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부천 시청역 마사지, 준비된 BM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7. 28. 16:52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시청역 마사지 BM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천 스웨디시 중에서도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새로운 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함으로써 조금 더 특별한 순간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사실 마사지 샵 가면 항상 같은 관리를 받는 것이 익숙한데요, 이곳에 준비된 재라피마사지라는 케어 코스는 아마 낯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최근에는 타이나 아로마보다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조금 더 선호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는 스웨디시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독특한 케어 프로그램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재라피 코스를 추가하셨다고 합니다.

 

 

부천 시청역 마사지 입구

위 사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부천 시청역 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새로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시설이 굉장히 깔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입구를 통해 로비로 들어오게 되는데 이 사소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친숙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나타내도록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하지만 아직은 아는 분들이 많은 편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다만 체계적인 운영 방식으로 한 번 온 분들의 발길이 같은 곳을 향하도록 하는 매력이 느껴지는 곳이라고 하네요! 사실 케어 샵이 주변에 굉장히 많은 지역 중에 하나가 바로 부천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지 않은 이상 같은 곳을 연속해서 가는 일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부천 비엠스웨디시를 다시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는 것을 미루어 봤을 때 부천 시청역 마사지 샵 중에서도 단연코 인정받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시설과 관련된 위생 부분에서도 부족한 부분이 없고 고객들을 맞이하는 서비스적인 측면에서도 나무랄 데가 없다고 합니다.

 

 

부천 시청역 마사지 로비

입구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넓은 로비를 만나보실 수있는데요,입구 너머로도 보이던 알록달록한 색상의 쿠션들이 아기자기하게 모여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소파는 최대 3-4명까지 앉을 수 있어 단체로 오는 경우도 있고 동 시간대에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수더라도 얼마든지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천 시청역 마사지 복도

현재 주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벤트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조금 더 저렴하게 관리받는데 좋은 꿀팁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주간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되지만 평일 오후 5시까지 오시는 분들에 한해 만 원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다고 해요! 평일 낮에 방문이 가능한 분들은 이 이벤트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렇다면 부천 시청역 마사지 운영시간을 설명드려야겠죠! 일단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로 알고 계시면 되는데요, 예약 전화는 오전 10시부터 받고 계신다고 해요. 연중무휴로 운영은 되고 있지만 마감이 될 경우에는 당일 관리가 힘들다고 합니다.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나 문자로 상담을 받은 뒤 스케줄을 잡아주셔야 해요!

 

 

부천 시청역 마사지 관리실 내부

이번에는 관리실 내부를 들여다볼텐데요, 보시다시피 개인 관리실로 구분이 되어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이렇게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꾸미게 되었다고 하시는데요, 관리실에서 케어를 받는 동안에는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고 해요.

 

 

부천 시청역 마사지 케어룸

그렇다면 가장 궁금해하실 부천 비엠스웨디시 프로그램 소개로 넘어가 보도록 할게요. 먼저 스웨디시 마사지의 경우 60분 10만 원, 80분 13만 원에 이용이 가능한데요, 명불허전 가장 인기 코스라고 하네요 ㅎㅎ 다음은 재라피 마사지입니다. 재라피란 고가의 sticky 오일을 사용하는 케어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30분 건식 관리와 재라피관리가 합쳐진 A코스가 8만 원, 40분으로 건식 관리와 재라피관리를 받는 B코스는 10만 원이며 C코스는 60분으로 건식과 재라피 그리고 바디 스크럽까지 13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처럼 신선한 케어 코스를 만나보실 수 있는 부천 시청역 마사지가 더욱 궁금하신 분들은 부천 BM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은 더 다양한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으니 클릭해보시고 전국 마사지 샵을 만나보세요!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통해서는 에스테틱과 왁싱 예약이 가능하며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에서는 구인구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도 유용한 정보 알려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구월동 로미로미 마사지, 신비로운 인천 1인샵 에르메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 오늘은 수준 높은 구월동 로미로미 마사지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인천 1인샵 에르메스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마 1인샵이라는 단어에서 눈치를

gunmalovestory.tistory.com

 

 

노원 마사지샵 상계동 애플스웨디시가 좋습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노원 마사지샵 상계동 애플스웨디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노원 마사지 전문 샵이기 때문에 확실한 케어를 원하는 분들의 발길이 멈추지 않는다고

gunmalovestory.tistory.com

 

 

신불당 스웨디시 마사지, 레벨이 다른 천안 봄날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신불당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두구두구 바로 천안 봄날테라피 입니다!! 천안아산역과도 멀지 않은 거리라 부담 없이 타 지역

gunmalovestory.tistory.com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 원픽은 하대동 청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에 하대동 청담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깔끔함을 바탕으로 고객 분들에게 솔직하게 다가가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gunmalovestory.tistory.com