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소사벌 스웨디시 마사지, 탁월한 선택 평택 로즈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7. 29. 13:34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인이 다녀온 소사벌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디로 다녀왔냐고 물으니 평택 로즈테라피에서 관리를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본인도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주변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다며 입을 모아 칭찬하는 바람에 궁금증이 생겨 알아보게 되었어요!

 

여러분들에게도 소개드리고 싶을 정도로 시설이 좋고 수준 높은 케어 프로그램을 자랑하는 곳이더라고요. 이미 이용해보신 분들은 다시 가고 싶게끔 만드는 곳이고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솔깃할만한 장소이기 때문에 최대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소사벌 스웨디시 관리실

일단 소사벌 스웨디시 관리실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아무래도 평택 스웨디시 샵을 고민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걱정하는 것 중에 하나가 가격 그리고 시설이라고 하더라고요. 오래된 관리 샵들이 많이 있는 곳이라 사전에 미리 내부를 둘러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굉장히 깔끔하게 치워져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게다가 샤워실도 내부에 자리잡고 있어 샤워실로 이동하는 동안 다른 고객들의 눈치를 볼 필요도 없다고 해요!

 

위생 시트는 기본적으로 깔려있다고 하는데요, 여러 부분들을 봤을때 위생적인 측면에서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종류가 굉장히 심플한 곳이라 불필요한 고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스웨디시 스페셜 전신 관리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가 낯선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가장 쉽게 말씀드리자면 아로마 관리와 비슷한 맥락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스웨덴에서 전해진 관리법으로 아로마 보다는 압의 세기가 더욱 약하며 림프의 순환을 돕는 순환 관리 위주의 케어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소사벌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소사벌 스웨디시 샵에서 이용 가능한 관리 시간은 총 70분이며 가격은 15만원이라고 해요. 딱 한가지 코스로만 운영이 되고있기 때문에 오히려 관리사님들의 관리 실력은 타 샵에 비해 더욱 높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스포츠나 건식 관리 등 프로그램을 여러가지 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한 가지에 집중함으로써 이 분야의 전문성을 더욱 기른 모습이에요!

 

다만 제가 안내드린 가격의 경우에는 회원가라는 사실을 참고해주셔야 하는데요, 평택 로즈테라피 클릭 후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 주시는 분들에 한해 적용이 가능한 헤택이라고 합니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꼭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소사벌 스웨디시 복도

그렇다면 다음으로는 복도를 살펴볼게요. 관리실들은 양 쪽에 위치한 문 안으로 위치되어있는데요, 덕분에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는 구조라고 합니다. 사실 편하게 쉬러 갔는데 옆 방 소리 그리고 카운터에서 안내하는 소리 등등 시끄러운 잡음들이 들리면 기분이 좋지 않잖아요! 하지만 소사벌 스웨디시 샵에서는 이런 부분들을 걱정 하지 않고 오로지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사벌 스웨디시 실내

다음으로는 실내 공간인데요, 인포메이션에서 안내를 받은 뒤 관리실로 이동하는 길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정체성이 뚜렷한 입간판을 세워둘만큼 이 테라피 샵에 대한 자부심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후기를 보면 하나같이 한참 샵을 어디로 옮길지 고민하던 찰나에 정착할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찾았다는 이야기가 많거든요.

 

20대 한국인 분들이 관리를 도맡아 해주시기 때문에 조금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힐링을 하실 수 있어요. 일단 에너지가 굉장히 좋기 때문에 케어를 받는 고객 입장에서도 긍정적인 기운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소사벌 스웨디시 이용해볼 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은 로즈테라피 꼭 한 번 가보세요!

 

아래 배너를 통해서는 전국의 케어 샵을 둘러보실 수 있는데요, 수도권 뿐아니라 전국 각지의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어 가성비를 챙길 수 있다고 하니 구경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은 마사지 사이트인 마캉스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마사지 구인 관련 소식은 테라피닷컴에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음이 괜시리 들뜨는 금요일, 케어샵에서 힐링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할인 ▼

 

 

부천 시청역 마사지, 준비된 BM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시청역 마사지 BM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천 스웨디시 중에서도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새로운 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함으로써 조

gunmalovestory.tistory.com

 

 

구월동 로미로미 마사지, 신비로운 인천 1인샵 에르메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 오늘은 수준 높은 구월동 로미로미 마사지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인천 1인샵 에르메스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마 1인샵이라는 단어에서 눈치를

gunmalovestory.tistory.com

 

 

노원 마사지샵 상계동 애플스웨디시가 좋습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노원 마사지샵 상계동 애플스웨디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노원 마사지 전문 샵이기 때문에 확실한 케어를 원하는 분들의 발길이 멈추지 않는다고

gunmalovestory.tistory.com

 

 

신불당 스웨디시 마사지, 레벨이 다른 천안 봄날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신불당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두구두구 바로 천안 봄날테라피 입니다!! 천안아산역과도 멀지 않은 거리라 부담 없이 타 지역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