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장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해 루브테라피 밝은 에너지!

건반이야기 2022. 11. 15. 15:11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장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김해 마사지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은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바로 김해 루브테라피라는 곳입니다. 근육이나 골격에 통증이 있기 시작하면 병원을 찾는 것이 빠르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통증이 있기 전에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는 점이죠!

 

그렇게 사전에 관리를 해주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테라피 샵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워낙 실력 좋기로 유명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서 처음 케어를 받아보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적응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섬세하고 부드러운 관리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바로 만나보러 갈게요!

 

 

장유동 스웨디시 카운터

장유동 스웨디시 카운터에서는 전화나 문자로 문의를 하는 고객들을 응대하고 프로그램을 고민하는 손님들에게 상담을 진행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처음 관리받아보는 분들은 어떤 케어를 받아야 할지 감을 잡기가 굉장히 힘드실 거예요. 그럴 때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워낙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손님들이 매우 만족하고 계신다고 해요 ^^

 

카운터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 및 전체 영업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라고 합니다.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지만 손님들이 선호하는 저녁 시간대에는 예약이 거의 마감된다고 하는데요, 만약 원하는 날짜에 관리를 받지 못하게 되었더라도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어떤 날이든 케어가 가능하니까요~

 

 

장유동 스웨디시 로비

장유동 스웨디시 로비에서 기다리시면 순서대로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하는데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를 설치해두셨다고 해요. 덕분에 내부 공기가 순환이 잘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테리어는 물론 세부적인 부분까지 항상 신경을 써주신다고 하니까 혹시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점이 있다면 바로바로 문의해주세요~!

 

 

장유동 스웨디시 복도

순서가 되면 복도를 통해 관리실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복도에는 천장에 매립등을 활용해서 굉장히 세련된 무드를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실 입구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아이보리 색상의 귀여운 문으로 구분이 되어있는데요, 대리석 바닥을 사용해서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워보인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장유동 스웨디시 관리실

장유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로 들어오시면 이런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일단 가장 먼저 보이는 부분이 바로 침대인데요, 포근한 침구는 수시로 세탁을 하고 있어서 보다 깔끔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고 누웠을 때 바로 눈 위에 조명이 없기 때문에 눈이 보호되고 편안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장유동 스웨디시 족욕기

침대 아래에는 족욕기가 별도로 설치되어있는데요, 조금 더 가까이서 보도록 할게요. 원목으로 되어있는 기계이고 관리를 받기 전에 먼저 족욕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관리 프로그램은 건식 관리와 아로마 관리 그리고 스웨디시 관리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자세한 코스 내용은 김해 루브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장유동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개인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샤워에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안쪽에 준비가 되어있어서 따로 챙겨 오실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모든 시설이 개인 공간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불편한 점이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다른 고객들과 마주칠 일이 적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곳을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와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위치는 경상남도 김해시 장유동이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장유동 스웨디시 소식은 여기에서 마치려고 하는데요, 근처에서 관련 일을 해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김해 마사지구인구직 클릭 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건반 이야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새롭고 흥미로운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김해 지역 업체들을 더 만나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사지샵 할인받을 수 있는 곳이어서 많이들 이용하신다고 하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