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신중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프리미엄 부천 마이바흐!

건반이야기 2022. 7. 1. 14:29

안녕하세요 ㅎㅎ 신중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천 마이바흐를 소개해드리러 달려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조금 더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케어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준비를 단단히 해왔는데요, 요즘 테라피를 찾는 분들이 급증하면서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거든요.

 

그 많은 곳들을 일일이 다 가볼 수 없으니 사전에 정보를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문에 예약하는데 번거로움이 없도록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부천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인곳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신중동역 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고객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죠. 신중동역 스웨디시 관리실 보여드리겠습니다. 감각적인 매트커버를 활용한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ㅎㅎ 요즘에는 무난한것 보다는 자신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이용을 마치고도 한동안 계속 생각이 날 것 같은 매력이네요!

 

아마 관리실 청결 상태를 가장 중요하게 보는 분들도 계실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 곳에서는 수시로 위생상태 점검 및 청결 유지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위생적인 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 그럼 이어서 프로그램 소개를 도와드릴게요.

 

 

신중동역 스웨디시 복도

일단 신중동역 스웨디시 샵은 한 가지 특성이 있는데요, 바로 관리사님들이 한국인 그리고 태국인 분들로 나뉘어있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스에서도 차이를 보이는데요, 먼저 한국 코스의 경우 베이직 스웨디시 60분 9만원, 80분 12만원이며 스페셜 크림밀크는 60분 11만원, 80분 14만원이에요. 기본적인 베이직 스웨디시는 60분 9만원, 80분 12만원이며 스페셜 스웨디시의 경우 60분 11만원, 80분 14만원에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태국 관리사님들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싶다면 베이직 스웨디시 60분 6만원, 80분 8만원, 스페셜 크림밀크 60분 9만원, 80분 11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고 베이직 스웨디시 60분 6만원, 80분 8만원이며 스페셜 스웨디시 60분 9만원, 80분 11만원이라고 하네요 ㅎㅎ 가격적인 부분에서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혼자 고민하고 싶지 않다면 전화 상담을 추천 드릴게요. 안내 드린 가격은 모두 회원가이기 때문에 부천 마이바흐 클릭하고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신중동역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를 마친 후에는 샤워도 진행을 해야죠~ 특히나 오일 관리인 스웨디시를 이용했을 경우에는 더더욱 깔끔하게 씻어내야 하는데요, 필요한 물건들이 모두 구비가 되어있는만큼 물품 챙길 걱정 없이 이용해보시면 된답니다. 게다가 습한 기운이 없도록 항상 깔끔하게 환기를 진행하고 있어 미끄러질 염려가 적다고 하네요.

 

 

신중동역 스웨디시 카운터

만약 궁금한 내용이나 다음 예약 일정에 대해 문의할 부분이 있는 경우에는 카운터 직원 분들에게 전달해주시면 되는데요, 상냥한 말투로 거리낌 없이 응대를 해주시기 때문에 신중동역 스웨디시 단골 분들이 아니어도 걱정 없습니다!

 

입구와 가까운 자리에 있도록 배치를 해두었기 때문에 처음 온 분들도 신속정확하게 안내가 가능하답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5시까지 안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관리시간도 동일하기 때문에 방문하시기 전에 시간 체크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만 예약 마감시에는 부재중일 수 있으니 그럴 경우를 대비해 미리 예약을 해놓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신중동역을 통해 오실 분들은 먼저 3번 출구를 찾아 나오시면 되는데요, 걸어서 5분 이내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도착하실 수 있다고 해요. 자세한 주소는 문의를 하시거나 예약시에 안내되는 문자 내용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주차도 같이 안내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신중동역 스웨디시 샵은 물론 주변에 위치한 곳들 그리고 전국적인 케어 샵 모두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들도 많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 그럼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아 참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와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을 깜빡했네요! 증가하는 이용자 수처럼 다양한 업체 구경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계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정성 있게 인천 바디블링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같이 알아볼 곳은 계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바로 인천 바디블링테라피 입니다! 짝짝짝 실력이 검증된 테라피스트 분들의 꼼꼼하면서도 디테일한

gunmalovestory.tistory.com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비비안스웨디시가 꽉 잡았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ㅎㅎ 오늘은 용인 비비안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쾌적한 실내는 물론 관리사님들의 특급 케

gunmalovestory.tistory.com

 

 

반포동 스웨디시 마사지, 명확한 케어 서초 뉴에르메스!

안녕하세요 ^^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는 반포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픽한 곳은 바로 서초 뉴에르메스 샵입니다. 확실하고 세심한 케어로 모든 분들의 호평을

gunmalovestory.tistory.com

 

 

삼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핫한 강남 사라잇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들려드릴 이야기는 삼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식인데요, 쟁쟁한 강남 스웨디시 업체 중에서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강남 사라잇네테라피 입

gunmalovestory.tistory.com

 

 

샛강역 스웨디시 마사지, 감미로운 영등포 더힐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흐린 날씨에도 여김 없이 찾아 와서 샛강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장마가 찾아오고 날씨가 급격히 오락가락 하게 되면서 몸이 더 결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