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신동 스웨디시 마사지, 놀라운 퀄리티 익산 텐아로마!

건반이야기 2022. 7. 4. 13:47

안녕하세요 ㅎㅎ 건반 이야기 인사 올립니다! 오늘은 신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죠. 익산 텐아로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름 때문에 아로마 전문 샵인가 싶겠지만 어엿한 익산 스웨디시를 대표하는 곳이랍니다. 저는 고향이 전라도 쪽이라 익산 지역에 자주 놀러가고는 했는데요, 차량을 가지고 가면 짐을 들지 않아서 몸은 편하지만 막힐 때는 너무 고생이더라고요.

 

목도 뻐근하고 장시간 운전해서 그런지 눈도 뻑뻑한것 같고 말이에요 ㅠㅠ 그럴 때 들르기 좋은 곳이 바로 이 테라피 샵이라고 하더라고요. 남성 분들은 물론 여성 분들까지 가리지 않고 안전하게 찾아올 수 있는 곳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해요.

 

일단 근무하는 분들이 너무 따뜻하고 다정해서 그런지 정감이 간다는 후기가 정말 많아요ㅎㅎ 중간 중간에 들르기 좋은 곳이라 아마 테라피 한 번이라도 받아 본 분들은 크게 만족하고 돌아가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합니다. 물론 처음 받아 보는 분들이 입문용으로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해요!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신동 스웨디시 인포

신동 스웨디시 인포 직원 분들이 정말 다정하신데요, 불편한 부분도 체크해주시고 대기 시간이 소요될 것 같으면 미리 말씀을 해주시거든요.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아무래도 전날에 시간을 미리 잡고 가는 것인 것 같아요. 서로 헷갈리는 부분도 없고 딱 맞춰서 관리실 안내까지 도와주시니 여러모로 편하더라고요.

 

시간보다 빨리 도착한 분들은 앞선 고객 뒷정리와 관리실 소독 등으로 인해 대기 시간이 생길 수 있는데요, 그럴 때는 로비에서 잠시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카운터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이용 안내 같은 경우에도 직원 분들이 안내를 해주시거든요. 바닥이나 기타 물품들 청소도 깔끔하게 해두신다고 하니 안심할 수 있겠죠?

 

앉을 수 있는 의자가 넉넉한 편이라 친구나 가족과 함께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천장에 시스템 에어컨도 구비가 되어있어 오늘처럼 30도를 넘는 날씨 속에서도 상관 없이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케어 받는데 끈적거리고 더우면 너무 싫잖아요~

 

 

신동 스웨디시 로비

신동 스웨디시 로비는 너무 밝지 않은 톤으로 조명을 유지하고 계신다고 해요. 아무래도 눈의 피로를 덜어주려고 그런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렇다고 너무 어둡게 설정해두면 처음 오는 분들에게 호감을 얻을 수 없는 이미지이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적당한 조도로 유지중이라고 합니다.

 

한국인 여성 분들이 케어를 담당하고 있어 의사소통에 대한 불편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외국 관리사님의 경우 언어의 장벽 때문에 원하는 세기 또는 부분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없는데 이러한 불편사항들도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 또한 이 곳의 장점이겠죠! 게다가 테라피 코스에 대한 수료도 마친 상태라 최상급의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신동 스웨디시 복도

신동 스웨디시 복도를 지나면 관리실로 들어가보실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코스들로 여러분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을까요? 바로 테라피 단일 60분 코스입니다. 가격은 13만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생각날때마다 올 수 있을 정도의 고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고 해요. 양보다 질을 선택하는 분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정도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코스 문의는 전화 혹은 문자 보다는 텔레그램으로 이용해주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익산 텐아로마 클릭하시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하니 이 곳으로 문의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간을 내서 찾아가는 만큼 꼼꼼하게 알아보게 되는데 유선상으로는 힘든 부분들도 텔레그램을 통해 정확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오후 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익산 신동 파일론 사우나 인근으로 오시면 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에 안내 되는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주차는 건물 안에 해주시면 되는데요, 추가 비용은 없다고 해요!

 

오늘 알려드린 신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 전국의 케어 샵들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을 원한다면 건마에반하다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다양성 뿐아니라 회원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이니 꼭 이용해보세요!

 

마사지 사이트는 마캉스로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최근 핫해진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다른 케어 샵도 둘러보세요 ▼

 

 

신중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프리미엄 부천 마이바흐!

안녕하세요 ㅎㅎ 신중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천 마이바흐를 소개해드리러 달려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조금 더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케어

gunmalovestory.tistory.com

 

 

계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정성 있게 인천 바디블링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같이 알아볼 곳은 계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바로 인천 바디블링테라피 입니다! 짝짝짝 실력이 검증된 테라피스트 분들의 꼼꼼하면서도 디테일한

gunmalovestory.tistory.com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비비안스웨디시가 꽉 잡았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ㅎㅎ 오늘은 용인 비비안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쾌적한 실내는 물론 관리사님들의 특급 케

gunmalovestory.tistory.com

 

 

반포동 스웨디시 마사지, 명확한 케어 서초 뉴에르메스!

안녕하세요 ^^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는 반포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픽한 곳은 바로 서초 뉴에르메스 샵입니다. 확실하고 세심한 케어로 모든 분들의 호평을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