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천호동 스웨디시 마사지 top.3 알아봐요!

건반이야기 2022. 11. 11. 15:21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천호동 스웨디시 샵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강동 마사지 샵 중에서도 이용 후기가 워낙 많은 곳이기 때문에 이 근방에서 케어를 받기 위해 찾아오는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죠. 사실 그 많은 곳들 중에서 세 곳만 추린다는 게 정말 쉽지 않았는데 그래도 더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한 번 준비해봤으니 바로 만나볼게요!

 

 

1. 히트스웨디시

 

천호동 스웨디시 히트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히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들어본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워낙 편안한 테라피를 제공하는 곳이라 그런지 제 주변에서도 찾아가는 분들이 꽤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렇다면 영업시간을 먼저 짚고 넘어갈게요!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새벽 6시에 마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 전화가 부재중이라면 예약이 마감됐거나 휴무인 경우라고 합니다.

 

다음은 관리사님 소개인데요,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혹시 관심 있는 분들은 강동 마사지구인을 통해서 알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스에 대한 수료를 마쳤기 때문에 관련 지식이 많다고 하는데요, 개인 컨디션에 따라 일대일로 힘 조절이라던지 부분 부분 케어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써주고 계시니까 요즘 피곤함을 자주 느낀다 하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천호동 스웨디시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 건데요, 히트스웨디시 코스는 현재 한시간과 한시간 20분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고 해요. 다만 시기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는 부분이어서 가장 확실한 정보는 강동 히트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셔야 한다고 합니다.

 

만약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둔촌동역에서 하차한 뒤에 출구로 나와 2분 정도 걸어오시면 되는데요, 역세권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버스로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안내해주시니까 걱정 마세요 ^^

 

 

2. 라엘스웨디시

 

천호동 스웨디시 라엘스웨디시

천호동 스웨디시 두 번째 업체는 라엘스웨디시 입니다. 이름이 굉장히 독특하죠! 천호역이랑 가까운 곳에 있어서 찾아가기가 굉장히 쉽다고 합니다. 9번 출구로 나오신 뒤에 도보로 3분 이동하시면 되는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죠! 친절함을 갖춘 직원 분들이 항상 상냥하게 맞이해주신다고 하니 내가 낯을 너무 많이 가린다 하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네요.

 

그렇다면 영업시간을 알고 가야겠죠! 현재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는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새벽 시간에 찾아오는 고객들도 꽤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영업시간을 더 여유 있게 잡으셨다고 해요. 마감 시간 걱정 없이 갈 수 있는 스웨디시 샵 중에 한 곳이라고 합니다.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으로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아무래도 서로 대화를 통해서 맞춰 나가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잘 되도록 외국 분들은 고용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고객을 위해 맞춰진 곳인 것 같아요 ^^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인데요, 코스에 따라서 건식과 로미로미 그리고 발 관리가 들어가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더 자세한 내용은 역시 송파 라엘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자차로 오시는 분들이 기억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아쉽게도 주차가 불가능한 곳이어서 주변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타고 오셔야 한다고 합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오시면 될 것 같아요!

 

 

3. 더오름스웨디시

 

천호동 스웨디시 더오름 관리실

천호동 스웨디시 더오름 관리실을 보면서 세 번째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보시다시피 조명이 약한 곳이어서 숙면을 취하기에 딱이라고 하는데요, 빛을 많이 볼 수록 깊은 잠에 빠지기가 쉽지 않다고 하죠. 가끔은 이렇게 평온한 공간에서 나를 위한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위치는 천호공원 인근으로 주변에서 산책을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는 몸의 활동을 원활하게 해 주고 혈액 순환을 도와주기 때문에 평소에 활동적이지 않은 분들에게 굉장히 추천을 많이 하는 종목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가볍게 산책 후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해요. 오늘 소개드리는 곳들은 모두 위치가 참 좋네요!

 

다음은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로 진행되는 a, b 두 가지 코스가 준비되어있다고 하는데요, 개인 취향에 따라 그리고 시간에 따라 선택이 되는 부분이어서 샵 자체적으로도 어떤 코스를 강력하게 추천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강동 더오름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고 고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는 점 잘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천호동 스웨디시 샵들을 만나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아마 아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으셨을 텐데요, 결정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혹시 강동 지역 케어 샵을 더 만나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날게요~

 

 

강동 마사지 샵 더 만나보기 ▼

 

 

성내동 스웨디시 강동 더샤론테라피 인정받은 실력!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예요^^ 오늘은 성내동 스웨디시 샵 강동 더샤론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랑할 거리가 너무 많아서 어떻게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릴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gunmalovestory.tistory.com

 

 

둔촌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미모의 강동 히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곳은 둔촌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강동 히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예쁜곳이어서 남자 여자 모든 분들에게 호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