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비비안스웨디시가 꽉 잡았다!

건반이야기 2022. 6. 29. 15:4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ㅎㅎ 오늘은 용인 비비안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쾌적한 실내는 물론 관리사님들의 특급 케어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꼼꼼한 케어를 받기 위한 최선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이렇게까지 자랑스럽게 소개를 해드리는지 궁금하시죠! 사실 용인 스웨디시 샵 중에 재방문율이 가장 높은 곳으로 손꼽히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신규 고객들은 대부분 추천을 받아 이 곳을 찾을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그 동안 꾸준히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구축해온 것이 드디어 빛을 발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역북동 스웨디시 인포

먼저 역북동 스웨디시 인포 공간 둘러보도록 할게요.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보는 사람마다 칭찬 일색이라고 하는데요, 마음까지 깨끗하게 정화되는 기분이라고 합니다. 너무 하얗지 않도록 곳곳에 포인트를 두고 있는데요, 레드 색상과 블랙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고 있는 모습이에요.

 

인포메이션 하면 모두 어떤 것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 안내라는 단어가 먼저 떠오르실텐데요, 맞습니다. 이 곳 역시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예약 안내 등을 도맡아 하는 직원 분들이 상주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보시다시피 샵 자체가 좁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동시간대에 이용하는 고객들과 겹치더라도 걱정이 없다고 해요.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청소 및 소독도 게을리하고 있지 않다고 하니 마음 놓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역북동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복도를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직원 분들이 차근 차근 순서대로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너무 마음 급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천장에 매립형으로 조명을 설치해두었기 때문에 분위기 부분에서는 그 어떤 역북동 스웨디시 샵에도 뒤쳐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가장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인테리어 사용으로 큰 만족도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해요. 언뜻 보기에도 남성 분들은 물론 여성 분들의 마음까지 빼앗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복도에는 관리실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소음을 내지 않는 것을 부탁드리고 싶은데요, 모든 고객들이 동일하게 휴식과 힐링을 위해 모이는 자리이니만큼 서로를 위한 배려가 필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관리실 마다 간격이라던지 공간이 넓게 형성되어있는 곳이라 방음에 대한 걱정은 크게 하지 않으셔도 돼요!

 

 

역북동 스웨디시 케어룸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역북동 스웨디시 케어룸 내부 입니다. 스웨디시VIP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A코스 40분 10만원, B코스 60분 12만원, C코스 90분 16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여기에서 잠깐! 혜택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용인 비비안스웨디시 클릭하고 예약하는 분들에 한해 각 코스 2만원 할인이 된다는 점! 대박이죠!!! 케어 샵 이용하실 분들은 꼭 꼭 잊지 말고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다만 한 가지 참고하실 점이 있어요. 바로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인데요, 랜덤 휴무를 채택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를 꼭 해보셔야 헛걸음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역북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에는 침대와 최소한의 마사지 소품들이 있는데요, 심플 is best 라는 말이 있듯이 조금 더 케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로비와는 다른 이미지의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명지대역과 가까운 거리라 자차로 오실 분들이 아니더라도 언제든지 편리한 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역에서 내리신 뒤 1번 출구로 나와 약 10분 정도 도보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750에 있는 sk프라자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비용은 무료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오늘 살펴본 역북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한 전국 케어 샵의 정보는 건마에반하다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마캉스를 통해 에스테틱, 뷰티 샵 또는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반포동 스웨디시 마사지, 명확한 케어 서초 뉴에르메스!

안녕하세요 ^^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는 반포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픽한 곳은 바로 서초 뉴에르메스 샵입니다. 확실하고 세심한 케어로 모든 분들의 호평을

gunmalovestory.tistory.com

 

 

삼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핫한 강남 사라잇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들려드릴 이야기는 삼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식인데요, 쟁쟁한 강남 스웨디시 업체 중에서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강남 사라잇네테라피 입

gunmalovestory.tistory.com

 

 

사우역 스웨디시 마사지, 차원이 다른 김포 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준비한 사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김포 엘테라피인데요, 20대 초반의 에너지 넘치는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활력 넘치는 시간을 보낼

gunmalovestory.tistory.com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동을 주는 동작 헤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하는 케어를 선택할 수 있어 굉장히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넓은

gunmalovestory.tistory.com

 

 

진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병점 시크릿스웨디시 짱이야!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금일 제가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진안동 스웨디시 샵입니다. 이곳은 매장 내부가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다녀오신 분들이 눈호강을 하고 왔다고 하실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