 

용이동 마사지 지금스웨디시

먼저 보여드릴 용이동 마사지 샵은 지금스웨디시 입니다. 지금 당장 가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확실한 케어로 재방문을 책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용하는 고객들마다 최고의 찬사를 남겨주는 곳이라고 합니다. 평택 대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도 편리한 편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혹시 위치가 헷갈리는 분들은 안성 ic 근처라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한 분들에게만 공유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아무래도 프라이버시 보호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덕분에 실제 이용할 때에도 다른 고객들과 관계없이 프라이빗하게 관리받으러 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워낙 사생활 보호가 잘 되는 곳이다 보니까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림프관리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코스는 60분과 80분이 있고 자세한 정보는 평택 지금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면 됩니다. 한 가지 종목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색다른 기분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간지러운 느낌이 드는 스웨디시와 온몸이 순화되는 듯 시원한 림프관리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손님들이 선호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영업은 낮 1시부터 시작이 되기 때문에 오전에 관리를 원하는 분들도 용이동 마사지 이용할 때는 낮 1시 이후로만 예약을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마감은 새벽 3시로 늦은 시간에도 케어 받을 수 있으니 시간 걱정 없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리사 분들은 평택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한국인 힐러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피드백이 빠른 분들이라 초보자 분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고 해요!

 

혹시 자차로 오실 분들은 카운터에 미리 문의를 해주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대중교통으로 찾아오기에도 불편함이 적은 곳이니까 문의해보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2. 스킨테라피

 

용이동 마사지 스킨테라피 관리실

다음으로 만나볼 곳은 용이동 마사지 스킨테라피 관리실입니다. 마찬가지로 쾌적한 실내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오픈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도 최고의 컨디션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일인 관리실로 되어있으며 내부에는 샤워실까지 완비되어있어 완벽한 개인 공간을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테라피와 왁싱을 모두 하는 곳으로 현재 운영중인 테라피 코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40분 80분, 90분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왁싱 코스는 브라질리언 왁싱이 준비되어있으며 남성 / 여성 코스가 따로 있기 때문에 평택 스킨테라피 클릭 후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평택 스킨테라피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유선문의를 해보셔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시길 바랄게요! 카페를 통해서는 이벤트와 관리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용이동 마사지 관리사 분들은 전원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5분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달라질 수도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대화하는데 불편함이 없으니까 관리 자체가 빠르게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워낙 센스가 좋고 유쾌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시작이 된다고 하는데요, 마감이 새벽 2시이기 때문에 이 시간 내에 이용을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다만 주말에 이용하실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공휴일이나 토, 일요일에도 관리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워낙 다양한 업체들이 모여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고민이 되는 분들이 많으셨을 거예요! 이번 자료 참고하셔서 예약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업체들 이외에도 주변 업체들을 만나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평택 마사지샵 더 구경하기 ▼

 

 

소사벌 스웨디시 마사지, 탁월한 선택 평택 로즈테라피!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인이 다녀온 소사벌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디로 다녀왔냐고 물으니 평택 로즈테라피에서 관리를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본인도 처음 가보는 곳

gunmalovestory.tistory.com

 

고덕동 스웨디시 마사지, 화려한 일탈 평택 코리아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고덕동 스웨디시 소개를 위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힘든 월요일 어떻게 하면 알차고 힘차게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분명 계실 것

gunmalovestory.tistory.com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부드러운 평택 약손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실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게 타이 아니면 아로마 마사지잖아요~ 그래서 가장 대중적이면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