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동백 마사지 고민 말고 best.2 보세요!

건반이야기 2022. 11. 16. 17:59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동백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용인 스웨디시 어디로 갈지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더 많이 준비를 할까 했지만 두 곳 중에 선택을 하는 것도 힘들어하는 분들이 계셔서 제 선에서 선택지를 조금 줄여봤어요!

 

요즘에는 마사지 샵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정말 힘들죠~ 그렇다고 친구 추천만 보고 가자니 불안한 느낌도 들고 말이에요! 오늘 글 참고하셔서 직접 확인해보시고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힘차게 출발해볼게요! 

 

 

1. 동백스웨디시

 

동백 마사지 동백스웨디시 로비

동백 마사지 시작은 깔끔한 동백스웨디시 로비 보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대기를 하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로비에 tv도 두셨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지루함을 잊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웰컴 드링크도 주시는데 로비 테이블에는 맛있는 캔디도 보이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시작이 된다고 하는데요, 마감은 새벽 5시라고 합니다. 마감이 됐거나 휴무일인 경우에는 전화가 부재중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다음 영업일에 전화를 하시거나 문자를 남겨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바로바로 안내를 도와주시기 때문에 빠른 안내를 원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동백 마사지 동백스웨디시 관리실

동백스웨디시 관리실입니다. 이곳의 관리사님들은 용인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근무하는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기 때문에 혹시 중간에 요청사항이나 전달할 내용이 있는 분들은 편하게 이야기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위치는 동백역 도보 3분이며 아래 지도를 통해 위치를 파악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사실 지하철역도 인근에 있고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대중교통을 타고 올 거라고 생각을 하시지만 의외로 자차로 오는 분들이 훨씬 많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항상 주차 문제 때문에 고민이 되셨을 텐데요, 이제는 주차도 편리한 곳으로 이용하세요 ^^

 

동백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와 스웨로 미 코스가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각각 A, B 코스로 세부적으로 나뉜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용인 동백스웨디시 클릭하고 만나보세요 ^^ 본인에게 맞는 테라피 코스가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추천 코스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충분한 상담 후에 코스를 고르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2. 라임 타이

 

동백 마사지 라임타이 로비

이번에 만나볼 동백 마사지 라임타이 로비는 이름처럼 굉장히 상큼한 느낌인데요, 세련된 느낌보다는 친근한 느낌이 강한 곳이어서 오히려 처음 오는 분들이 부담 없이 다가오기에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케어를 받아볼 수 있을지가 가장 궁금해지는 순간인데요,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영업시간이라고 하는데요,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기 때문에 시간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저녁 6시에서 밤 10시 사이에 가장 많이 찾아온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관리사님 소개입니다. 현재 근무 중인 분들은 한국인과 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무리 없이 관리를 끝낼 수 있을 정도로 업무에 능숙한 분들이라고 하니까 걱정 없이 시원하게 케어 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프로그램은 총 세 가지로 나뉘어있는데요, 한 번 알아볼까요?

 

 

동백 마사지 라임타이 관리실

프로그램은 전신 타이 / 전신 아로마 / 스웨디시 이렇게 세 가지입니다. 모든 코스 이용 시 야몽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너무 이득이죠 ㅎㅎ 코스 자세한 정보는 용인 라임타이 클릭 후 만나보시면 됩니다. 후기나 기타 내용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나와있으니까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마찬가지로 동백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아래 지도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오늘 준비한 동백 마사지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 즐겁게 구경하셨나요? 다른 업체들도 만나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아래 목록을 통해서 용인 지역 다른 업체들도 만나보실 수 있게 준비를 해두었으니 확인해보시고 예약해보세요!

 

 

용인 업체들 더 살펴보기 ▼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비비안스웨디시가 꽉 잡았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ㅎㅎ 오늘은 용인 비비안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쾌적한 실내는 물론 관리사님들의 특급 케

gunmalovestory.tistory.com

 

 

기흥역 스웨디시 용인 유홀릭스웨디시 1등 샵!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기흥역 스웨디시 소개를 들고 나타났습니다. 오늘 준비한 용인 유홀릭스웨디시는 현재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왁싱 코스도 운영을 하고 있어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